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김대성]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신종플루가 확산되면서 녹십자를 필두로 한 백신주와 치료제 관련주는 물론 필자가 2000원대에서 강력 추천했던 케이피엠테크가 8000원대까지 수직상승 하는 등 마스크, 세정제 주식들까지 급등하면서 8월 시장에서는 신종플루 관련주들의 폭발적인 시세 분출이 진행되었다. 9월 증시에서는 실적과 재료, 수급이 뒷받침되는 종목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급등주가 탄생하며 수익율급 등 종목장세가 펼쳐 질 전망이다.

금일 발굴 종목은 앞서 말한 9월 증시의 종목장세 예측과 맥락이 같은 종목이다. 동사는 태광처럼 기업가치의 혁명적인 변화 속에 풍부해진 현금자산으로 강력한 턴어라운드 기반을 마련하여 9월내 주가의 급상승이 예측 되고 있다. 또한 하이테크의 제품개발 인프라 및 대량생산시설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에 독점공급을 하고 있으며 해당 판매망으로 하반기 이후에는 비약적인 매출신장과 실적개선이 진행 될 것 이다.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호재로는 현재 중국정부가 주관하는 130조원 가량의 대규모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데, 이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동사는 성장성을 현실화시키며 향후 5년간 시장에 이슈를 몰고 올 것이다.

꼭 매수해야 하는 구체적인 사유를 다음과 같이 언급하니, 메이저세력의 매집과 함께 급등 파동 직전인 현 타이밍 1000원 초반의 절대적 저가인 동사 주식을 선취매 하기 바란다.

첫째, 강력한 턴어라운드 기반 구축!
강력한 구조조정으로 인해 기업의 체질이 변화되고 있다. 풍부해진 현금성 자산으로 차입금을 대폭 상환하여 부채비율이 상반기 기준에서 10%대로 낮아졌고 부실자산 제로, 설비투자 자산의 상각 완료 등으로 재무적 안정성은 크게 높아졌다. 신기술을 통해 이노비즈 기업인증을 획득하고 턴어라운드 기반을 구축이 완료되었다.

둘째, 세계 최고의 글로벌 기업에게 독점 공급! 신규주문 쇄도!
동사는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세계 최초의 첨단제품을 생산해서 글로벌 기업들에게 독점 공급하고 있다. 동사 제품에 대해 미국 유수의 언론들이 극찬을 하는 발표를 통해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으며, 현재 신규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빠른 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미국 시장의 수요와 주요 메이져 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감안 할 때 폭발적인 매출신장이 진행되면서 대폭적 실적개선 지표들이 기록되고 있다.

셋째, 중국 정부주관의 130조 프로젝트 사업 참여!
현재 100%지분을 소유하고 있는 중국 자회사를 통해 중국시장을 성공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또한 중국 정부에서는 130조원 규모의 전자정보사업 진흥 계획을 진행하고 있는데 동사는 중국 정부가 주관하는 다양한 대규모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하고 있어 관련 최첨단 제품 개발을 통한 성장동력 마련 및 향후 몇십년간의 안정적인 미래수익원이 확보된 상태다.

넷째, 신성장 동력은 급등을 위한 또 하나의 촉매제 + 자원개발 테마종목으로서의 가능성 제시!
디지털 IT분야에서의 성장을 위한 포트폴리오 구성을 완성한 이후, 에너지자원 개발사업도 추진해 새로운 성
장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조만간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추진 내용이 언론을 통해 가시화 될 것이다. 동사의 주력사업 및 신사업 진출 결과물은 보다 강력한 급등시그널을 시장에 나타내는 다양한 급등재료로 작용 할 것이다.

다섯째, 혁명적 기업가치의 변화! 1000원 초반에 매수할수 있는 마지막 기회!
동사는 거대 세력들의 매집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다. 월봉상으로 볼 때 이미 상반기에 1차 대매집이 완료되었고, 이제는 눌림목 조정도 마무리 되는 구간에 진입하고 있다. 상승의 시그널을 나타내는 여러 가지 재료들이 언제든지 터져 나올 수 있는 상황으로 곧바로 급등파동에 진입할 수 있는 시점에 있다. 혁명적인 기업 가치의 변화 속에서 과거의 태광과 같은 꿈의 상승율에 도전하는 엄청난 대상승 파동이 진행 될 것 이라고 확신한다. 1000원 초반의 저가에 매수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현 시점에서 확실하게 잡아야만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금수익 (☎ O60-800-1234 ▶ 1번 ▶ 917) : 주가 500원대, 정책+실적+저평가의 급등3박자 초저가주
◎ 급등고수 (☎ O60-800-1234 ▶ 1번 ▶ 727) : M&A임박, 비밀재료 노출전 매수해야할 초특급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무료 시황설명회] 2009년 하반기 급등주 공개! + 전문가와 참가자간 1:1 만남을 통한 보유종목 특별진단! (9/12(토) 오후2시 여의도) ☞ 강연회 참가신청


[이슈 종목 토론실]
팜스웰바이오/보령메디앙스/서울반도체/이노셀/중앙백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