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마크프로'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아무리 펀더멘탈이 뛰어난 종목이라도 기술적으로 상승의 여건이 무르익지 않고 수급이 붙지 않으면 주가는 상승하지 않는데, 최고의 급등 대박주를 매수하는 방법은 [펀더멘탈 +수급+기술적 매수 급소]의 3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종목을 찾아야 한다.

지난 6월부터 수직 폭발한 현대EP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출시 + 유럽연합과의 FTA 체결 임박 + 그린에너지에 대한 강력한 정부 정책 시행 의지에 따라 차량 경량화라는 생소한 이슈가 부각된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거대 세력들은 5월 초 1차 파동 시 물량 매집을 집중적으로 한 것이기에 대박 수익률이 가능했고 절묘한 매수타이밍 자리였던 6월초 추천 시 매수한 투자자들은 이미 300% 이상의 고수익을 낼 수 있었던 종목이다.

오늘 필자가 단도직입적으로 추천할 종목은 최근 300% 수익을 낸 현대EP에 능가할 하반기 초대형 수직 랠리 대박주로 전 세계적인 그린(Green)산업에 대한 강력한 정책 시행으로 2030년까지 1,000조원의 헤게모니를 주도하면서 2009년부터 연평균 매출이 50%씩 급증하는 초고속 성장 국면에 진입한 최고의 황금주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동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국내 1위 기업으로 최근 엔고 현상에 따라 경쟁 업체들인 일본 기업들을 이미 실적 면에서 앞서고 있어 주가의 수직 상승에 주요 모멘텀으로 작용될 것이며 또한 조만간 발표될 실적과 세계 선진국들과 우리나라 정부의 정책발표 그리고 내재되어 있는 특급 재료들이 터져 줄 때마다 폭발적인 급등랠리를 펼칠 수 있는 세계 1위 기업임을 밝힌다.

마지막으로 이미 거대세력들은 현대EP의 선매집 때와 똑같은 방법으로 매집의 완료 단계에 들어간 상태로 이 종목이야 말로 우리나라 시장을 벗어나 세계적인 초대형 테마의 선두주자로 지금 현 주가는 초저평가 상태이기에 소액투자자는 물론이고 그 동안 손실로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투자자라면 무조건 관심을 가져야 할 초대박주라 단언하는 바이다.

[세계 그린산업 정책의 최대 수혜주 대공개]

첫째, 전 세계 1000조 시장의 태동과 함께 국내 최강의 지위를 구축중인 최대 수혜주
2030년까지, 무려 20년간의 장기 대 호황 슈퍼싸이클을 맞이할 것으로 판단되며, 전 세계적으로 1,000조원 규모로서 우리나라의 경우도 2022년까지 약 26조원이 창출되는 제2의 르네상스 도래가 확실할 전망인 가운데, 동사는 이러한 엄청난 시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임이 확실하다.

둘째, 향후 실적 폭발로 이어질 초고속성장 국면에 진입!
동사는 2009년을 시작으로 향후 3년간 연평균 영업이익이 약 50%씩 급증하게 되며, 시장 공략에 따라 향후 이익의 추가적인 상향 가능성이 클 것으로 판단되므로 본격적인 고속성장의 초입에 진입하게 되며, 이미 동사의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500%이상 급증하였다.

셋째, 글로벌을 통한 세계 최강자로서의 포지셔닝 구축!
막강한 독점적 지위의 진정한 "블루오션( Blue ocean) "으로서 국내 굴지의 대기업은 물론 수 많은 세계 초일류 기업 등 확고한 거래선을 확보하고 5대양 6대주로 힘차게 뻗어나가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세계각국에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파죽지세의 폭발적인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넷째, 세력들의 물량매집 끝나가면서 물량은 씨가 말라가고 있다!
연일 세력들이 발 벗고 물량 매집에 들어가고 있다. 말그대로 매집이다. 지수가 급락하면 할수록 그 매수세는 더 강해지고 있고, 물량이 점차적으로 말라가고 있다. 전 종목을 샅샅이 뒤져서 유일하게 발굴한 초대형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흙 속의 진주같은 최고 승부주인 만큼 급등신화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리기를 바란다.

다섯째, 기술적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대박패턴!
아무리 내용이 좋은 종목이라도 기술적으로 매수 맥점에 오지 않으면 추천하지 않는다.
기술적으로 가장 강력한 파동이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일봉-주봉-월봉, 심지어는 분봉까지 두번 다시 못올 황금의 매수급소자리 확보한 상태로 이 글을 쓰는 것이 마치 방아쇠를 당기는 기분이 들 정도로 급등의 일촉즉발의 순간임을 밝힌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530번 [마크프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한동훈소장[374]: 8년만에 최대호황! 세계시장 석권할 승부주!
☎ O60-800-4300전화 ▶ 1번 연결 ▶ 374번 [한동훈소장]

⊙ 급등파동[810] : 옴니텔은 비교도 안될 메가톤급 급등재료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810번 [급등파동]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기아차/LG전자/온미디어/차바이오앤/대한뉴팜/슈프리마/SK증권/로이/옴니시스템/글로웍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