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8월에는 지수관련주의 탄력 이후 개별종목에서 엄청난 폭발력을 보이는 급등종목이 속출할 것인데 어떤 종목을 선별하느냐에 따라 수익률의 양극화는 매우 클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최근 급등한 다날 등은 시작에 불과하고 필자의 판단에는 8월은 자회사 상장과 M&A관련주가 화두로 부각되며 새로운 강력 급등테마 열풍을 몰고 올 것이라 확신한다.

금일 필자는 전문가의 명예를 걸고 급등주가 속출하게 될 8월 장에서 소외되지 않을, 확실한 급등 유망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이 회사에서 추진중인 신성장동력은 국가 정책수혜의 가장 핵심중인 영역으로 조만간 중국, 미국 등이 신 정책을 추가 발표하게 됨에 따라 천문학적 수혜의 직격탄을 받게 될 가장 확실한 기업이다.

국내만 보더라도 이미 한 지역에서만 17조원 규모로 예상되는 5GW에 참여하여 사업부문의 독보적인 기술로 단기간 내에 폭발적인 수요증가와 가파른 고성장이 기대되기에 주가 수직 상승도 머지 않았다.

또한 지난해 영업이익 1500% 폭증, 세계 1위 자회사의 상장으로 인해 현금만 600억원 이상 확보된 상황이며, 사업일부부문의 시장규모만 300조원 이상 예상 되는데 굴지의 글로벌 기업들과의 합작을 통해 신개척지를 높은 핵심기술력으로 장악하며 주도할 기업이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주가는 기업의 가치에 비해 너무나도 초저평가 된 상황인데, 얼마 전부터 눈치 빠른 메이져 세력들이 물량을 집중적으로 매집하고 있어 지금이라도 물량확보에 빨리 뛰어들어야 할 상황이다.
녹색열풍의 직격탄을 받을 절대절명의 핵심 기업임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레드블루]는 다음과 같이 구체적 추천 사유를 제시했다.

첫째, 대체에너지의 대파란을 몰고 올 빅뱅기업
독보적 신개천산업으로 부각되는 대체에너지의 시장규모만 300조 이상 예상되는데, 동사는 벌써 5GW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독보적 핵심기술로 단기간내에 폭발적 수요증가와 초고속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숨겨진 알토란 같은 기업이다.

둘째, 유일무일 제품으로 세계 톱 글로벌 기업으로 환골탈태
Wind-tower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전세계 제품 중 20년을 버틸 수 있는 Tower의 유일무일한 핵심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으로 불과 4년 만에 5배 이상의 매출 폭증을 가져왔으며, 굴지의 글로벌 기업과 10년간 장기계약을 맺어 엄청난 매출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메가톤급 기업이라 하겠다.

셋째, 상장에 의한 시장노출로 시장판도의 획기적 변화 예고
풍력분야에서 핵폭풍을 몰고 올 기업으로 주목 받게 될 것이며, 굴지의 글로벌 기업과 합작을 통해 태양광 발전등의 신사업에도 참여하여 높은 기술력을 더욱 부각하게 될 것이다. 이를 미리 눈치챈 기관 등이 이 회사의 예상공모 가격을 10-15% 더 높게 책정하여 그 위상을 증명해 주고 있다.

넷째, 지난해 영업이익 1500% 급증
실적 폭증으로 성장성이 확인된 이 회사가 100% 지분 보유한 자회사의 상장으로 600억원의 현금이 유입되는 등 엄청난 후광효과를 보고 있어 거대한 변화의 바람을 타고 주가 수직상승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다섯째, 메이저는 이미 움직이고 있다!
일봉 및 주봉을 보면 이미 고점에 충분한 조정을 받았고, 특급 재료들을 눈치 빠르게 알아챈 메이져급 세력의 상승 매집형 물량이 잠겨있어, 롤링 후 절묘한 물량 손 바뀜 거래가 강력한 상승 기반을 만들어 이제 방아쇠만 당기면 상승랠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매우 긴박한 상황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대규모 M&A 호재 발생, 세계 1위의 초저평가주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세력 매집 막바지! 35조 신약 시장 원천기술 개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삼성증권/삼성중공업/유일엔시스/서희건설/글로웍스/코오롱아이넷/삼영엠텍/유아이에너지/대한뉴팜/한양이엔지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