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급등주 발굴 1인자 [급등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코스피지수가 1500선을 돌파하며 다시 한번 상승랠리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8월은 지수에 연연하지 않는 ‘폭발적인 수익’이 가능한 종목 장세가 이어질 것이다. 지금이야 말로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다.

외국인들의 매수로 수급이 좋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호재가 발생하는 종목은 가볍게 상한가를 가는 종목장세가 펼쳐지고 있는데 이미 상승피로도가 높은 주도업종보다는 그 동안 소외된 개별종목으로의 순환매가 예상되기에 충분한 재료를 보유한 초평가주에 관심을 두어야 한다.

필자는 30일 세계 시장점유율 1위와 대규모 M&A의 특급재료가 있는 급등 유망주를 발굴했다. 1년에 한두번 이런 종목이 출몰하는데, 바로 지금 이 시기에 이 같은 종목을 발견했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이다.

세계 1위의 시장점유율과 대규모 M&A로 재계서열을 올리게 되는 계기가 되는 것은 물론, 작은 기업이 기적 같은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놀랍고 메가톤급 급등 재료와 함께 다음주부터는 수직 상승이 예상된다.

차세대 고성장 산업 중 전 세계인들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함을 갖는 수십~수백조시장의 총아로서 지금 당장 폭발적인 랠리를 펼쳐도 고평가 논란이 없을 만큼 확실한 성장모멘텀을 갖춘 종목이다.

[급등정보]는 이번에 추천하는 종목에 대해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첫째, 세계 1위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수직 상승의 자회사 보유
세계1위의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폭발적인 재무제표를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가 주요 고객이며, 확고한 판매망과 정보망을 갖고 있다. 주문이 폭증하고 있기에, M&A를 통한 자회사는 최대 실적을 기록 중이다. 올해는 매출이 얼마가 될지 상상할 수 없으며 매출과 실적면에서 너무나 우수해 회사 금고에 돈이 넘치는 회사다.

둘째, M&A를 통해 대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글로벌 회사!
이건 말이 안될 정도로 너무나 잘나가는 회사다. 실적이나 매출 면에서 어느 잘나간다는 휴대폰, IT회사보다도 우수한 회사다. 대규모 M&A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으며, 성과를 지속적으로 보이고 있다. 실생활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에 대해 M&A를 성공하면서, 향후 3년 후에는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셋째 : 정부정책 상 2조원이 넘는 돈이 투입되며, 그 핵심에 있는 기업이다.
현재 정부에서는 2조원이 넘는 돈을 관련 업종에 투자를 하고 있다. 물론, 전세계의 정부에서 이 기술을 선점하기 위해 마찬가지로 대규모 자금을 투입하고 있는 실정이다. 미래 기술로 300조원이상의 시장이 열릴 것이며, 바로 이 업체가 그 중심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넷째 : 미국,유럽에서 폭발적인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
이미 기술가치가 상당히 높은 기업이다. 선진국에서도 이 회사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미 선도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과 유럽에서는 폭발적인 주문으로 수백억의 계약이 체결되고 있다. 미국, 유럽시장의 점령 이후에 아시아 시장의 점령으로 곧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예상된다. 미래 신기술에 대한 습득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바로 이 기업이 보여주고 있다. 향후 수백배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 기적같이 낮은 주가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이러한 종목이 가격의 탄력을 받기 보다는 오히려 급격한 조정을 보이면서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을 보일 것이다.
또한 기술적 분석상 현 조정구간에서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살 때와 팔 때를 모른다면, 절대 수익을 낼 수 없다. 지금 현재 구간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이다.

급등정보의 추천 종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RS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영업이익 1450%↑, 수십조시장 장악할 1천원대 초저평가주
◎ 잡학박사 (☎ O60-800-4300 ▶ 1번 ▶ 954) : 130조 초대형시장 선점할 IT 특급 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서울반도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