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참고자료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은 ‘주식투자로 수익을 내는 것이다‘ 이것은 투자자 모두의 바람일 것이다, 손실회복이 늦어지는 투자자라면 더더욱 수익에 목마를 것이 사실이다.최근 10년 동안 주식시장에서 변함없는 꾸준한 수익률과 분석테마, 추천종목마다 경이로운 상승률을 보여주며 투자자들의 큰 이슈가 되는 곳이 있다. 심지어 이곳에 분석,추천 종목들이 상승을 한 뒤에는 시장의 이슈가 되어 다른 카페나 유료사이트에서 앞다투어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심심찮게 발견된다.

국내에서 유일무일 할 정도로 10 여년 동안 변함없는 수익률로 인정받고 있는 곳을 수소문 끝에 확인 할 수 있었다. 그 곳은 가까운 동료나 가족들의 입 소문을 통해 잘 알려진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이다. 이미 이곳에서 큰 수익을 내고 재야고수로 활동하는 사람도 심심치 않게 찾을 수 있다.개인투자자 들로부터 국내 최고의 재야고수로 인정받고 있는 장진영 소장이 서 있었다. 압축된 종목마다 회원들이 경이로운 수익률을 맛보면서 투자자들은 그의 필명을 짱Zzang으로 붙여 줬다.

개인투자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그는 이렇게 대답을 했다. "단기적으로는 주가는 본연의 가치와 상관없이 수급과 시장상황에 의해서 정반대의 방향으로 움직일 수는 있지만 결국 중장기적으로는 놀라울 정도로 해당가치를 향해 회귀하는 현상을 보인다"는 것 이었다. 특히 저평가된 주식이 바닥권에서 좋은 재료를 보유할수록 불변의 진리처럼 결국 엄청나게 상승한다는 것 이었다. 슈퍼개미들의 수익공통점이 바로 이것이다.

이미 윈도우7수혜주, 셋톱박스테마주, 스마트그리드등은 추천시점에서 큰 폭으로 상승한 놀라운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증권사관학교 자유게시판에는 수익축하와 감사의 글이 쇄도하고 뒤늦게라도 매수가담을 묻는 문의가 연일 이어진다. 단순하게 종목만 추천하는 곳이 아니라 왜 추천기업이 상승 할 수 밖에 없는지, 수급, 기본적 재무분석과 기술적 분석 그리고 현 장세에 맞는 신 매매기법을 모두 동원해 확실한 상승포인트를 정확히 잡아주기 때문에 당연히 수익이 날 수밖에 없다. 매수 후 리딩과 투자전략은 놀랍고 치밀하리 만큼 정확하다.

이처럼 철저하게 기업을 분석하는 곳은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가 유일하다.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투자자들의 감사 글과 원금 회복 사례등은 더욱 신뢰를 가지게 하는 부분이다.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졌거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관심 주로는 현대차, 삼성전자, LG화학, SK케미칼, 파루, 파워로직스, 테라리소스, 글로웍스, 엔씨소프트, 삼성SDI등이며 적정 접근 시 매매포인트를 반듯이 지킬 것을 당부한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31만 회원 주식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시샵, 증권사관학교 최고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