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코스피지수가 1560선을 탈환하는데 성공했다. 최근 IT업종에서 급등을 견인할만한 종목들이 속출하고 있는데 현재 시장에서 수익내기 쉬운 매매전략은 폭발적인 실적과 성장성을 겸비한 중소형 IT주를 매수하는 것이다.

필자는 단도직입적으로 강조하지만 이런 기회는 반드시 선점하여 올해 상반기와 같이 2-3배 이상의 수익을 올려야 한다. 이미 다날, 옴니텔, 바이넥스와 같은 종목들에서 적게는 2배 많게는 10배 이상의 급등시세가 연출되었다. 이제 지수조정을 노려 이런 초대형 상승주가 급증하게 될 것이다.

필자는 금일 IT분야 중에서도 삼성도 그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한, 시장에 노출되지 않는 특급재료들이 다수 숨겨진 엄청난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황금주를 찾았다. 동사는 강력한 성장동력을 위해 과감한 투자와 기술업체 M&A에 성공했으며 전년 2분기 대비 300%의 매출성장을 기록하였다.

또한 동사는 매출만 1500억 이상 기대됨에도 시가총액은 1000억에 남짓한 저평가주이며 새로운 성장산업은 전세계적으로 500조원에 달하며 아직까지 블루오션분야라 동사의 기술력 선점은 초고속성장을 이룩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기술적 흐름은 다날의 2000원대와 복사판이라 해도 좋을 정도로 완벽한 수급을 보여주고 있어 이제 대대적 손바뀜과 함께 엄청난 급등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일 최초 공개해 드리는 이 종목은 8월이후 기록적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다분하다. 이렇게 어려운장에서도 엄청난 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모든 조건을 보유한 종목이라 필자의 이름 석자를 걸고 매수를 말씀 드린다.

1)정부가 인정하는 초대형 신성장기업!
정부가 추진하는 초대형 성장동력 중 하나인 스마트000분야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스마트000는 동사가 보유한 핵심 기술이 필요한 사업으로서 정부가 적극적으로 육성하는 사업으로 앞으로 신성장 기업으로 적극 지정될 것이다. 이것의 중요성과 시장성은 아직 제대로 알려지지 않고 있다.. 시장에 알려지는 순간 매수는 불가능해 질것이다.

2)전세계 500조원 시장이 펼쳐지는 산업.
흔히들 21세기를 블루골드 시대라고 한다. 그만큼 이 시장의 성장성은 무궁무진하다는 것이다. 현재 알려진 시장규모만도 500조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인류의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서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는 절대적인 숙제이기도 하다. 금일 추천주는 세계 인류가 모두 필요로 하는 것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정부는 이와 관련해 적극적인 법안을 입안해 놓은바 있다.

3)국내 최고의 기술력 보유.
동사는 나노기술을 이용해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화학 연구원으로부터 직접 기술을 이전 받은 기업이다. 동사의 이 기술이 본격 상용화 되면 무궁한 자원을 이용해 인류에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된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점적 체제가 시작될 것이다.

4)전세계를 장악하는 강력한 IT산업 수혜!
동사는 삼성전자에 납품을 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계시장 장악의 일등 공신중의 하나이다. 삼성전자의 이제품은 세계시장을 장악했고, 앞으로 수조원의 시장이 남아 있고. 무궁무진한 시장이 남아 있다.
금일 추천주는 바로 이 분야의 전세계 지각변동의 숨은 공신이라 하겠다.

5)기술적 흐름은 다날(064260)이 2000원대 있을때와 복사판.
올해 초 다날은 불과 2000원대에 불과했고, 거래량도 미흡했다. 하지만 분명 매집 징후가 포착된 종목이었다. 세력의 흔들기성 하락 이후 1-2개월 매집을 하면서 주가를 대 상승으로 이끌었다.
금일 추천주 역시도 이런 흐름이 포착되었다. 그리고 이제 대대적 손바뀜과 함께 첫 상승의 포문을 열었다

6)흡수합병 호재로 수백% 성장동력 확보!
주가상승 최고의 호재인 흡수합병! 동사는 정부가 지정하는 신성장동력에 부합하기 위해 흡수합병을 했고 이제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게 될 것으로 보이며 그 규모는 현재보다 200~300%외형 성장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1234 ▶ 1번 ▶ 510) : 8월 큰돈 벌어줄 2천원대 완벽 급등형 특급재료주
◎ 야손 (☎ O60-800-1234 ▶ 1번 ▶ 928) : 8월, 1천만원만 된다면 이 종목 꼭 매수하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쌍용차/로이/다날/에이모션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