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는 강력한 저항선에 봉착하며 추가상승에 제동이 걸리고 있으나 종목별로 대 급등 하는 차별화 장세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개인투자자들이 일확천금을 꿈꿔도 되는 장이 바로 이런 장이다.

여전히 초저평가인 저가주 중에는 투자자들에게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는 대박주들이 급등을 위한 에너지를 모으고 있으며 이들은 각종 특급재료로 중무장한 채 실적과 초고성장성을 겸비한 종목들이다. 손실 복구에 어려운 투자자나 혹은 소액투자자들이라면 절대 이번 장을 놓쳐선 안 된다.

금일 필자가 전문가의 명예를 걸로 추천하는 이 종목은 1000원대에서 8000원대까지 수직 급등한 현대EP를 능가할 특급 재료주로 이미 국내에서는 비교 대상이 없는 독보적 기술력과 시장점유율로 벌써 1년치 매출의 3배가 넘는 공급계약을 체결한 사상 유례없는 초고실적을 보이는 기업이다.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를 바탕으로 거대세력들의 움직임이 포착되어 급등임박의 초대박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절대 놓쳐서는 안될 명품주라 자신한다. 가장 주목해야 하는 부분은 정부가 법을 뜯어고칠 정도로 강력한 의지를 담고 있는 신정책의 최대 수혜주로서 이분야 명실상부 1위 기업이라는 점이다.

정부가 이 부분에 대해 정책추진에 앞서 방송/언론을 통한 홍보가 예정되어 있어 자전거테마 이후 또 한차례 쓰나미가 몰아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수백조 시장이 동사에게 다가오고 있어 향후 십수년간 무한성장이 예약되어 있는 확실한 급등 유망주라 자신한다.

반토막난 계좌도 원금회복 시켜줄 수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

1)인류생활을 바꿀 초대형 정책 수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꿈의 기술, 꿈에 그리던 기술이 이 업체의 노력에 의해 현실이 될 것이다. 이에 대한 정부의 정책으로 수요는 장기적으로 대 폭증할 것으로 보인다. 그 시장은 무한하며 수백조 시장에 동사가 큰 몫을 할 것으로 보인다.

2)1위의 독보적 기술로 국내 및 세계시장 점령
이미 국내시장은 더 이상 비교할 기업이 없다. 동사는 세계 70여개 국가에 진출할 정도로 엄청난 성장을 증명하고 있다.
-동사가 장악하는 있는 바이오센서기술을 필요로 하는 세계인구는 수십억으로 무한성장이 가능한 구조를 보유하고 있다.

3)신제품 FDA승인으로 주가에 제트엔진을 단다
동사는 지금 기술로도 이미 독보적 1위 기업이나 최근 신제품이 FDA승인을 받으면서 주가에 초고속 제트엔진을 달 것이 분명하다.

4)사상최대 공급계약은 시작에 불과
동사는 이미 상반기에만 전년도 1년치 매출액의 3배에 육박하는 공급계약을 체결.. 이 속도라면 상상을 초월하는 매출액 급증이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5)신고가 5만 탈환을 노린다
동 종목의 1년 전 주가는 5만원! 사상최대 호재로 그 가격탈환을 시도하게 된다. 반토막난 계좌도 원금회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6)옴니텔 능가할 자회사 중국상장
옴니텔은 중국자회사 효과로 초대형 급등! 서비스 종목은 중국자회사 상장추진으로 5배 가까운 초대형 차익기대! 주가는 대바닥에서 대상승을 시작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무료방송] 오늘 오후2시 팍스TV (www.paxtv.kr)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임상 3상! 상용임박, 수조원의 로열티수익 황금주
◎ 증권돌이 (☎ O60-800-1234 ▶ 1번 ▶ 851) : 급등이 확실한 500조 시장의 선도기업!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비트컴퓨터/옴니텔/이수앱지스/엔케이바이오/에이모션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