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파동'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본격적인 어닝시즌이 도래한 현 시점에서 투자자들은 지난 2분기 실적이 좋은지 여부를 파악하는 것이 아니라 3분기와 4분기에도 실적증대라는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는지를 눈여겨 봐야 할 필요가 있다.

7월 주식시장에서 큰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누구나가 생각할 수 있는 바닥권에 제대로 타이밍을 잡고 들어가느냐가 관건이라 할 것인데, 이를 파악하기가 만만치 않다. 이 뿐 아니라, 어닝시즌을 맞아 폭발적인 실적증가는 물론, 성장성과 재료 등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종목을 고르기가 여간 까다로운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필자는 여러분의 수고를 덜기 위해 전 종목을 다 뒤져보며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급등조건을 완벽히 갖춘 종목을 발굴했으며, 이 종목에 대해 특이할 점은 이미 반년 영업만으로 전년도 1년치 총 실적을 돌파한 메가톤급 실적주이자 정책 수혜주라는 점이다.

또한 현 주가도 지난 5월 3천원대 고점을 형성한 후 2천원대 초반까지 급격한 조정을 받은 절대 저평가 상태로 현 구간이야 말로 한치의 손실도 없이 곧장 수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완벽한 매수포인트이며 이번주 실적주이자 테마주로서 본격적인 관심을 받을 시 수직 급등으로 이어질 것이다.

특히 정부의 녹생성장 추진사업 중 시장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분야이지만, 정부에서 하반기 강력하게 추진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동사는 최고 수혜주이자 대박주로 판단된다. 이에 따라 이미 기관과 외국인은 물불 안 가리고 물량 매집에 들어간 하반기 최고 주도주급이라고 자신하는 바이다.

그가 이번에 추천할 메가톤급 실적+하반기 최고 정부정책 수혜 종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첫째, 상반기 매출만으로 전년도 매출을 초과 달성한 폭발적인 실적달성!
동사는 국내 대기업들과의 장기계약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고 있으며, 동종업계에서 꺼려했던 니치마켓을 일찌감치 선점하고 정착해 놓은 것이 올해들어 폭발적인 실적증가로 이어졌다. 앞으로 하반기 실적과 더불어 기업창사 이래 역대 초 호황을 누리며 최고의 수익성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종목이다.

둘째, 정부 녹색성장 정책의 숨겨진 최대 수혜주!
동사는 정부에서 추진하고자 하는 이 분야에 2000년부터 진출하여 그 기술력을 계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갔으며, 그 성과가 정부의 정책시행과 함께 가시화 될 것이다. 아직은 부각되지 않은 상태에 있지만 동사가 숨겨진 최대 수혜주임이 분명하며, 이것이 시장에 노출되고 각광받기 시작한다면 어디까지 날아갈지는 필자도 장담할 수 없다.

셋째, 하반기 쏟아지는 수억원대의 신규계약으로 긍정적인 성장성!
하반기에 들어서면서 정부의 재정집행과 맞물리면서 동사가 속해있는 업종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수백억원의 신규계약을 체결해 나가기 시작했다. 앞으로 동사가 진행해 나가는 규모는 점차 거대해 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확실한 성장성이 준비되어있는 기업이다.

넷째, 이미 증권사에서는 저평가된 동사의 목표주가를 상향조정중!
동사는 실적과 안정적인 재무기반에도 불구하고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고 조금씩 동사의 성장성과 수익성이 부각되면서 증권사에서도 너나 할 것 없이 목표가를 상향조정하며 강력매수를 외치고 있는 상태이다.

다섯째, 완벽한 세력매집 패턴으로 급등초기 단계 돌입!
동사는 최근 몇 달간 세력들의 물량개입이 포착되고 있으며, 정확하게 바닥을 다지고 급등패턴의 초기단계에 돌입시켜 놓았다. 바로 지금이 절대 절명의 매수찬스이며, 지금보다 더 좋은 매수기회는 없을 것이다.

필자는 이 종목에 대해 평생에 한번 볼까한 종목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필자의 글을 접하고도 아쉽게 그냥 지나쳐버려 큰 수익을 눈앞에서 져버리는 일이 있을까 못내 아쉬울 뿐이다. 이번만큼은 필자가 수개월간 지켜보며 시세를 낼 타이밍만 기다려왔던 터라, 주식인생을 살아오며 최고로 자신하는 종목이니만큼 지금 놓치지 않고 매수하신다면 하반기 그 동안 맛보지 못했던 최고의 수익률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 자신있게 강조하는 바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810번 [급등파동]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수익정보[100]: 세계시장점유율 1위의 수천원대 초저평가주!
☎ O60-800-4300전화 ▶ 1번 연결 ▶ 100번 [수익정보]

⊙ 마이다스[103] : 옴니텔 초단기 대박 능가할 꿈의 황금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103번 [마이다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차바이오앤/스카이뉴팜/디지털조선/에스피코프/보령메디앙스/현대디지탈텍/중앙바이오텍/옴니텔/다날/유아이에너지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