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9월은 종목차별화가 극심하게 전개될 것이며, 종목만 잘 잡으면 폭발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게 될 절대적인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지수관련주 보다는 재료와 실적을 보유한 중소형주들에 대해 투자를 하면 단기 100%의 수익은 무리 없이 달성할 것이다.

금일은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있는 종목으로 준비했다. 호재의 일부를 공개하자면, 동사가 현재 세계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산업부문에 미국이 뒤늦게 뛰어들었다는 점이며, 오바마 행정부에서 해당 산업에 대한 글로벌 이슈화를 인정하고, 적극 개입을 시사했다는 점이다. 이는 시세급등 종목을 발굴하는 투자자들에 있어 절대로 간과해서는 안 될 굉장히 중요한 이슈라는 점을 강조하는 바이다.

동사에 대한 현황을 언급하자면, 동사는 오바마 행정부가 추진하려고 하는 산업분야에 있어 월등한 R&D를 바탕으로 세계1위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동사는 초고성장의 시대를 맞이 하였으며, 실적의 80%가 달러로 결재되고 있다. 특히 중국에 최대규모의 공장을 증설하면서 폭발적인 실적과 고환율 효과로 올해는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미 행정부의 적극 개입과 함께 외국인과 기관 등 거대세력은 며칠 전부터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을 진행하고 있다.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여, 역사적으로 보여왔던 급등주의 대상승 파동 패턴이 전개되고 있다.

세상의 트랜드를 미리 파악하는 투자자가 급등종목을 잡는다는 점을 강조하며 여러분께 동사의 세부적인 추천이유를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언급한다.

첫째, 자동차 산업 이후, 한 세기(100년)를 주도할 산업선점
동사는 자동차, 조선, 반도체 이후에 차세대 핵심산업으로 언급되고 있는 핵심역량 산업에 선점하여 R&D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해당 산업에 있어 대한민국 정부도 수조원에 달하는 국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기업 역시 차세대 핵심사업으로 선정, 앞다투어 투자를 하고 있다. 신성장원동력을 표명한가운데,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에 총아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시장점유율 90%, 독과점 기업 달성!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에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적과 같은 회사이다. 국내시장점유율 90%로 독과점기업이 되었으며, 마이크로소프트처럼 세계1위의 독과점도 멀지 않았다.

셋째, 동사선점 산업부문 에 오바마 행정부 적극 개입 시사
경쟁사가 있는 국가들도 앞다투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특히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이 사업에 사할을 걸고 대규모 자금을 투입할 것을 지시하였다. 그러나, 이미 동사의 기술력은 세계특허를 가지고 있어 미국에서도 산업 초입에 동사와의 제휴가 절대적으로 필수라는 분석이다. 이를 증명하듯, 이미 외국인을 중심으로 시장의 세력들은 독점기술의 유일한 동사의 주식을 집중 매수하고 있다.

넷째, 순이익 300%이상 증가, 사상최대의 실적 기록 중!
전세계의 신성장동력이라는 모토에 힘입어 동사에 집중되는 수요에 의해 올해 순이익이 300%이상 증가하였다. 그야말로 대기업 반열에 들어갈 초특급 고성장주의 위치를 가지게 된 셈이다.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졌음은 물론 미국을 중심으로 하는 해외 유통망 확보로 글로벌매출 및 이익급증의 고속성장이 진행되고 있다.

다섯째, 또하나의 메리트 1000원대 저가(1만원 돌파는 시간문제!)
가치를 인정받고, 가치를 드 높이는 동사가 아직 1000원대의 주가를 보이고 있다. 세상의 트랜드를 캐치하여 가치를 발굴하는 매매주체세력은 지금도 동사의 주식을 수 만주씩 매집하고 있다. 외국인들이 연일 대규모 매수를 통해 2000원대 매물대를 돌파하면, 기관 등의 후속매집을 통해 1만원으로 직행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O60-800-1234 ▶ 1번 ▶ 727) : M&A임박, 비밀재료 노출전 매수해야할 초특급 급등주
◎ 김대성 (☎ O60-800-1234 ▶ 1번 ▶ 600) : 비공개 특급호재! 폭발임박, 1천원대 신종플루 테마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팍스아카데미 주중반] 수익률 최상위전문가들을 직접 만나서 배워봅시다, 소수정원제의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증권교육! (9/22 개강 ~ 4주간 16강, 동교동 아카데미센터) ☞ 수강신청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한국기술산업/테라리소스/서울반도체/동국S&C/글로웍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