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잡학박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지속되는 외인들의 강력한 매수와 더불어 코스피지수가 어느덧 1500선을 훌쩍 넘기며 본격적인 상승랠리를 예고 하는 모습이다. 특히, 8월 장세는 개인투자자들이 수익을 내기쉬운 강력한 종목장세가 전개될 것이 확실하다.

8월의 개별급등주는 특히, 특급재료와 성장성을 두루 갖춘 종목 중 거대세력의 집중적인 매집이 포착된 종목과 그런 종목 중 기술적 눌림구간에 위치한 유망주를 누가 먼저 선취매 하느냐가 엄청난 수익률의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오늘 필자는 아직까지 단 한번도 시장에 재료가 노출되지 않은 하반기 초대형 핵심테마주로 불꽃랠리가 예상되는 급등 유망종목을 찾았다. 이 회사의 신성장동력은 최근 세계적으로 급격히 성장하고있는 임베디드시스템 시장에 관련된 것이며 임베디드라는 단어는 아직까지 일반투자가들에게 생소하게 와 닿을 것이다.

임베디드시장은 2010년 단일시장규모로만 150조 이상으로 추정되며, 최근 시장 분위기상 동 산업에 대한 이슈가 본격적으로 막 시작될 것이며, 동사는 국내 유일의 높은 기술력의 SW개발 회사라 하겠다.
또한 겹호재가 즐비해 주요 국책사업들에 대해 수입대체효과만 수조원 예상되는 숨은 흑진주와 같은 회사라 하겠다.

동회사의 현시가총액은 수백억 남짓에 지나지 않으며, 이미 지난해 85%의 매출액 증가율과 104%에 달하는 영업이익을 달성하였고, 폭발적이 실적성장세가 가파르게 이어지고 있는바, 재료가 노출되기 이전에 서둘러 매수해 두어야 할 것이다.

< 하반기 핵심 테마주로 10배 수직상승 신화에 도전한다>

첫째) 2010년 시장규모 최소 150조! 초대형 성장!
IT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임베디드 SW시장이 함께 급팽창하고 있다. 특히 최근 임베디드SW 기술이 많이 요구되는 항공기, 차기유도무기, 차세대 국방 통신분야에서 수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2010년 150조 시장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스템 SW산업으로 바로 동 회사가 국내 유일의 업체이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있는 업체이다.

둘째) 전세계가 극찬하는 회사! 국방, 항공SW시장에서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자랑!
국방ㆍ항공 분야 임베디드 SW 관련, 개발 및 유지보수 능력과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전문 인력이 확보돼 있는 국내 유일의 회사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항공기 SW의 국제 표준 인증 체계인 인증을 확보함으로써 아시아 최초로 항공용 SW로서의 안전성을 국제적으로 입증 받는 쾌거를 달성하였다.

셋째) 겹호재 즐비! 국내 국방산업 수입대체효과만 수조원!
이번 국책과제 개발이 성공적으로 완료될 경우 항공기뿐만 아니라 자동차, 의료장비, 국방산업에 걸쳐 수조원 규모의 수입대체효과도 전망되고 있어 시장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이로 인해 현 시가총액 수백억 남짓의 회사가 수천억대의 회사로 탈바꿈 하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넷째) 아직 동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이들이 없다는 것을 주목!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 대로 퍼진 종목은 미리 주가가 반영되어 많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동 회사는 필자가 숨죽이며 정확히 6월을 기다려온 회사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랄 것이다!

다섯째) 급등의 발동이 제대로 걸린 수직급등 유망주!
오랜 기간에 걸친 매집으로 물량이 씨가 마른 상황으로, 최근 급등시발 흐름을 전개하기 일보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흐름을 주고 있다! 필자의 15년 시장경험상 초대형 불꽃시세 발동이 제대로 걸린 진정한 대박 유력주임이 틀림없다!

필자는 동 종목이 날아가 버릴까 봐 잠시도 눈을 떼지 못하고 몇 달을 지켜보았는데 이제 드디어 때가 된 상황으로 곧 터질 것이기에 더 이상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고 판단되어 금일 서둘러 추천을 드린다. 또한 현 구간은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일생일대의 저가 매수찬스로, 부디 날아가 버리기 전에 매수하길 당부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비트컴퓨터 능가할 초대형 프로젝트 수혜주!
◎ 갑슬로 (☎ O60-800-1234 ▶ 1번 ▶ 510) : 초대형 M&A 임박!! 특급재료 노출 임박한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비트컴퓨터/현대정보기술/인성정보/코오롱아이넷/포스데이타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