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발굴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야손]은 18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금 시장은 개별 급등주가 도처에서 산발적으로 쏟아질 수 밖에 없는 틈새장 이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제 2의 "다날" "글로웍스" 같이, 단기간 200~300% 시세를 올려줄 급등주는 얼마든지 올라 탈수가 있다.

특히 최근 기관이 개별 코스닥으로 대량 매집이 시작 되었고, 개별주로의 급등 순환매가 빠르게 확산 되고 있는 만큼, 시장을 압도할 재료를 보유하고, 세력 선(先)매집된 종목은 날아가기 전, 반드시 잡아 두어야 한다.

오늘 필자는 조만간,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 숨은 급등주를 찾아 냈다.

이 종목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제안이 정부에서 승인 나게 되면, 당장 그 자리에서 급등 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이며, 국내 유일 독점권을 가진, 황금 노다지 사업이기 때문에, 거둬 들이는 천문학적 수익은 모조리 주가에 반영될 수 밖에 없는 정말 공개 하기도 아까운 종목 이다.

특히, 최근 호재성 재료 발표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주가 상승을 막는 패턴까지 나타나는데, 이는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를 보유한 종목들의 급등 초기에 나타나는 "마지막 물량 털기 패턴"이기에 반드시 매수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가야 할 것 이다.

시세 터지기 전, 반드시 매수해야 할 이유 몇 가지를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조만간, 급등테마는 이런 종목에서 터져 나온다!
의료법 개정에 따른 수혜주로 비트컴퓨터가 불과 12거래일 만에 200%가 넘는 급등시세가 터져 나온 것처럼, 동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곧이어 시장에 노출되면, 지금부터 9월달 까지는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무서운 급등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 뜨면, 이 종목은 날아가도 못 잡는다!
"2분기 영업이익이 전분기 대비 무려 350% 폭증 했다"라는 호재가 터졌음에도 불구, 이 종목은 그 흔한 장대양봉 상한가 조차 만들지 못했다. 이는, 분명 거대세력의 의도적인 눌림으로 판단되며, 실적 급증보다 더 엄청난 "특급재료"가 조만간 터져줄 것으로 기대된다.

셋째, 전 에도 없었고, 후 에도 없을, 정부정책 최대 수혜주!
동사는 지금 극비리에 정부당국과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사업이 있는데, 이 사업이 조만간 정부 공식 승인절차가 공개되면 그때는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넷째, 1500원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세력들이 모든 것을 속일 수 있어도 절대 속이지 못하는 것은 바로 거래량 증가다. 동사는 1000원대 초반 거래량 증가와 함께 서서히 주가를 들어 올리는 패턴을 보여주고 있는데, 지금 가격에선 어떤 자리에서 매수해도 곧장 수익으로 연결될 최적의 매수기회 지만, 만약 1500원을 넘어가게 되면, 추격으로 매수해도 잡기 어려운 급등세를 연출 할 것이기에, 지금 가격은 절대 놓쳐선 안될 자리다.

지금부터 9월까지는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단번에 복구하고도 남을, 고 수익을 맛 보게 될 것 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에,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 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순이익 7000%↑, 80조 시장 최대 수혜주!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1000%이익↑ 만원대 가치, 천원대 급등랠리 임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예당/중앙백신/에이모션/비트컴퓨터/서희건설/성우하이텍/인스프리트/네오팜/제이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