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세계증시 조정과 함께 국내증시도 하락신호가 감지되고 있지만 지수가 조정을 보일 때는 오히려 소형주에서 대박시세를 분출한 급등주 출현이 유력하다.

최근 400%넘는 초대형 상승세를 기록한 현대EP는 자동차 경량화라는 특급재료와 거대세력의 수개월에 걸친 매집 그리고 자동차산업의 약진과 꿈의 하이브리드카라는 겹 호재가 절묘하게 결합된 최고 대박 종목이었다. 이제 정부와 삼성 등의 대기업이 함께 강력하게 키워주는 초대형 고성장주에서 꿈의 상승이 탄생할 것이다.

필자가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지금까지 종목들의 재료와는 차원이 다른 파격적인 이슈를 만들며 수개월간 급등파도를 이어갈 수 밖에 없는 센세이션을 일으킬 초대형 호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손실에 지친 투자자에게 오아시스와도 같은 종목이 될 것이 확실하다.

동사가 참여하는 사업은 세계1위의 기업들이 키워주는 만큼 추정 시장규모도 국내 수조원 해외 수십 조원의 천문학적 시장이 열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엄청난 종목에 이미 수개월간의 초대형 매집징후가 포착되었고 현대EP의 마지막 급등전과 같이 물량털기용 대량거래 급등락도 발생해 수직상승이 임박해진 긴박한 상황이다.

정부와 삼성 등의 굴지의 대기업들이 사할 을 걸고 키워주는 이 기업은 상반기 LED테마, 자전거테마 이후 하반기 최고의 작품이 될 것임이 확실해 보인다. 이런 종목을 적시에 매수하면 시장수익률과는 비교도 안될 화려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을 것이다.

[페라리] 전문가는 동사의 수직상승에 힘을 실어주는 대형호재는 아래와 같다.

1) 수입대체 효과만도 수조원 시장
초대형 이슈를 만들 프로젝트는 수입대체 효과만도 2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보이며, 향후 세계시장으로 진출할 경우 그 파급효과는 수치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가 될 것이다.

2) 정부정책지원+세계1위 대기업이 키우는 역사적 최대수혜!
지금까지 글로벌기업들이 추진하는 사업에서는 항상 대박주가 터졌다. 세계1위 글로벌기업들이 함께 프로젝트진행하며 그 가운데 최대 수혜주로 사활을 걸고 키워줄 것으로 보인다.

3) 차량경량화 시장을 뛰어넘는 시장을 선두지휘!
차량경량화 시장은 작은 범주에 불과하다. 차량지능화 사업은 응용범위가 수치로 산정할 수 없을 만큼 광범위해 시장추정이 무의미 하나, 차량경량화를 수배~수십배 초월할 사업이 바로 동사가 추진하는 사업이다.

4) LED전조 관련 유일무이의 독점적 수혜주!
동사는 **시장의 70%를 점령하고 있어 사실상 독점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정부의 녹색정책 핵심사업을 독점하다시피 하는 동사에게, 지금은 창사이래 최대로 하늘이 내려준 기회가 될 것이다.

5) 영업이익 4년 만에 1000%급증
동사의 영업이익은 4년 만에 1000%나 급증했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동사의 주가를 잡고 있는 요인 해소로 수만원대까지도 상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6) 매집시세 폭발의 전주곡 포착
현대EP도 그러했듯이 마지막 급등전과같이 물량털기용 대량거래 급등락이 발생해 급등직전에 발생하는 마지막 징후까지 모두 나타난 상황인 만큼 일분일초 차이에도 엄청난 수익 변동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이제 곧 날아갈 1000원대 극비재료 보유주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3400% 경이적인 실적폭증! 지수 무관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에스디/글로웍스/신화인터텍/로이/알앤엘바이오/루멘스/하이닉스/퓨비트/녹십자/성원건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