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아이스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외국인의 매수세가 시가총액 상위 대형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1600선에 바짝 다가선 모습이지만, 코스닥 및 중소형주의 상승폭은 다소 약화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필자는 이전주부터 강력한 모멘텀을 보유한, 정부의 정책 수혜와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는 중소형주에 대해 외국인의 선별적 매수가 집중될 것이라 확신하는 바이다.

따라서, 필자는 지금까지 시장에서 거의 노출되지 않은 숨은 알토란이자, 정부의 정책과 관련한 M&A대장주로 급부상하며 수 배~ 수십배의 급등을 노려 볼만한 아주 특별한 종목을 준비해 보았다.

특히 이번에 발굴한 종목은 주식시장의 영원한 테마이자 호재인 M&A라는 확실한 모멘텀과 강력한 수급을 통해 발굴된 2009년 하반기 최고의 승부주이기에 단기간 최소 100% 이상 수익이 확실시 되는 만큼 빠른 선취매를 통해 계좌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바란다.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으로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이라 자신하는 바이다.

날아가는 종목은 누구나 추천도 쉽게 할 수 있고 매수도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이렇게 긴 시간을 공들여 이제야 바라던 모든 것을 충족시켜 주고 정확한 매수기회마저 제공하는 황제주는 1년을 통틀어 몇 종목 안될 만큼 극히 드물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시장 흐름과 기업 내용을 확실히 알고 정확한 매수급소를 공략한다면 8월 중순으로 접어든 현재시점부터라도 얼마든지 대박을 터트릴 수 있는 황제주를 접할 수 있음을 강조한다.

[ M&A의 표적이 될 수 밖에 없는 초특급 핵심 비밀 재료 공개!]

첫째, 강력한 M&A 재료 + 국내 최대의 빅 이슈. 사활을 건 지분 경쟁 싸움 예고!!
최적의 조건으로 M&A 시장에서 최고의 이슈가 되고 있는 동사에 대해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의 물밑작업은 이미 시작되었고, 가장 결정적인 대박 가능성 이유는 현 장세에서 M&A라는 확실한 모멘텀을 보유한 종목이 없기 때문에 이것이 터지면 주가가 과연 어디까지 상승할지 상상할 수 조차 없다.

둘째, 수익성, 성장성, 안정성, 챠트, 매집 강도, 저평가 정도 등의 <6박자> 조건 완비
안정성과 수익성, 턴어라운드는 기본으로 가져가는 상황에서 기술적으로 꽁꽁 숨어있다가 이제 막 기지개를 피려는 순간이며, 추세에서 기술적인 수직급등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런 상황과 패턴에서 최소 몇 배 이상으로 날라가지 못한 종목은 필자의 경험상 단 한번도 없었다. 특히, 메가톤급 M&A재료는 상상하는 수익률 그 이상의 경험을 맛보게 될 것이다.

셋째, 회사의 성장성은 논할 가치도 없는 것이다. 폭발적인 잠재 성장성!
동사는 이미 안정적인 수익원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은 이제 커가고 있는 상황에서 엄청난 점유율을 기록하며 폭발하고 있다는 점에서 본격적인 시세는 이제 시작되는 것이며 이제 다시는 현 구간에서는 매수할 수 없을 정도의 폭발적인 급등이 가능할 것이다.

넷째, 10년만에 장기 박스권 돌파! 큰손들의 유통물량 싹쓸이 매수
주가가 폭등하려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한 후에 이뤄지는 것이 수순이다. 일단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이 공백 존에 접어들어 급등 이후 물량을 확보하려면 상당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보이며,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바로 최고의 기회인 것이다.

다섯째, 수직 폭발 초읽기로 선취매 맥점 포인트
차트로만 분석하더라도 일봉은 N자 파동 눌림 구간에서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이미 완벽한 매집을 포착할 수 있으며, 지수에 관계없이 거의 완벽에 가까운 급등파동이 폭발적으로 나올 대박패턴으로 현 시점이 급등초기의 맥점이다.

인생에 있어 대박의 기회가 항상 찾아오는 것은 아니다. 잘해야 1년에 1~2번도 어찌보면 많을지도 모른다. 이런 기회를 잡는 것은 애석하게도 상위 1%의 선택된 자들이다. 금일 필자의 글을 접했다면 그런 기회가 1차적으로 찾아왔음을 알려드리는 바이며, 2차적으로 본인의 선택에 모든 것이 달려있다는 점을 알아야 할 것이다. 모든 것은 남은 하반기 계좌 수익이 증명해줄 것이라 확신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75번 [아이스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한동훈소장[374]: M&A로 3배 이상 성장할 8월의 극비핵심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374번
⊙ 북두칠성[512] : 수 만원대 가치를 지닌 3천원대 수직급등 임박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512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중앙백신/에스디/테라리소스/금호종금/VGX인터/유아이에너지/광명전기/쌍용차/중앙바이오텍/글로웍스 등이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