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주 패턴분석 전문가로 잘 알려진 투자전문가[페라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히고 있다.

한 종목으로 300%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투자자들이 속출하고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런 꿈의 수익률은 아직도 초대형 재료와 매집세력을 찾아낸 일부 투자자에게만 국한되고 있다. 필자는 최근 지코앤루티즈를 1000원대 초반에 추천하여 단기 300% 이상의 초대형 수익률을 기록하였는데, 이후 매수세력의 종목순환 움직임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한 후속 가치테마주를 추천하고자 한다.

상기 언급한 매수세력들은 신종테마 후속으로 꿈의 신기술과 관련된 종목의 물량를 무더기로 사재기 하고 있다. 동기업에 대해 이번 9월부터는 주가상승과 연관된 엄청난 호재들이 끝없이 터져나올 것이며 그 중 굵직한 몇 가지는 대형호재로 작용하여 주가의 끝없는 상승과 세력의 재매집이 반복되는 상황으로 연출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필자는 이것을 LED테마를 능가할 꿈의 테마라 칭하기로 했다.

이 종목은 세계시장 규모는 1000조원을 넘어서고도 남는 꿈의 신기술과 함께 무한성장 괘도에 진입할 종목으로서 삼성그룹과도 엄청난 친분이 있는 기업으로 향후 시장의 성장에 따른 모든 발전기회는 동 종목이 독차지 하게 될 것이다. 이미 거대매수세력의 사재기가 나타나고 있으며 지금 매수만 할 수 있다면 서울반도체에 버금가는 초대형 상승을 경험하게 될 것 이다.

필자가 밝히는 동사에 대한 투자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수천조원 시장의 개척자!( 한국IT의 새로운 꿈이 열린다!)
반도체, LED등의 기술은 동사가 보유 한 차세대 기술에 대한 시작에 불과하다. 정부는 동사가 진출한 시장에 대한 무차별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수천조원의 시장이 열리면, 동사의 기술은 한국경제에 막대한 영향력을 미칠 수 밖에 없다. 필자는 반도체 이후, 한국경제의 새로운 꿈을 시현시킬 유일한 시장에서 동사가 반도체, LED등의 제품을 능가하는 제품을 양산 할 것으로 판단한다.

둘째, 삼성전자와의 긴밀한 극비 관계
동사는 한때 삼성전자의 그룹사가 모기업으로 있을 정도로 삼성전자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삼성전자의 실적호전과 주가상승의 호재는 모두 동사에 귀속되며, 연관성을 보이고 있다.

셋째, 창사이래 최대실적! 향후 10배 성장 가능.
향후 수천조원의 시장에서 동사는 이미 창사이래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현재도 국내외 유일의 독점기술을 근간으로 세계 1위, 2위 기업들의 주문계약이 쇄도하고 있다. 향후 시장이 조단위로 더 큰 규모의 경제가 이루어 질 때, 동사 주가는 10배의 상승도 가능한 수준으로 예견한다.

넷째, 적정가 15000원대 현주가는 기절초풍할 3000원대
동사의 현재 실적과 향후 성장을 볼 때, 15000원도 저평가된 가격이다. 하지만 시장에 노출되기 전 인 현재 주가는 3000원대에 불과하다. 현재PER 4배불과! 업종평균 적용 시 15000원 이상 적정가로 판단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투자금액이 1천만원만 된다면, 꼭 읽어 보십시오.
◎ 투자의맥 (☎ O60-800-4300 ▶ 1번 ▶ 602) : 1억으로 10억만들기 결정판! 파루 후속 급히 매수해야 할 대장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지코앤루티즈/서울반도체/하이닉스/삼성SDI/서희건설/웰크론/아리진/파워로직스/제넥셀/테크노세미켐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