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주가의 방향을 쉽게 예측하기 어려운 주식시장에서 매일 달리지는 시황 속에 가장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바로 개미들이다.

대형주를 매매하기에는 투자금액이 적어 매매하기가 어렵고 선뜻 아무런 대비 없이 코스닥의 저가주를 매매하기에는 정보력과 대응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개인들은 쉽게 어느 쪽으로도 방향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게 된다.

그렇다면 투자금액이 많아야만 돈을 벌 수 있다는 주식시장의 고정관념을 깰 수는 없는 것일까?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고 소액에서 성공한 투자자들을 우리는 슈퍼개미라고 부르고 개인투자자들은 그들처럼 되고 싶어한다.

슈퍼개미로 성공하여 최근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복재성’씨 그 역시 이러한 고정관념을 깨고 성공한 투자자중에 한명이다.

사람들에게 ‘증권천황’ 이라는 닉네임으로 더 알려져 있는 슈퍼개미 ‘복재성’씨 그는 19살 어린나이에 주식을 시작하여 지금은 슈퍼개미가 된 재야고수이다.

대다수 언론에 보도될 만큼 유명한 그는 현재 사람들 사이에서 ‘주식대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데 그는 현재 다음 과 네이버에 공동개설 운영하고 있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를 통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이 유명해진 것 또한 이 카페에서 시작되었다.

그의 카페는 현재 회원수 12만명이 넘을 정도로 활성화 되어 있는데 대부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카페에 가입했으며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이 유명해진 것도 바로 그가 매일 카페에 추천하는 무료추천종목의 영향이 컸다.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하루에도 수 천명의 사람들이 가입하고 있다.

그는 애널리스트 활동을 그만두었던 06년도부터 카페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 회복할 수 있도록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였는데 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면서 그를 유명하게 만든 것이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을 끌어들 수밖에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

종목을 추천할 때 0000원 이하로 매수, 손절가 0000원, 이익실현가 0000원 이렇게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왠만한 전문가들도 분할매수, 분할매도 등의 방법으로 대응할 뿐 이렇게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지정해주는 사람은 몇 명되지 않는다.

그런데 ‘증권천황’은 이런 정보를 개인투자자들에게 매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서 무료 추천하고 있으며 매일 수 천명의 사람들이 수익을 내기 위해 그를 찾아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 가입하고 있는데 이렇게라도 수익을 올리려고 노력할 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은 절박하다는 것이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하이닉스, 글로웍스, 테라리소스, 삼성전기, POSCO, 삼성SDI, 삼성물산, LG디스플레이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기를 권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