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재 장세는 테마에 대해 공략을 해야 하며, 테마속에 단기급등의 주인공들이 있다. 지수보다는 종목으로 매기가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대장주를 잘 선택하면 수익률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는 것이다. 매일 상한가로 직행하는 급등주들의 공통점은 사회적인 이슈 (M&A, 우회상장, 신종플루) 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신선한 재료와 실적을 겸비한 종목들이다.

즉, 지수 관련주 보다는 재료와 실적을 보유한 중소형주들에 대해 투자를 하면 단기 100%의 수익은 무리 없이 달성할 것이다. 이제 본격적인 옥석 가리기를 통한 선별적인 종목접근이 필요하며, 특급재료와 실적, 성장성을 모두 겸비한 알짜배기종목에 베팅을 해야 한다.

필자는 금일 8월 시장에 대 파란이 예고된 급등 유력주를 제시한다.

동사는 바이오 회사 중에 유일하게 IT와 융합되어 시너지를 내고 있는 최고의 BT회사이다. 유비쿼터스 시대의 꼭 필요한 BT기술이라는 찬사와 함께 특허를 수십 개 등록을 하면서 경쟁회사의 진입을 원천 봉쇄하였다.

핵심 BT특허로 향후 로열티 수입만 수백만 달러를 예상하고 있으며, 지금부터 조금씩 가시화되는 실적은 2사분기에만 150%이상 증가하는 최대 이변을 낳고 있다. 바이오 회사 중에 이런 회사가 없을 정도로 매출 곡선이 매우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기적이라는 칭송을 들으며 고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다.

최고의 기술을 입수한 발 빠른 세력들에 의해 공격적인 지분싸움이 시작되었으며, 물량 확보를 위해 혈안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추세라면 적대적M&A도 가능하기에 단기적인 급등이 예상된다. 신종플루 테마에 묻히면서 아직 주목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이제 주식시장을 소용돌이 치며 강타할 기적과도 같은 종목이다.

필자는 이 종목을 4달 동안 단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관찰하여 왔으며, 드디어 '다시 오기 힘든 결정적 매수찬스'를 포착하였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지금이 매수해야 할 적기라 판단한다. 곧이어 주포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추격매수 하는 꼴밖에는 안 된다.

첫째, 축적된 바이오와 최첨단 IT기술 결합! 세계 최초 특허 보유!
수십년 된 바이오 기술과 최첨단 IT기술이 결합되면서 최강의 바이오제품이 탄생하였다. 재빨리 특허등록을 하면서, 경쟁회사의 진입을 원천 차단 하였다. 현재 시장규모만 연간 40억 달러 이상이며, 2010년에는 현재의 3배 수준인 110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고성장 제품이다.

둘째, 정부에서 적극적인 지원, 신 성장동력 지정!
신성장동력으로 바이오를 지목한 상황에서, 이 기업이 대단한 일을 했기에 정말 놀라울 뿐이다. 유비쿼터스 시대의 핵심 의료기술이며 바이오 기술인 것은 자명한 가운데, 미국, 유럽, 일본에서 이 기술에 대한 특허를 놓쳐서 원통해 하고 있다. 향후 미래를 책임질 핵심 BT기술인 것이다.

셋째, 150%의 이익증가! 해외수출 폭발적 기록!
바이오 산업이라는 것이 특급제품 하나만 잘 만들면 회사의 본질을 바꾸어 버린다. BT특허 하나로, 국내 주식시장 중에 최고의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미 이익이 150%를 넘었는데 연말에는 수천%의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모든 언론사들이 격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넷째, 적정주가 수만원, 현 주가 1000원대의 완벽 저가주!
기업가치가 상승할 수천억의 현금이 들어올 특급재료가 있지만, 지금 천원대로 주가는 저가로 머물고 있다. 줄기차게 물량을 매집해 온 세력이 가격조정을 하고 있는데 지금이 바로 기회인 것이다.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단번에 수만원으로 직행할 가능성이 많다.

다섯째, 지분싸움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적대적M&A 가능!
이런 회사를 가만히 놔두지 못한다. 세력들의 지분싸움이 이미 시작되었으며, 각종 매스컴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로 이들의 지분경쟁을 보도하고 있다. 적대적 M&A도 가능한 상황에서 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신종플루테마에 묻혀있지만, 곧 신종플루테마의 시세가 꺾이면 본격적으로 시장에 주목을 받을 핵심 바이오 회사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O60-800-1234 ▶ 1번 ▶ 727) : 우주항공 인증획득 호재! 1천원대 초저평가 최대실적주
◎ 김대성 (☎ O60-800-1234 ▶ 1번 ▶ 600) : 세계1위 기술력+삼성 후광효과=아직 2천원대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녹십자/지코앤루티즈/팜스웰바이오/녹십자홀딩스/바이오랜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