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움추렸던 투자심리가 살아나면서 지수가 한 단계 레벨 업 되는 구간이다. 어닝시즌을 맞아 긍정적인 실적전망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제 본격적인 수익률게임에서 종목선정만 잘한다면 수백%의 수익도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자전거, 원자력, 풍력 등 계속적인 테마가 속출하고, 다날, 현대EP, 옴니텔, 글로웍스 등 개별 급등주들이 쉴세없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종목을 잘 선택한다면 기적 같은 수익을 낼 수 있다.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를 할 필요가 없다. 현 시점에서는 시장을 사로잡을만한 강력한 재료와 투자자들이 과감하게 베팅을 할 수 있는 이슈가 준비된 종목에 대해 선취매 하면 큰 수익을 거둘 수 있다.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어 완료된 종목에 대해, 남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먼저 선취매로 길목을 지키면 단기간에 기절초풍할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것이다.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시장에는 전혀 노출되지 않은 초대형 특급재료를 신기술을 겸비한 종목으로 전세계 3000억 달러 시장을 쥐락펴락할 정도의 초일류 기술의 주도권을 확보하여 높은 성장이 예상되는 종목이다. 그리고, 초 저평가와 높은 성장성을 간파한 시장 세력들이 서서히 물량을 모아가고 있다.

3개월 전부터 외국인들도 조용히 매수하고 있는 가운데, 기관과 세력 물량이 달려들면서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고 있으며 시장을 소용돌이로 몰고 갈 강력한 이슈와 신선한 특급재료로 무장하고 있는 올해를 필두로 10배 이상의 수익도 예상되는 종목이다.

지난 3개월 전부터 메이져 세력 물량이 달려들면서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고 있는 종목으로 이제 매일 매수상위에 외국인과 기관이 “딱” 자리를 차지하면서, 연일 물량을 주워 담고 있다.

기적 같은 재료가 있으며,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연일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 이유는 블루오션의 사업영역이기 때문이다. 사상최대의 실적이 예상되면서, 경쟁회사보다도 빠르게 특허를 가지고 전세계를 흔들게 될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또한, 시가총액과 맞먹는 자산을 가지고 있어서 완벽한 저평가라는 논리가 만들어지며, 기술적 분석으로 모든 이평선들이 정배열로 들어섰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섰다는 것이며, 필자의 명예를 걸고 또 하나 '신규 특급종목'을 오늘부터 다급히 추천 하려고 한다.

첫째, 반도체처럼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대한민국의 100년 먹거리 산업!
자동차, 조선, 반도체 이후에 차세대 핵심산업으로 대한민국의 100년을 책임질 핵심 역량이다. 특히, 정부는 수조원에 달하는 국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기업들이 앞다투어 투자를 하고 있다. 신성장동력을 표명한가운데, 바로 동사가 그 시나리오와 전략에 총아라고 할 수 있다.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에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는 기적과 같은 회사이다.

둘째, 전세계가 극찬한 세계1위의 독점 기술과 특허!
경쟁사가 있는 국가들도 앞다투어 지원을 하고 있는데, 특히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이 사업에 사활을 걸고 대규모 자금을 투입할 것을 지시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미 이 회사의 기술력이 세계특허를 가지고 있으니, 향후 각국의 정책적 지원 하에 동사는 괄목할 성장과 놀라운 실적을 기록하게 될 것이다. 전 세계시장에서 인정한 독점기술의 유일한 회사라는 점에서 외국인들이 집중 매수를 하고 있는 이유이다.

셋째, 영업이익 약 300%증가, 1000억원 돌파!!
동종업계를 긴장시키며, 작년 영업이익이 1000억원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올해는 1000억원을 넘어 2000억원도 가능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대기업 반열에 들어갈 초특급 고성장주의 탄생이다.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최소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졌음은 물론 해외 유통망 확보로 글로벌매출 및 이익급증으로 고속성장 불길에 기름을 붓고 있다.

넷째, 대기업에서 이 기술을 얻기 위해 M&A를 시도할 가능성이 높다
블루오션의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영업이익이 1000억원을 돌파할 정도인데, 이런 기업을 가만히 놔둘리가 없다. 특히, 이 핵심기술은 대기업에서 향후 신성장동력으로 여기는 기술이니 꼭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 기술을 얻기 위해서는 이 회사를 사는 수 밖에 없다는 판단이다. 정책수혜+수급+챠트+실적을 갖추고, 여기에 M&A와 재료까지 겸비했으니 현 주가가 수 십 배 레벨업 된 다해도 그 어느 누구도 문제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섯째, 거대세력의 매집과 기술적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급등 패턴 완성!!
이렇게 좋은 종목을 영악한 거대세력은 가만히 놔둘리 없다. 드디어 수 만주씩 매집이 되고 있으며,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저평가된 핵심주라고 연일 추천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하고 있으며, 외국인들이 지속적으로 매수를 하고 있다. 급등패턴을 위한 완벽한 모양을 만들고 있으며 곧 터지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투자금액이 1천만원만 된다면, 꼭 읽어 보십시오
◎ 잡학박사 (☎ O60-800-4300 ▶ 1번 ▶ 954) : 초광역권 개발! 2천원대 초저평가 정책수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조아제약/비트컴퓨터/셀트리온/한양이엔지/우리이티아이/이노셀/광명전기/알앤엘바이오/엔케이바이오/차바이오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