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일지위심]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는 단기급등에 따른 차익매물출회로 단기 조정구간에 접어들며 숨고르기를 하는 구간이다. 지수보다는 종목으로 매기가 집중되면서 수익률차별화 장세가 펼쳐지고 있다. 매일 상한가로 직행하는 급등주들이 속출할 수 있는 우호적인 시장상황에 신선한 재료와 실적을 겸비한 시장 곳곳에 숨겨진 NEW 스타주탄생이 예고 되고 있다.

상승추세 구간에 단기 조정은 절호의 기회로 삼아야 하며 이제 본격적인 옥석가리기를 통한 선별적인 종목접근이 필요하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실적과 특급재료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알짜배기종목에 베팅이 유효해 보인다.

필자는 금일 8월 시장에 대파란이 예고된 급등유력주를 제시한다.

동사는 시장의 최대 이슈인 경영권확보를 위한 지분싸움으로 시장에 센세이션이 예상된다. 이런 추세라면 절대적 M&A도 가능한데, 지분싸움이 시작되고 경영권분쟁이 일어나며 시장에서는 최대 이슈가 되어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동사를 주목 해야 한다.

또한, 실적을 보면 2/4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1000% 급증, 세계 1위 기술력으로 전세계 글로벌기업을 비롯한 100여 개국 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최근 24시간 공장을 풀가동하고도 공급물량이 턱없이 부족하여 회사관계자들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여기에 정부정책의 최고봉으로 우뚝 서는 종목으로 시장에서는 전혀 때가 타지 않았으며, M&A 등 메가톤급재료들이 빛을 발하며, 8월 주식시장을 소용돌이 치며 강타할 기적과도 같은 종목이다.

첫째, 세계1위의 독점특허! 초고속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전세계 1위의 기술력으로 물 만난 고기처럼 세계시장을 대 파란 예고된 기업이다. 전기전자, 정보통신기기, 자동차, 디지털가전 등 21세기에 인간생활에 가장 필요한 분야에서 독점특허기술로 압도적인 수익모델을 가진 기업이다.

둘째, 본격적인 지분싸움! 적대적 M&A가시화!
경영권확보를 위해 두 세력이 박빙의 지분싸움을 본격화 하였다. 과건 지분싸움으로 시장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종목들이 적대적 M&A가 가시화 되면서 하나같이 주가가 천정부지 급등했다는 점에서 매수한 물량만 꽉 잡고 있으면, 이제 주포들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주니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셋째, 영업이익 1000% 증가! 매출성장 곡선은 하늘을 찌른다.
매출은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나며 13억 중국시장과 유럽,미국등 선진국으로 쏟아지는 주문폭주로 사상최대실적이 예상된다. 2/4분기 영업이익이 1000% 급증하고 있는데 올해 최소 10배의 폭증이 예상되니 오늘보다 내일, 내일보다 모레가 더 기대가 되는 알짜배기 회사이다.

넷째, 대한민국의 국운을 좌지우지할 신 성장사업의 메카
글로벌 초일류 기업에 조만간 이름을 올려 놓을 수 십조의 성장잠재력을 가졌으며, 대한민국의 국운을 좌지우지할 신 성장사업의 메카로 떠오를 신 황제주이다. 전세계를 통틀어 동사의 독점적인 기술력을 흉내내기도 힘들만큼 히말라야 산맥과 같은 진입장벽을 가진 종목으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황금알을 낳는 기업이다.

다섯째, 외인과 기관도 호시탐탐 노리는 회사!
동사의 현재주가는 동종업체 대비 1/10수준으로 저평가 되어있고, 너무나 놀라운 것은 알짜배기 자회성장 모멘텀과 향후 신 사업분야의 괄목할만한 매출과 성장성만 놓고 봤을 때 이렇게 싸게 주가를 살 수 없을 만큼 초특급 바겐세일 중이다.

시장에서는 전혀 때가 타지 않았으며, 초고속성장성과 폭발적인 실적에 지분싸움으로 적대적M&A에 노출된 이런 급등 유력주는 수년 안에 다시 발굴할 자신마저 없게 만든다. 지금 기사를 작성하는 순간에도 매수의 기회를 주지 않고 날아갈 것 같아 조바심이 날 정도로 긴박하게 매수가 필요한 시점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38번 [일지위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3400% 경이적인 실적폭증! 지수 무관 급등주
◎ 페라리 (☎ O60-800-4300 ▶ 1번 ▶ 372) : 이익 000% 급증, 수천원대 불과한 저평가 대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서울반도체/중앙백신/테라리소스/글로웍스/신화인터텍/중앙바이오텍/알앤엘바이오/루멘스/하이닉스/퓨비트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