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주식신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들어 다소 단기급등에 따른 조정장이 연출되고 있으나 여전히 개인투자가들에게는 쉽사리 수익을 낼 수 있는 매력적인 종목 장세가 전개되고 있다. 기존 정책테마주에 이어 다날, 현대EP, 글로웍스, 로이, 쌍용차 등 개별재료를 바탕으로 급등주들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 속에, 강력한 재료를 보유하고 있는 종목들만 잘 선별한다면, 단기간에 쉽사리 200-300%의 수익을 만끽 할 수 있는 장세이다.

또한, 최근 빠른 순환매 흐름 속에 숨겨진 강력한 재료 보유주 위주로 폭등시세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이미 시장에 널리 알려진 종목으로는 절대 큰 수익을 낼 수 없을 뿐더러, 이미 상당 부분 시세가 진행된 종목들을 매수했다가는 큰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할 것이다.

이에 따라 필자는 아직까지 단 한번도 시장에서 재료가 노출되지 않은 하반기 초대형 핵심테마주로 불꽃랠리가 점쳐지는 종목에 대한 정보를 특별히 공개하고자 한다.

이 종목은 전 세계 1000조 시장 형성과 단일산업 규모로는 최대 이슈화가 진행될 분야에 이미 세계 1, 2위를 선점하고 있는 회사이다. 초일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핵심부품이 시장독점에 대한 주도권을 더욱 확고히 만들어주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

또한 올해 300%에 가까운 실적증가세를 보이며 사상최고 매출액과 영업이익 실적을 달성함은 물론, 폭발적 시장성장을 바탕으로 곧 1조원대 매출과 수천억의 영업이익 달성이 예상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장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중소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 현 주가는 수천원대에 불과하다. 적어도 실적을 바탕으로 한 금년도 적정주가는 최소 2-3만원이 옳을 것으로 판단되며 2007년 조선산업 호황으로 관련소재 부품주인 현진소재, 태웅이 10배 이상 주가상승을 보인 전례를 그대로 답습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반기 최고의 정책테마를 바닥에서 매수할 기회인 만큼 글로웍스나 현대EP를 망설이다 놓쳤거나 혹은 몰라서 매수하지 못했던 투자자라면 더더욱 지금 당장 매수해야만 제대로 된 수익을 얻을 수 있음을 강조한다.

[전 세계1000조 시장을 세계 1위로 선점하고 있는 동사의 추천사유]

첫째, 세계최고의 기술력! 최소 10배의 성장이 점쳐진다!
동산업은 21세기 가장 큰 산업혁명을 가져올 분야로, 궁극적으로 최소 3000조 이상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한국증시 시가총액을 3배 이상 웃도는 규모이며, 서울전역 아파트 시가총액인 600조 규모를 5배나 웃도는 가히 폭발적인 시장규모여서 동 산업내 입지구축을 위한 글로벌 기업들의 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해외 유수 업체에 70%이상 공급, 폭발적 주문 증가!
해외 수출비중 70% 이며 나머지 30%는 국내 최고회사인 삼성과 LG에서 동사의 제품을 가져다 쓰고 있다. 동회사의 제품 없이는 완제품이 나올 수 없으며, 이점이 전세계 유수의 회사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절대적 이유이다.

셋째, 겹호재 즐비, 1년후 시가총액 10배 증가 예상!
시장에서 소외 받고 대중들이 잘 알지도 못하는 국내 중소기업인 동사가 올해 단숨에 무려 40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는 그 어떤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이제서야 기관들의 집중적 관심을 받으며 서둘러 주식을 매집하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넷째, 아직 동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이들이 없다는 것을 주목!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 대로 퍼진 종목은 미리 주가가 반영되어 많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동회사에 대한 믿음과 추천을 드리기위해 세계적 관련자료 연구와 분석을 바탕으로, 숨죽이며 정확히 3개월을 기다려온 회사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하며 분명 놀라 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다섯째, 급등을 위한 발동이 제대로 걸린 수직급등 유망주!
무려 3개월간의 강력한 물량매집으로 추정되는 모습과 더불어, 최근 급등시발 흐름을 전개하기 일보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흐름을 주고 있다. 발동이 걸리기 위한 초대박 재료도 시장에 슬슬 고개를 내밀고 있는 상황이다.

전문가 입장에서 매번 발굴하는 종목은 자식과도 같은 심정으로 향후 추이를 지켜보곤 한다. 때로는 환희에 차 기쁨에 열광하기도 하며, 좌절하기도 수차례, 이제는 내 자식과도 같은 추천종목이 과연 어떤 결과를 낳을지 시장에 노출되기 이전에 느낌으로 알 수 있는 경지에 이르렀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추천할 종목은 필자의 느낌이 가장 충만하며 신뢰감이 가득한 종목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57번 [주식신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위대한투자[337]: 순이익 10000%↑, 글로벌시장 1위 독주중인 급등 저가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337번
⊙ 골드맵[131] : 순익 50억(2000%↑) 불구 시총100억짜리 급등임박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131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삼성물산/일진전기/테라리소스/청호전자통신/글로웍스/아이알디/중앙바이오텍/케이씨오에너지/엔케이바이오/금호종금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