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사람들에게 있어서 주식은 소액으로 시작해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재테크의 수단이다.

그리고 지금 이 시간에도 새로운 사람들이 주식투자로 성공하기 위해서 모여들고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주식시장에서 성공하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하다는 것에 대한 내용은 이미 주식을 시작하기 전부터 알고 있다.

이렇게 성공하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하다보니 실패하는 투자자들이 많은데 이렇게 실패한 투자자들 대부분이 안타깝게도 원금회복을 목적으로 아직도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이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원금회복을 하기위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데 얼마나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봐도 알 수 있다.

이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은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을 쓰는 ‘복재성’씨이며 슈퍼개미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재야고수이다.

그는 06년도부터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다음 과 네이버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를 개설하고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사람들에게 실시간 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다.

처음에는 동호회형식으로 시작하였던 카페는 무료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 회복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소문이 돌면서 지금은 16만 명이 넘는 큰 카페가 되었다.

현재 하루에 신규로 가입하는 카페회원만 1000명 이상이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카페에 가입하고 있는데 개인투자자들이 그를 찾는 것은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도 있지만 무엇보다 종목추천 시 매수가, 손절가, 이익실현가를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그러나 재야고수가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여든다고 하지만 하루에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매일 가입한다는 것은 그만큼 절박한 개인투자자들이 많다는 것이다.

카페는 사이트보다 불편한 점이 많은데 개인투자자들은 수익을 낼 수 있다면 불편하더라도 감수하겠다는 의지로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증권천황’은 사람들이 이렇게 노력하는 만큼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금도 매일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파루, 하이닉스, 제너비오믹스, LG화학, 녹십자, 코어포올, LG디스플레이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했다.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주식투자가 재테크 순위 1위로 선정될 만큼 많이 활성화 되었으나 아직 그에 맞는 서비스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지만 성공하는 투자자들이 많아지도록 하기 위해 지금도 새로운 서비스가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최고의 서비스가 생겨도 노력 없이는 성공도 없다는 것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cafe.daum.net/redstock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