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해오름]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주식투자는 도깨비방망이 같은 재테크 수단이다. 최근 지수관련 대형주들만의 잔치에서도 신종플루株 들이 파죽지세의 신고가 행진을 이어가며, 7일만에 150% 이상 대박을 터뜨려주는 기회의 장을 제공했다.

시장 주도세력은 지수를 세워놓고, 업종별로 순환매를 시키면서 지수를 방어하고 있는데, 최근 급등에 따른 자연스러운 숨고르기를 마치면 다시 한번 상승의 강한 드라이브가 걸릴 것으로 보인다. 지수가 쉬어가는 자리에 순환매 흐름상 신종플루 테마의 뒤를 이어 필자가 오늘 추천하는 테마군이 신종플루 이상의 대박을 터뜨려 줄 것으로 보인다.

동사는, 필자가‘파루’를 상승 전일 추천했던 바로 그 자리처럼 급등직전 마지막 눌림목 챤스를 주고 있는데, 금싸라기 땅 수백만평이 특구로 지정되어 부동산 가격이 천문학적으로 뛸 것으로 보이는 부동산 재벌기업으로, 2분기 사상최고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20년간 흑자경영을 지속하고 있는 실적 가치주이다.

특히,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자회사를 조만간 코스닥에 상장시키는 대형호재와 전세계가 경악하는 25조 녹색산업의 세계적 특허가 상업화를 눈앞에 두고 있다는 겹호재가 터졌음에도 불구하고, 거대세력이 상한가 한번 만들지 않고 전고점 매물만 살짝 걷고 의도적으로 눌러주는 흐름이 포착되었다. 이는 통상 초 저평가 대박주들에서 급등 직전에 나타나는 전형적인 마지막 물량 빼앗기 이기에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꼭 매수해야 하는 구체적인 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금싸라기 땅 수백만평 보유한 부동산 재벌기업, 주가는 1/5 초저평가
금싸라기 땅에 수백만평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부동산 2곳이 정부가 시행하는 특구와 상업지구로 각각 편입되어서 땅값이 50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자산가치만 따져도 시가총액의 5배 수준이므로 최소 10000원대는 머물러야 함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2000원대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다.

둘째, 2분기 사상 최고실적 기록, 20년간 흑자경영 지속하는 실적 가치주
2분기 순이익이 사상 최고치를 갱신했고, 창사이래 20년간 흑자경영을 지속하며 초고속 성장을 거듭해 왔다. 하반기에는 고부가가치 특급 신제품을 개발하여 사상 최고치를 갱신할 것으로 보이는 뛰어난 실적 가치주이다.

셋째,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 보유 자회사, 자회사 코스닥상장 대형호재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을 보유한 자회사를 조만간 코스닥에 상장시킬 것으로 보인다. 수면아래 가라앉아 있는 재료 터지면 주식시장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며 급등랠리를 펼칠 초특급 재료 보유주이다.

넷째, 꿈의 신재생에너지 사업 세계적 특허개발, 상업화 임박
25조 신재생에너지 시장을 독식할 첨단 고부가가치 신성장동력으로, 정부에서 대대적인 지원 공세를 펴며 급등의 날개를 달아주었고, 전 세계가 경악하며 동사의 특허에 벌떼처럼 달려들고 있다. 조만간 주가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대단한 종목이다.

다섯째, 3000원 돌파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파동 연출
주가의 움직임은 속일 수 있어도, 돈이 들어가야 하는 거래량 증가는 절대 속일 수가 없다. 최근 3000원대까지 거래량 증가를 수반한 주가 들어올리기가 진행되며 전고점 매물을 걷었다. 이제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기회 이지만, 3000원을 넘어서면 전고점 매물이 없기 때문에 추격 매수하기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 이기에, 현 구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고, 세력이 주머니 속 쌈지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폭등 유력주다.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나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분들에게, 시장이 꺾이기 전 한풀이 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필자가 수개월 동안 숨죽이며 주가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있는데, 며칠 사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니, 부디 놓치지 않고 매수하여 여러분도 대박신화의 주인공 되기를 바란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O60-800-4300 ▶ 1번 ▶ 727) : 년간 14조 직접수혜, 700원대 9월 특급 재료주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영업이익 500%↑, 엔케이바이오 폭등을 능가할 극비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보령메디앙스/국순당/글로웍스/이노셀/팜스웰바이오/유비케어/바이오니아/바이오랜드/셀트리온/코어포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