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증권돌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우리 증시는 대표 기업들의 실적호전 소식과 연일 지속되고 있는 외인들의 집중 매수세의 힘에 의해서 본격적인 추세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단기적인 상승에 따른 부담은 있지만 조정은 짧고 상승은 오래 지속되는 상승장의 전형적인 패턴으로 이어갈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법과 금융지주사법이 통과되면서 관련 종목들이 시장의 핵심주로 크게 부각되고 있고 지수의 강세로 인한 개별주와 테마주의 급등랠리가 본격화 되고 있으며 재료, 실적, 수급을 기준으로 실적모멘텀과 성장성을 갖춘 종목 중 충분한 재료와 이슈가 겸비된 종목들은 수백%의 수익을 내고 있는 상황이다.

필자는 패턴의 급등주들을 수없이 발견하여 추천했는데 금일, 현시장을 깜짝 놀랠 엄청난 에너지가 집중될 종목을 제시한다. 흔해 단기 재료나 실적으로 수십% 오른 종목과는 비교도 안되는 쉼 없이 터질 재료와 거대 세력의 수급이 완벽히 갖춰진 사상 초유의 급등랠리를 펼칠 종목이며, 하반기로 갈수록 기업의 가치를 알아본 거대 세력들이 더욱 집중적인 매집에 들어갈 최고의 급등 황금주로 대박수익을 안겨줄 것이 확실하다.

동사는 국내에만도 수십조원 이상의 시장규모가 형성될 핵심 정부정책 성장사업의 독보적 1위 업체로 올 실적이 사상 최고치 경신할 것이 확실시되며 연평균 50%이상의 초고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신성장사업의 특허공시가 끊이지 않고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어 폭발적인 실적 성장과 함께 주가의 수십~수백%의 급등 랠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필자의 독창적인 매매기법을 통해서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대박주를 그 동안 수없이 발굴해 드렸던 사실은 여러분이 더 잘 알 것이다. 이번 종목은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모두 절대 놓쳐선 안될 최고의 종목임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린다.

[증권돌이]는 다음과 같이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첫째, 1등 기업에 주목하라!
동사는 미래핵심 성장사업분야에서 독보적인 1등 업체로써 기본적으로 국내에서만 수십조원 이상의 시장규모가 형성될 것이며 가장 큰 수혜를 입을 수 있는 기업으로 양호한 재무안정성이 확보되어 있다. 늘 1등 기업에 주목해야 한다. 매번 강조 드리고 또 강조 드렸고, 결과는 늘 좋았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둘째, 지속적인 성장으로 올 실적 사상 최고 예상
동산의 지속적인 성장세와 대폭적인 실적 개선기대가 예측이 되는데, 그 이유는 연평균 50%이상의 고도성장을 최근 시현하고 있는 동사의 주력사업에서 동사제품이 가장 우수하여 5년 연속 브랜드 1위 업체로 선정되는 등 제품의 브랜드가치와 기술력을 인정받아 널리 애용되고 있으며 실제로 계약체결 공시가 올해에 꾸준히 기록되고 있다는 점이다.

셋째, 녹생성장의 핵심 신 사업 진출
최근에는 녹색성장의 꿈이라고 불리고 있는 핵심 신 사업 시장의 진출로 추가적인 실적매출이 기대가 되고 있고 신 사업을 시작한 이후 특허공시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위의 내용을 근거로 올해 사상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넷째, 세력이 깊숙이 매수한 종목!
가장 중요한 수급에서도 동사의 차트 흐름은 본격적 급등초기의 전형적인 패턴을 만들고 있으며 그 동안 세력이 꾸준히 매집 하고 주가를 관리해온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는 점이다. 누군가 주가를 관리하고 있다면 곧 급등흐름으로 이어지는 것은 당연한 결과이다.

아직도 주저한다면 정말 큰 행운을 놓치게 되는 것이며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을 청취하는 것만이 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그 만큼 자신 있게 추천해드리는 종목이고 이렇게 까지 강조하는 이유는 직접 들어보면 이해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불의전차 (☎ O60-800-4300 ▶ 1번 ▶ 874) : 서머랠리 주도할 메가톤급 스몰캡!!
◎ 잡학박사 (☎ O60-800-4300 ▶ 1번 ▶ 954) : 130조 초대형시장 선점할 세계적 기술보유 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다날/이수앱지스/녹십자/오픈베이스/손오공/YTN/SK증권/로이/코어비트/유비트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