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증권돌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지수가 대기업들의 실적호조와 외인들의 연속적인 순매수의 힘으로 그 동안 거침없는 강력한 상승흐름을 보여주고 단기적으로 보면 단기 과열권에 진입하였기 때문에 다소 조정이 나올 수 있지만 조정은 짧게 끝나고 다시 추세상승을 이어갈 것이다. 따라서 지금과 같은 상승장세에서는 종목의 집중과 선택이 정말 중요한 시점이다.

급등이 진행된 종목을 추격 매수하는 것은 자칫 잘못하면 단기 고점에 물려 버릴 수 있고 큰 수익을 보장하지 못한다. 미리 재료가 노출된 종목 역시 큰 상승이 진행된 상황이기 때문에 상승은 제한적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번에 필자가 제시할 종목은 미리 말씀 드리지만 올 하반기 급등주 역사를 다시 쓸 엄청난 종목임을 강조드린다. 최근 종목별로 순환매 급등주가 계속적으로 반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절대 놓치면 안될 최고의 급등주라고 확신하며 이번 추천 종목은 필자가 3000원에 추천한 다날처럼 6배 이상 상승할 충분한 재료가 있다.

동사는 현재 35조 시장규모가 형성되어 있는 시장분야에서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된 바 있고 각종 국내외 특허 등 기술력이 뛰어난 알짜배기 주식이라는 것이다.
세력은 이미 3개월 전에 주가를 움직여 보면서 급등시기를 조율하였고 이제 본격적인 급등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낸 상황이다.

여러분들 한 분이라도 더 많은 투자자들이 싼 가격대에서 매수하길 간절히 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아래의 추천 근거를 보시고 빠른 결정 바란다.

오늘 이 종목! 왜 지금 매수해 놓지 않으면, 안되는지 몇 가지 이유를 제시한다

첫째, 미국 특허 취득과 다국적 임상 진행
동사는 각종 신약개발 분야에서 뛰어난 강점을 지닌 기업으로 특히 뇌졸증과 치매, 루게릭병 등 불치병에 돋보이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각종 특허와 다국적 임상시험이 진행 중에 있다.

둘째, 신약개발과 지속적인 성장성
국내외 우수 연구진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신약개발에 주력하고 있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우수인력과 협력으로 신약후보물질에 대한 임상도 진행 중이며 글로벌 신약개발을 위한 연구가 진행 중이다.

셋째, 정부의 지원
최근에는 35조원 규모에 달하는 시장에서 정부의 지원업체로 선정되어 고효율 고단백질 핵심기술과 항체 의약품의 원천기술 확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밖에 성장인자, 호르몬, 혈장단백질, 효소 분야에서도 기술력이 뛰어나다.

넷째, 세력 매집 완료 차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역시 수급과 세력 개입의 흔적인데 동사의 차트 흐름을 보면 본격적 급등초기의 전형적인 패턴을 만들고 있고 그 동안 세력이 꾸준히 매집한 흔적과 주가를 관리해온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누군가 주가를 관리하고 있다면 급등흐름으로 이어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오늘이 선택의 기로에 선 중요한 날이다. 시간이 별로 없다. 어서 빨리 좋은 결정 내리기 바란다. 외식비 한번 줄이고 무조건 청취하라. 그 만큼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종목이고 이렇게 까지 강조하는 이유는 직접 들어보면 이해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잡학박사 (☎ O60-800-4300 ▶ 1번 ▶ 954) : 130조 초대형시장 선점할 IT 특급 재료주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대규모 M&A 호재 발생, 세계 1위의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이수앱지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