급등주 수급분석 전문가로 잘 알려진 [수익지존]은 8일 투자전략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피력하고 있다.

올해 들어 지난 8월까지 수십~ 수백 배의 대박 수익을 터트린 종목들의 특징을 보면, 외부효과에 따른 성장성(호재)과 뛰어난 실적으로 포장하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신시장을 선점하는 블루오션 종목들이었다. 이런 종목을 선점하려면 [매수시기+펀더멘탈+미래의 성장성+수급+매매동향 분석]의 5박자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야 한다.

오늘 소개하는 동사는 매수시기와 수급에 있어서는 거대세력의 매집에 기인한 완벽한 정배열을 이루 는 급등초기의 시점에 봉착하고 있으며, 펀더멘탈 측면에서는 10년간의 안정적인 매출구조 확립으로 장부가치보다 저평가된 상태이다. 또한 정부의 수백조원에 달하는 지원을 통해 미래 성장성이 보장되어, 벌써 수 만주씩 세력에 의한 매집이 진행되고 있는 매매동향이 포착되었다.

오늘 추천하는 사상최대 실적을 바탕으로 한 수급집중 종목의 투자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향후 대한민국의 100년을 책임질 산업!
자동차, 조선, 반도체 이후에 차세대 핵심산업으로 대한민국의 100년을 책임질 핵심 역량이다. 특히, 정부는 수백조원에 달하는 국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하고 있다. 신성장원동력으로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의 총아이며, 핵심이다.

둘째, 전세계가 극찬한 세계1위의 독점 기술과 특허!
선진국들이 사활을 걸고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고 있으며, 미래 기술의 선점을 위한 노력이 가히 상상을 초월하는 상태이다. 그러나, 이미 이 회사의 기술력이 세계특허를 가지고 있으니, 괄목할만한 성장과 놀라운 실적을 기록하게 될 것은 분명하다. 전 세계시장에서 인정한 독점기술의 유일한 회사라는 점에서 외국인들이 집중 매수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셋째, 폭발적인 주문 폭증! 300%증가로 1000억원 이익 돌파!!
동종업계를 긴장시키며, 작년 영업이익이 1000억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올해는 1000억원을 넘어 2000억원도 가능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대기업 반열에 들어갈 초특급 고성장주의 탄생이다.

넷째, 10년간의 안정적인 매출 구조 확립, 장부가치보다 싸다!!
부채가 없는 회사이며,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졌음은 물론 해외 유통망 확보로 글로벌매출 및 이익급증으로 이어지는 도화선에 기름을 붓고 있다.

디섯째, 글로벌 기업들의 끊임없는 러브콜! 높아지는 M&A 가능성!!
블루오션의 사업영역의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기에 이런 기업을 가만히 놔둘리 없다. 세계적인 글로벌 대기업 들에게 꼭 필요한 신성장 동력이며 현재로서 이 기술을 얻기 위해서는 이 회사를 매입하는 방법 외에는 대안책이 없다는 판단이다.

여섯째, 거대세력의 매집과 기술적으로 완벽에 가까운 급등 패턴 완성!!
폭발적인 수급과 완벽한 정배열을 이루는 차트는 곧 시세를 폭발하게 될 것이다. 벌써 수 만주씩 매집이 되고 있으며, 지금이 매수 급소이다. 좀 더 자세한 수급과 관련된 현 상황은 ARS를 통해 발표하겠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8번 [수익지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영업이익 1700% 폭증, 9월 잭팟을 안겨줄 급등임박주
◎ 해오름 (☎ O60-800-4300 ▶ 1번 ▶ 653) : 5000억 수주 신기록, M&A 태풍 1000원대 급등임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우리이티아이/씨티씨바이오/LG화학/LG디스플레이/주성엔지니어링/삼목정공/케이피엠테크/에프알텍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