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들은 상승장이 와도 불안하다. 내가 보유한 종목이 지수만큼은 올라주어야 할 텐데 하는 조바심을 항상 가지고 있다. 개미들은 상승장이 와도 왜 시장 평균수익률을 달성하지 못할까? 쫓아가는 추격매매 때문이다.

시장흐름은 상승인지 알겠는데 어느 종목을 사야 할지 고민하다 결국 매수하는 종목은 상승막바지 구간이나 거의 마지막 고점부근에 있는 종목을 따라가서 추격매수하고 만다. 흔히 말하는 꼭지다.

주식시장의 수급은 순환매의 원리를 갖고 있다. 특히 상승장에서는 주요업종 및 종목이 어느 정도 오르고 나면 덜 오른 다른 업종 다른 종목으로 이동순환하며 키 높이를 맞추게 되어있다.

주식고수는 매매타이밍이 정확하다. 시장흐름만 보는 게 아니라 그 종목의 수급, 실적, 추세를 모두 살펴 눌림목 시점의 상승초기 종목을 자신 있게 매수를 하기 때문이다.

이의 대표적인 재야고수가 차트신공(김용재)으로 10년간의 험난한 고생 끝에 개발한 “변곡점 매매신호 포착법”을 이용해 개인들의 원금회복을 돕고 있다.

그가 운영하는 카페의 이름은 바로 다음의 '주식인 카페' 이다.

이곳 카페총괄을 맡고 있는 사람은 '김용재'씨로서 차트신공 이라는 필명으로 더욱 인지도가 높은 재야고수다.

이미 2008년 12월부터 지수의 바닥을 예측하며 6월까지의 상승을 예측하고 지난7월 17일 1,500포인트를 돌파하는 강세장을 예측하며 대비케 해 인터넷과 언론에 집중 조명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그가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차트신공 무료추천종목'이라는 코너를 따로 개설하여 장중에 매매로 인해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 들에게 실시간으로 종목을 추천하며 절실한 힘이 되어주고 있다. 무료추천종목의 하루 클릭 수만해도 10,000 건이 넘고 있다.

이렇게 개인투자자들이 몰리는 이유는 상승장에서도 오르는 종목만을 따라다니는 개인들의 추격매수를 깔끔히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차트신공(김용재)은 종목 추천시 정확한 시간과 종목명, 그리고 매수가, 손절가, 1차목표가를 일일이 적어줌으로써 초보자와 중급자 모두 쉽게 매매 타이밍을 잡아 수익을 낼 수 있게 리딩해 주고 있다. 역시 떠오르는 재야고수의 면모가 아닐 수 없다.

다음의 '주식인카페(http://www.stockincafe.com)'에서는 지금도 변함없이 찾아오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원금회복과 매매타이밍을 잡아낼 수 있는 다양한 주식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연일 회원방문이 끊이질 않는다.


차트신공(김용재)은 최근 1,500포인트를 상회했더라도 종목 찾기가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개인들은 종목선택 및 매매타이밍에 조심해야 된다고 강조하면서 케이씨오에너지, 소리바다, 현대EP, 동양강철, 다날, 삼성전기, 현대제철, GS건설, 현대차, 우리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등에 매매포인트를 맞추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주식인카페(http://www.stockinca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