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급등발굴의 대가 ‘마이다스'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로이의 한 달간 900% 상승에는 유명 연예인의 유상증자 참여와 로이를 통한 우회상장 재료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런 급등은 합리적이지 않다는 지적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주목해야 할 부분은 따로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확실히 통할 수 있는 재료와 이슈라면 그 중 하나만 스쳐줘도 터진다는 것이다.

이수앱지스가 불과 12거래일 만에 200% 급등시세를 보인 것은 삼성전자가 바이오시밀러 사업에 진출한다는 소식과 함께한 것이다. 이슈 하나가 스쳐 지나가줬을 뿐이다.

또한, 재료의 성격이 동일하게 터져주는 것보다 무상증자, 우회상장, 특허 등 다양하게 연달아 터져주는 경우 급등의 각도는 거의 수직에 가깝다는 것이 필자의 경험이다.

이런 종목이야 말로 투기적 자금으로 들어온 외국인들의 발목을 붙들어 둘 알토란 같은 종목이며 최근 외국인들은 이런 종목들에는 꾸준한 매수우위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이번에 추천해드릴 종목 역시 위에서 언급한 모든 조건에 완벽하게 부합되는 종목으로서, 9월 시장에서 강력한 재료를 보유 중에 있으며, 재료 또한 다양성을 지녀 절대 지루할 틈 없이 가파른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이다. 동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곧이어 시장에 노출되면, 8~9월은 대대적으로 이 종목에서만 폭발적 시세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특히, 동사는 세계 최초로 IT분야의 원천 핵심 기술에 대한 특허로 글로벌 기업들의 구애가 끊이지 않고 있는 종목으로 더욱 놀라운 것은 시가총액이 500억원대에 불과함에도 올해 매출 예상 규모가 무려 시총의 4배에 육박할 것이라는 점이다.

첫째, 삼성이 택한 최고핵심기술 특허 보유!

이전의 제품 성능을 무려 40%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혁신 기술 특허를 통해 삼성전자 제품 내 이 핵심기술 적용 비율이 거의 100%에 이르게 함으로써 독점 공급업체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고 있는 실정임을 강조한다. 현재 모바일 제품 중심으로 이 기술이 이용되고 있으나, 넷북과 LED노트북, 가전제품 일체에 적용 가능함으로써 사업영역 또한 무한 확대될 전망이다.

둘째, 현 폭발적 수주에 따른 사상최대 실적 예상!

해외에 있는 자회사의 선전으로 글로벌 기업들에 핵심제품 계약을 따내는 등 효자 자식을 둔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계약 한 건당 수백억원의 매출이 발생할텐데 여기서 모잘라 하반기 그 공급량이 수백배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어 실적 성장폭은 가히 사상 최대일 것으로 전망된다.

셋째, 현 시가총액 500억! 올해 매출은 시총의 4배에 육박할 것!

올해 매출이 수천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됨으로써 회사 창사 이래 최고의 성황을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시가총액은 불과 500억원대에 불과하다는 것이 믿어지는가! 초저평가의 극치도 이런 식이라면 누굴 놀리는 것 같아 기분 나쁠 정도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사실이다.

넷째, 매 분기 터져주는 특허천지로 신성장동력을 배가!

매 해 매 분기마다 터지는 특허라는 재료가 하반기에도 즐비하게 쌓여 있는 종목으로 차세대 성장동력으로서의 신기술 제품에 밑천이 되며 초대박 제품을 탄생시켜, 세계적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진입장벽까지 완벽 봉쇄된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미국의 퀄컴사와 같이 기술특허로 인한 연간 수조원의 매출도 일어날 수 있다.

다섯째, 세력들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 포착!

거대세력이 그 모든 것을 속인다해도 절대 속이지 못하는 것이 바로 거래량 증가다. 매 분기 호재가 터질 때마다 의도적으로 눌러주며 사상최대급등을 위한 계획이 막바지에 이르렀고 늦어도 다음주부터 특급재료들을 연신 터트리며 초대형 랠리의 진풍경을 보여줄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본 동사는 하방경직 상태에 놓여 최소한 주가가 더 이상 내려갈 일은 없기에 안심하시고 하반기 강력한 상승 모멘텀까지 형성되어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매수급소의 시발점에 있다는 점에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또한 수개월간 보여준 거래량과 차트는 급등을 위한 에너지 충만 상태이며, 지금 이 시기를 놓친다면 에너지 분출 시 매수기회조차 갖지 못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오늘의추천 : ☎ O60-8O0-43O0 전화 ▶ 연결 1번 ▶ 103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수익정보[100]: M&A와 특급재료로 무장한 초저평가주
☎ O60-80O-43O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 북두칠성[512] : 불치병특허, 세계 수십조시장 장악할 바이오주
☎ O60-8O0-43O0 전화 ▶ 1번 연결▶ 512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다날/비트컴퓨터/바이오톡스텍/현대EP/옴니텔/기아차/엔케이바이오/네오팜/쌍용차 등 이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