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마이다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신종플루 관련주들이 대거 급등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작은 연관성이나 호재에도 급등하는 양상이다. 이에 따라 중앙백신이나 중앙바이오텍 등을 놓쳤다면, 케이피엠테크나 웰크론, 지코앤푸티즈와 같은 개별급등주 성격의 신종플루 테마주만 잘 선취매해도 초단기 100~200%는 어렵지 않게 수익을 낼 수 있다.

필자가 금일 추천할 종목은 아직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신종플루 예방에 필요한 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실질적인 수혜주이지만, 최근 작은 재료나 연관성만으로도 급등하고 있는 다른 종목들과는 다르게 거대 주포들의 의도적인 눌림 패턴이 포착되고 있는데 이는 초대형 대박랠리주의 초기 패턴으로 보이며 눈치 빠른 개미 고수들은 이미 급등한 중앙백신 등 보다 동사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실적면에서도 시가총액의 절반이 넘는 분기 매출을 달성하며 초고속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주가는 3000원대에 불과한 완벽한 초저평가 상태다. 급등 초기의 완벽한 기술적 완성도를 토대로 몇 일 내로 신종플루 관련 숨겨진 특급재료가 노출되면 곧장 수직 급등할 수 있는 마지막 남은 대바닥 신종플루 테마주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케이피엠테크와 웰크론의 ‘예방마스크’ 혹은 에스디의 ‘진단키트’, 원료공급, 백신 기술이전 등이 아닌 또 다른 독자적 이슈로 돌풍을 몰고 올 신선한 특급재료임을 강조하며 이번 추천종목에 대해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폭발적인 실적과 신종플루의 숨겨진 최대수혜주 대공개]

첫째, 국내 독점! 신종플루 감염 경로를 사전에 차단하는 특급상품 독점공급
마스크, 백신, 진단키트 등 연관될 수 있는 모든 이슈를 분석했으나, 투자자들에게 철저하게 숨겨진 재료이자 연관성을 보유한 단 하나의 종목이다. 만일 시장에 검증절차가 완료되어 시장에서 공인된다면 현 3천원대 주식은 순식간에 수만원으로 급등할 종목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특히 신종플루의 감염경로를 사전에 차단하는데 가장 유효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라.

둘째, 시장점유율 1위, 사상최대실적에도 불구 초저평가
동사의 주력제품은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해 글로벌 금융위기에서도 사상 최대의 매출을 달성, 올해 직전 분기 매출액만 500억에 육박하며 분기사상최대실적을 기록했다. 시가총액 900억원의 절반을 분기에 뽑아내는 회사가 과연 몇이나 있을 것인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3천원대에 불과한 초저평가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셋째,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기술로 무한 성장 예상
나노분자 단위의 제조법, 줄기세포를 활용한 제품 등 세계가 공인하는 최고 기술력을 토대로 제약사업뿐만 아니라 여러 신성장 사업에 있어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이는 매출의 10%에 육박하는 자금을 기꺼이 연구개발비에 쓰면서 현재 매출 2000억대를 바라보는 시점이 현실로 다가왔다.

넷째, 변형성 인플루엔자 관련 국책사업
이미 조류인플루엔자에 대한 예방 관련하여 치료용 생물소재와 변형성 인플루엔자 관련 치료제 개발을 정부기관과 함께 공동 개발한 정부가 인정하는 기업이다. 특히 제품화됐을 시에 판매권은 동사가 모두 지니고 있어 예방제품에 대한 폭발적 수요가 예상된다.

다섯째, 9개월 간의 매집, 드디어 주가를 들어올리고 있는 세력
거대 세력은 엄청난 자금으로 무려 9개월 간 매집을 했으며 이미 주가는 폭발 직전까지 와 있다. 즉 세력들은 정부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앞서 주가를 들어올리기 시작했다는 것이며 더 이상 망설이거나 기다릴 필요 없는 시점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완벽한 매집은 주가가 가볍게 움직인다는 것을 상기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103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북두칠성[512]: 당장 서두르지 않으면 놓칠 신종플루 신대장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512번
⊙ 급등고수[728] : 급등세 파루와 견줄 미노출 신종플루 차기대장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728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큐앤에스/케이피엠테크/알앤엘바이오/성창에어텍/파루/오공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