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잡학박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한동안 시장은 에너지를 충분히 비축한 상황으로 최근 지루한 박스권 조정장세를 탈출한 상황이다. 특히, 글로벌 증시의 동반상승과 외인들의 지속된 강력한 순매수 기조형태가 하반기 본격적인 2차상승 장세가 이미 시작되었다고 판단된다.

테마주와 개별폭등주는 시장흐름과는 관계없이 주식시장이 존재하는 한 끊임없이 지속된다. 이제 2009년 하반기도 불과 5개월 밖에 남지 않았다. 그러나 대다수 개인투자가들의 2009년 상반기 투자성적은 그리 좋지않다. 그 이유는 뒤늦은 정보습득에 있기 때문이다.

필자가 금일 아직까지 단 한번도 시장에서 재료가 노출되지 않은 초대형 핵심 개별주로 불꽃랠리가 점쳐지는 종목을 긴급히 공개 하고자 한다.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 컴퓨팅시장에 관련된 것이며 클라우드라는 단어는 아직까지 일반투자가들에게 생소하게 와 닿을 것이다.

크라우딩시장은 2010년 단일규모로만 130조 이상으로 추정되는 IT산업분야로 어마어마한 시장이며, 세계 최고의 IT기술력과 국내 유일의 독점적 위치까지 확보하여 당장이라도 수배~ 수십배의 주가 상승에도 절대 고평가 논란이 없는 최고의 황금주이다. 이렇게 필자가 명예를 내놓을 각오로 추천을 드리고자 하는 이유는 동 산업에 대한 이슈가 본격적으로 막 시작될 것이기 때문에 각종 재료들이 속속히 주가상승을 이끌어 낼 것이다.

필자는 시장에 재료가 노출되면 금방이라도 주가의 수직상승이 예상되는바, 매우 긴장된 마음으로 지금 바로 서둘러 추천한다. 어쩌면 이 종목은 오늘을 시작으로 바로 상한가 랠리에 진입할 가능성도 매우 높은 만큼 한시도 눈을떼지 말고 주시해야 할 것이다.

<하반기 사상최고의 새로운 테마로 10배 수직상승 신화에 도전한다>

첫째) 2010년 시장규모 최소 130조! 초대형 성장!
클라우드 컴퓨팅은 자원 효율성의 극대화와 고정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으로 최고의 네트워크 혁명으로 불리고 있으며 지금 막 시작해 2010년 1,000억달러(130조) 시장을 바라보는 새로운 컴퓨팅 플랫폼으로 바로 동 회사가 국내 유일의 업체이며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고 있는 업체이다.

둘째) 시장에서 새로운 테마가 나타날땐 최소 5배 상승!
녹색테마, 줄기테마 등등 테마가 처음 불어 닥칠 때는 모두 공통적으로 최소 5배 이상의 상승을 나타낸 것을 이미 경험하였을 것이다. 최근 전세계시장에서 본격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클라우드컴퓨팅 시장의 1인자인 동사를 주목해야 할 이유가 바로 여기 있다.

셋째) 폭발적 매출과 영업이익 증가율! 주가는 완전바닥!
동회사의 현시가총액 300억! 지난해 80%의 매출액 증가와 220%달하는 영업이익증가를 시작으로 올해부터 본격적인 폭발적 성장이 시작된다! 현주가는 무려 바닥권에서 10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수직횡보 매집을 나타냈던 종목으로 현주가는 두 번 다시 구경하지 못할 것이다. 이미 2009년 하반기 예정된 클라운딩 산업에 대한 이슈화를 염두 해 두고 완벽한 매집과 준비가 이루어 졌다는 것을 꼭 기억하자!

넷째) 아직 동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이들이 없다는 것을 주목!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대로 퍼진 종목은 미리 주가가 반영되어 많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동 회사는 필자가 숨죽이며 정확히 10개월을 기다려온 회사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런 회사도 이었구나 하며 분명 놀랄 것이다!

다섯째) 급등의 발동이 제대로 걸린 수직급등 유력주
오랜 기간에 걸친 매집으로 물량이 씨가 마른 상황으로, 최근 급등시발 흐름을 전개하기 일보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흐름을 주고 있다! 필자의 15년 시장경험상 초대형 불꽃시세 발동이 제대로 걸린 진정한 대박 유력주임이 틀림없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54번 [잡학박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수만원의 가치 지닌 3천원대 핵심 정책수혜주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영업이익 1450%↑, 수십조시장 장악할 1천원대 초저평가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하이닉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