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금 시장에서는 신종플루 테마가 순환식 급등 양상을 띄며 폭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서서히 실적과 초고성장성을 겸비한 종목들이 크고 작은 특급 재료들을 연이어 터트려주며 급등할 개연성이 큰 만큼 이제 막 테마가 형성되면서 에너지 응집구간에 들어간 초저평가 종목을 찾아 끊임없는 관심과 매매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오늘 필자가 강력하게 추천할 종목은 폭발적인 실적과 정부가 추진하는 신성장동력 핵심 사업인 신환경 분야에서 최고 수혜주이면서 거대세력들에 의해 주가가 완벽하게 장악된 급등 초기 패턴의 황금주다.

동사는 지난 상반기 순이익만 작년 전체 순이익 대비 놀랍게도 2200%를 훨씬 뛰어넘었으며 세계 시장 점유률 1위의 독보적 위치와 함께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삼성, LG등의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로부터 수주 확대를 통해 놀라운 실적폭증을 달성하였다. 또한 최근 몇 년간 끊임없는 글로벌 시장 확대 노력으로 약 50%의 해외 매출이 확대된 최고의 성장성을 확보한 종목이다.

무엇보다도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가 있는데 이는 최근 순이익과 영업이익이 폭발적인 급증한 이슈이며 이를 바탕으로 초거대 세력들이 수개월간의 물량털기 패턴을 통해 주가를 완전히 장악한 상태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에너지 응집 과정이 완료되어 완전한 정배열 추세를 그리고 있어 단 몇 일 내로 급등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무엇보다도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가 있는데 순이익이 급증할 이슈가 포착되었다는 점이다. 이미 이 특급재료를 빠르게 눈치챈 거대세력들이 매집을 거듭하며 물량을 싹쓸이 하고 있고 기술적으로도 에너지 응집 과정이 완료되어 완전한 정배열 추세를 그리고 있어 이번주 내로 급등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위대한투자] 전문가가 제시하는 강력한 매수신호의 투자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순이익만 2200% 이상 폭증. 세계 1위 기업은 남다르다!

기존 제품의 지속적인 고성장으로 폭발적 주문증가가 이어져 상반기 순이익만 작년 전체 순이익 대비 놀랍게도 2200% 폭증했고 올해 매출도 사상최고치를 경신할 것이 확실시된다. 세계시장점유율 1위라는 독보적인 위치와 업황 호조를 고려할 때 향후 국내외 시장에 폭발적인 수주확대는 지속될 것이다.

둘째. 세계가 놀랄 성장동력 확보. 동사의 핵심기술 집약

수년간 연구개발에 매진한 동사는 드디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 사업의 호황과 더불어 모든 기술이 집약된 신제품은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수요가 기대되어 지금까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쌍끌이 성장동력을 가지게 될 것이다.

세째. 글로벌 메이저 기업의 기술력을 넘어서다.

해외에 의존하던 IT핵심부품을 국산화하는데 성공하였고, 세계시장에 수출하므로 그 독창적 기술력을 입증하였다. 약 200조에 달하는 시장에 유수한 글로벌 기업들을 제치고 빅3로 성장하여 그 고성장성을 고려할 때 지금이라도 반드시 물량을 확보해야 할 충분한 이유가 된다.

네째. 세력의 은밀하고도 치밀한 매집 증후 포착

동사의 초고성장만 보더라도 충분히 주가의 수직 상승이 예상되지만 기술적으로도 최근 2 달간 5주선 줄타기 매집의 완료되었고 엄청나게 치밀한 매집이 종료되어 5년만의 초대형 거래와 함께 본격적인 수직 상승의 신호가 포착되어 지금이야 말로 완벽한 매수타이밍의 마지막 구간이다.

다섯째. 아무리 작게 잡아도 200% 는 무리없다.

현 주가는 상반기 실적만 놓고 보더라도 PER 5배에 불과하다. 업종 평균치만 상승해도 최소 200%의 괴리감. 하반기 실적폭증을 감안하면 막연한 기대감이 아닌 주가가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이 완벽한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7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골드맵[131]: 쏟아지는 특급재료..9월 이 한 종목만 집중하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131번
⊙ 주식신공[957] : 신종플루보다 더욱 강력한 재료를 보유한 종목!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957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케이피엠테크/웰크론/한국베랄/세원셀론텍/에이로직스/쎌바이오텍/오리엔트바이오/씨티씨바이오/에임하이/글로웍스 등이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