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의 연속 매수세와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우리증시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주식 투자가 다시 한번 불변의 재테크 부동의 1위로 부각되며 개인들은 손실을 이번엔 꼭 만회하리라 각오가 대단하다.

그러나 수급의 불균형과 외인의 단기차익실현. 아직 남아있는 악재의 소멸이 이루어진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에선 좀 더 신중해야 한다는 의견이 조심스럽게 흘러나오고 있다.

손실을 본 투자자들의 대부분은 투자기업의 검증 없는 뇌동매매, 맹목적인 급등주 투자, 투자정보의 부재등 손실을 볼 수밖에 없는 구조의 매매로 일관했기 때문이다.

뒤늦게 고비용을 들여서라도 본전을 찾으려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지만 쉽지가 않다. 지금까지 유료로 제공되던 실전고수와 전문가들의 매매방법을 인터넷상에서 모두 공개한 뒤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방문이 이루어지는 곳이 있어 개미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매일 50여건이상의 무료추천주와 고수들의 종목발굴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상승패턴주, 매수세가 빠르게 유입되는 수급 개선주등 이제까지 개미들이 찾아 볼 수 없었던 정보들로 하루 방문자수만 2만건에 이르는 다음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는 'SBS재야스페셜 실전고수'로도 잘 알려진 장진영소장이 10년 동안의 주식노하우를 모두공개하며 이름이 알려진 곳이다.

그만큼 투자자들이 먼저 알아보고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반증 이라하겠다. 현재 회원수만 29만명으로 국내 단일 주식카페로는 최대규모이다.

다른 곳에는 없는 기업분석자료와 재무분석정보,고수되기 동영상강의 또한 종목을 매수하기 전에 꼭 살펴보고 검증을 할 자료라 고하니 개미들의 수익률은 더욱 높아질 것 이라 하겠다.

10년 주식노하우와 이전엔 유료로 인식되던 고급정보가 회원가입만으로도 모두 열람이 가능하고 수익을 본 개미들의 자유로운 토론 또한 거짓없이 100여건씩 올라오니 직접 확인을 하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증권정보채널 실전고수들의 최근 분석, 관심주로는 하이닉스, 다날, 글로웍스, 쌍용차, 네오위즈게임즈 VGX인터, 현대제철, 삼성중공업, 알앤엘바이오, 코오롱아이넷, SK증권 등이며 적정매수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한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운영자, 정보사이트 윌클럽 (http://www.willclub.com) 최고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