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세력매집주 분석으로도 유명한 우량개별주 발굴전문가[김대성]은 7일 투자전략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다.

신종 플루 관련주들이 급등에 대한 부담으로 주춤거리고 있지만 9월 시장에서도 변함없이 급등종목들은 계속 탄생하고 있다. 급등종목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신종플루와 같은 주요 이슈 관련주를 비롯해, 턴어라운드, 우회상장, 정책수혜 등 상승을 위한 확실한 대의명분을 갖추고 있다.

필자가 금일 발굴한 종목은 앞에서 언급한 급등을 위한 여러 가지 명분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동사는 세계가 인정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막대한 로열티 수입이 예상되는 등 글로벌 리더로의 위치를 확보하면서 엄청난 성장이 진행될 것인데 현 주가는 3000원대로 성장성과 수익성 대비 지나칠 정도로 저평가되어 있다.

또한 우량 자회사의 상장 계획이 조만간 구체화 될 것이고 정부의 정책수혜 속에 하반기 매출이 급증하면서 이익도 대폭적으로 증가하는 등 기업가치 또한 크게 높아져 주가급등이 진행될 수 밖에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와 같이 복합적 재료가 상존하고 있는 가운데 거대 세력의 매집이 일단락되어 이제는 수직상승과 같은 시세 분출을 위한 방아쇠가 당겨지는 것만이 남아 있다.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이다.

첫째. 원천기술로 글로벌 리더로 도약 중!
동사는 주력 사업분야에서 170여건의 핵심 특허를 가지고 있고 차세대를 대비한 중점 기술은 세계 최초와 독보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축적되어 있는 동사만의 원천기술은 세계적 기업들에 비해 우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는 발판이 될 것이다.

둘째. 해외 메이져 업체로부터의 로열티 수입!
동사는 현재의 국내 1위만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활발한 해외 진출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고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들과의 경쟁에서도 승리한 결과 유명 해외 메이저 업체로부터의 로열티 수입도 급증하면서 동사의 성장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수익원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셋째. 우량 자회사의 상장 추진!
동사가 대부분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 우량 자회사는 올해 110억 가량의 영업이익이 기대되고 있어 지분법 평가이익이 크게 증가할 것이고, 조만간 자회사 상장 추진에 대한 구체적 계획이 가시화되면서 주가 급등을 부추기는 또 하나의 특급 호재로 작용할 것이다.

넷째. 정부정책 관련 대표적 수혜주!
정부가 진행하고 있는 정책과 관련해 향후 100조가 넘는 자금이 집행될 것인데 이와 관련해 대표적인 정책수혜주로 부각될 것이다. 특히 상반기에 지연되었던 수주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하반기 이후 대폭적인 매출 증가와 함께 올해 전체적으로 100억대의 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동사와 자회사의 이익 규모를 감안할 때, 현재600억대의 시가총액은 너무 저평가된 상태에 있어 실적만으로도 시가총액이 1000억 이상이 될 것이다.

다섯째. 조만간 글로벌 기업의 투자 결정!
동사가 확보하고 있는 원천기술과 글로벌 리더로의 미래 성장가치를 유심히 관찰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부터의 자본 투자가 조만간 결정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와 같은 재료가 확정된다면 주가는 가파른 고공비행이 진행되며 물량을 확보하기도 어려워질 것이다.

여섯째. 거대 세력의 완벽한 매집이후 급등 파동 예약!
주가와 거래량 분석을 바탕으로 볼 때 거대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이 마무리 된 상태에 있다. 지난 8월 마지막 흔들기 과정을 통해 일반들의 물량을 털어냈고 급등을 위한 에너지를 축적했다. 이제는 연타석 홈런을 날리듯이 계속해서 터져줄 특급 재료를 바탕으로 조만간 폭발적인 시세 분출이 진행될 것이므로 3000원대의 저가에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확실하게 잡아야만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금수익 (☎ O60-800-1234 ▶ 1번 ▶ 917) : 20조 시장을 주도할 기술개발! 1000원대 급등재료주
◎ 위대한투자 (☎ O60-800-1234 ▶ 1번 ▶ 369) : 삼성+정부의 국책사업 최고수혜, 3천원대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무료 강연회] 2009년 하반기 급등주 공개! + 전문가와 참가자간 1:1 만남을 통한 보유종목 특별진단! (9/12(토) 오후2시 여의도) 강연회 참가신청

[이슈 종목 토론실]
메가바이온/현대차/삼성SDI/하이닉스/서울반도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