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 내로라 하는 최정예 기업분석 전문가 6인이 피터린치식 투자방법을 통해 시장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신개념의 수익 모델을 개발해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들은 주식 초보에서 고수까지 누구나가 손쉽게 주식투자를 따라 할 수 있도록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제 모델 포트폴리오 운영 계획을 발표, 발굴한 종목에 대한 투자가치와 안정적인 수익률 달성을 자신했다. 한마디로 전문가 6인이 개인투자자와 동등한 입장에서 모델 포트폴리오를 운영, 실시간 수익률을 명확하게 공개하겠다는 뜻이다.

또한 시장의 핫 이슈와 전반적인 경제지표/업계동향 등을 파악해 주도 맥락을 포착, 관심 종목을 선정하고 다시 기업탐방을 통한 실증과정을 거쳐 확실하게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만을 엄선할 예정인데, 이 역시 탐방한 기업을 모두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6인이 만장일치제로 투자가치를 인정한 종목만을 공략할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바로 부자 되는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증권방송 사상 최초로 시도하는 '리서치클럽'이 그것으로, 하이리치는 "한 전문가에게 의존했을 때 초래할 수 있는 다양한 시장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시장 대응이 탄력적이지 못한 제도권의 단점을 보완해 직접투자와 간접투자(펀드 등)의 이점만을 극대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 리서치클럽 출범 전 7월 누적수익 126%! 무료 스튜디오 라이브방송 실시

리서치클럽 출범을 앞두고 국내 실전 최강 전문가 '솔로몬'과 '리얼'이 30일(목)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신개념의 수익 모델을 발표하고, 하반기 고수익 핵심 포인트 및 유망주를 공개하는 스튜디오 라이브 방송을 무료로 실시한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리서치클럽 출범 이전 7월 한달 간 시범적으로 상승 유망종목을 엄선, 미스터문과 리얼이 무료특집방송과 스튜디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추천주를 무료로 공개한바 있다"며 "이 종목들의 최고 누적수익률이 무려 130%에 달한다는 점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KB금융, 한화, 일진전기, 삼성증권, LG디스플레이, 휴맥스가 그것으로 한달 도 채 안된 기간 동안 각각 32~10% 가량 상승한 것.

그런 맥락에서 하이리치는 "확실한 고수익 기대주 만을 추천하는 리서치클럽의 향후 추천주를 예의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 실적자신감 & 미래성장성 염두, 투자성공률 99% 목표

리서치클럽은 증권가에 살아있는 투자현인 '솔로몬'을 필두로 대세파악의 1인자 '조승제', 바닥권 급등주 발굴의 1인자 '반딧불이', 저위험 고수익 패턴의 대형실적주와 급등재료주 발굴 분야의 국내 1인자 '미스터문', 시세주 초기 선점의 대가 '리얼', 국내 일목균형표분석의 1인자 '武將박종배'가 의기투합해 만장일치제로 채택한 종목만을 매매한다.

최정예 기업분석그룹을 진두지휘 할 솔로몬은 이에 대해 "종목 발굴시 기업의 기본적인 가치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성에 포인트를 맞추고, 신규 아이템을 통한 시장 지배력과 이를 뒷받침 해 줄 기술력을 갖춘 기업만을 엄선, 투자성공률 99%를 목표로 삼고 있다"며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포트폴리오 관리에 있어서도 최대 5종목 가량으로 압축해 잦은 매매를 탈피하고 확실한 승부만을 노릴 계획이다. 또 핵심 업종 내에서도 분산 투자를 통해 시장 하락 리스크를 최소할 예정이다.

따라서 수시로 HTS를 확인 할 수 없는 직장인과 자영업자는 물론, 자금 운용에 어려움이 있는 큰손투자자에게 안전한 승부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리서치클럽 특별할인 大 이벤트 한시적 운영

하이리치는 리서치클럽 오픈 기념으로 오는 8월 18일 까지 가입자를 대상으로 '777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체적으로 기간 내 가입고객 전원에게 2개월 결제시 1개월 무료 기간을, 또는 1개월 결제 후 익월 연장시 1개월을 무료기간으로 추가하는 '2+1'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명을 선정, 각각 100만원(총 200만원)의 휴가비를 선사하는 행운이벤트이다.

이 밖에도 8월 3일까지 가입하는 사전 가입자에게는 '777 이벤트'를 포함해 7일 무료연장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리서치클럽은 고품격의 투자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서비스 이용요금은 기존 VIP 서비스 대비 1/2 이상 저렴하며, 기존 VIP 회원은 1/3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최정예 기업분석그룹을 진두지휘 할 솔로몬은 누구?

솔로몬은 경기와 업황을 고려해 궁극적인 투자수익률을 좌우하는 자산배분전략을 수립하고, 시장의 주도 맥락에 순응해 정부의 정책과 관련된 실적 턴어라운드 종목을 발굴하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증권 전문가로, 과거 증권사 조사부 투자분석부를 거쳐 주식상품 운영을 담당했으며, 여러 연기금과 금융기관 등의 법인 자금을 실제 운영한 바 있는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이다.

일례로 2009년 폭발적인 실적 성장이 겸비된 서원인텍, 미래나노텍, 토비스 등으로 100% 내외의 고수익을 기록한바 있다. 또한 水 사업 분야의 독보적 성장주로서 주목 받고 있는 웅진케미칼을 공략해 80% 가량의 수익률을 확보했으며, 현대차와 같은 우량주를 장기 투자해 안정적인 수익 성과를 기록 중에 있다.

이 밖에도 그는 사이버 애널리스트 중에 극소수만이 보유하고 있는 투자상담사 1~2종과, 자산운용전문가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검증된 전문가로, <솔로몬의 나스닥&코스닥시장 투자비법>이라는 저서를 통해 널리 알려진바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