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김대성소장]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의 상승 추세가 견조한 가운데 급등 종목들이 계속해서 탄생하고 있다. 현대차와 삼성전자등 대표주군이 사상최고치를 경신하고 있거나 근접하고 있어 전체 시장의 안정성을 담보해주는 가운데 다른 한쪽에서는 특급재료와 사상최대 실적을 겸비한 개별 종목들이 폭발적인 상승을 보여주고 있어 화려한 수익율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필자는 M&A이후 강력한 삼성의 후광효과를 힘입어 폭발적인 매출 상승곡선을 그리고 그러면서도 시가총액은 300억대, 주가 2,000원대인 초저평가 종목을 찾았다.이 회사는 지난해 강한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이후 상반기 실적도 대폭 상승 추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동사의 주력제품이 세계 1위를 달성하여 하반기부터 그로 인한 실적이 대폭 폭증할 것이다.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함께 동사는 보유하고 있는 현금성 자산이 현재의 시가총액에 육박할 정도인데 주가는 2000원대에 머무르고 았어 현 시장에서 가장 저평가되어 있는 종목 중 하나로 이미 거대세력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동사의 특급재료를 눈치채고 물량 쓸어 담고 있고 곧 상승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또한 차세대 신 사업 부분에서 세계적인 업체인 독일 굴지의 기업과 공동으로 제품을 개발해 향후 새로운 테마의 탄생도 기대되고 있으며 극심한 저평가 상태에 있는 주가 수준을 감안할 때 주가 하락에 대한 위험도는 낮고 최소 300% 이상 주가가 상승해도 절대 고평가 논란이 없을 종목이다..

기술적으로도 세력 매집에 완료된 상황으로 마지막 눌림목 조정이 마무리되어 이번주 내에 상승신호탄에 터질 것으로 예상되어 지금이라도 남은 물량을 빨리 선취매해야 할 시점이라 하겠다.

1.1000%를 넘는 유보율! + 순익 150% 개선! + 강력한 턴어라운드
1000%에 육박하는 유보율등 안정적 재무구조를 유지하고 M&A 이후 삼성의 후광효과에 힘입어 지난해 부터 매출 증가 속에 실적이 대폭적으로 호전되었고 올 상반기 순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정도 증가하는 등 실적 개선이 더욱 가속화되는 등 강력한 턴어라운드 기조가 정착되고 있다

2.세계시장 점유률 1위, 하반기부터 더욱 강력한 성장 모멘텀
동사의 주력 분야에서 세계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고 국내 1위의 시장 기반을 점유하고 있다. 현재 관련 업계에서 대규모 투자가 집행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강력한 수주 모멘텀이 형성되고 있어 하반기와 내년도 더욱 확실한 성장 구조를 보장 받고 있다.

3.세계적 일류 업체와 차세대 신 사업에서 제품 공동 개발
현재 여러 가지 차세대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중에서도 정부가 활성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고 또한 혁명이라고 불리 울 정도의 신 사업 분야에서 독일 굴지의 기업과 기술 제휴해 제품을 공동 개발했는데 향후 시장 확대에 따라서 새로운 테마의 탄생과 함께 엄청난 상승 동력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4.현 시장에서 가장 저평가 되어 있는 대표적 종목
현재 PER은 3를 기록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현금성 자산만 하더라도 시가총액 수준인 300억대에 육박하고 있다. 하반기 실적은 더욱 큰 폭으로 개선될 것임에도 현 주가는 2000원대에 불과한 상태이다. 각종 지표상으로 확인되었다시피 안정성,수익성,성장성 등을 종합할 때 기업 가치에 비해 현 시장에서 가장 저평가되어 있는 대표적 종목으로 급등을 위한 확실한 대의명분을 갖추고 있다

5.완벽한 매집 패턴 완성후 급등 파동 예약
기술적인 측면에서 올해 들어서 메이져급 세력들의 꾸준한 물량 쓸어 담기 과정이 진행되었던 종목으로 현 가격대에서 300%이상 상승하기 위한 급등 파동을 만들어 나갈 것으로 판단된다.현재 눌림목 조정이 마무리 되는 과정에 있는데 조만간 폭발적인 시세 분출이 기대되므로 저가에 매수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반드시 잡아야만 할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00번 [김대성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고수 (☎ O60-800-1234 ▶ 1번 ▶ 727) : 우주항공 인증획득 호재! 1천원대 초저평가 최대실적주
◎ 황금수익 (☎ O60-800-1234 ▶ 1번 ▶ 917) : 영업이익 1000% 폭증, 주가 5천원대 IT황금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케이피엠테크/삼성물산/현대차/에스디/인터파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