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발굴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야손]은 9월 1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난 8월은 계절적 영향을 시장과 결부시켜, 신종플루 관련주를 집중 추천하여, 단기간 100%이상의 수익을 발생시킨 1개월이었다. 이번 9월장은 "세력 매집주" 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여러분에게 또 한번 100%이상의 수익을 안겨 드리려 한다.

오늘 필자는 수개월 동안 세력의 거대자금 규모와 매집 행태를 관찰하며 드디어 정확한 포석의 돌을 던질, 기막힌 종목 하나를 발굴 했다. 특히 이 종목은 정부의 적극적인 *** 활성화 방안과 지원확대로 그 결과치가 점차 수면위로 올라 오고 있는데, 조만간 연구 결과가 성공단계에 접어들게 되면, 과거의 마이크로소프트처럼 세계시장을 통해 천문학적 수익이 발생할 것이다.

이 종목은 장기간에 걸쳐 거대자금을 운영하는 세력의 노골적인 매집 흔적이 있다는 점은 금일 추천에 있어 최대의 핵심포인트이다. 본격적인 2차 시세를 날리는 세력패턴(시세상승→거래량 증가/개인매물 소화→재료 노출)을 가늠해 볼 때, 동사는 개인매물을 소화하고 있는 단계에 접어들었다. 남은 시간이 길지 않다. 시세분출 전, 동사의 주식을 매수해야 하는데 있어 집중해야 하는 매수포인트를 몇 가지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1. 급등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완벽한 세력매집주
“9월장은 세력 매집주" 라는 필자의 주제에 맞춰 추천 핵심근거를 먼저 말한다. 동사의 주식은 9개월 동안 장기 박스권을 유지하며, 철저히 개인매물을 받아간 흔적이 곳곳에서 포착 되었다. 최근에는 오전 시장개시부터 의도적으로 시초가 포지션을 낮게 잡으며, 고점 매수자들의 매물을 낮은 가격에서 모두 소화시킨 상황 이다. 이제 이 종목은 지금 매수 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2. 재료 공개후 급등이 지속되는 대박이슈!
최근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확대로 활성화 방안까지 발표되며, 이 업체의 연구 결과치가 곧 수면 위에 떠 오르게 되는데 이미, 이것을 노린 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진행 되었다고 추측된다.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면, 재료공개 후 연구결과치 발표에 따른 급등지속으로 연결되어 필자가 지향하는 9월 증시의 모든 조건을 갖춘 종목이다.

3, 지금 매수 하지 않으면, 탐욕을 불러일으켜 투자샐패로 연결!
재료 공개 후 급등이 지속된다는 설명처럼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가 발행하여 상한가가 몇 번 나오고 끝나는 그런 종목이 아니다. 장기간에 걸쳐 거대자금을 운영하는 세력이 공 들여 매집이 진행된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한순간의 여유도 부리지 말고,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매수부터 해 놓아야 할 종목임을 절대 잊지 마라. 지금 매수 하지 않으면, 탐욕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는 우상향 급등을 보이나 그만큼 변동성도 크기에 개인이 감당하려면 매수 포인트를 잘 잡아야 한다는 의미이다

거듭 강조하지만,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주지 않는다. 날아가기 전, 반드시 물량의 일부분이라도 선취매하는 것이 투자전략부터 핵심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O60-800-4300 ▶ 1번 ▶ 653) : 25조 시장 특허, 신종플루株 능가할 대박 테마주!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급등 임박, 수백원대의 신종플루 NEW스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씨티씨바이오/펜타마이크로/큐앤에스/성원파이프/제너비오믹스/지코앤루티즈/중앙백신/엔케이바이오/일양약품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