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야손]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등락이 심한 변동 장세속에서도, 개별종목을 중심으로 급등주는 계속 속출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여기에 적합한 매매전략을 가져가면 현 장세와 무관하게 고수익은 계속 올릴 수 있다.
필자는 실제로, 작년 10월 급락장 이후부터 지금까지 철저히 "정책관련 테마주"와 "개별 재료주"만 바닥권에서 매매한 결과, 놀랍게도 지금까지 거의 손절매 한번 없이 대부분의 종목이 100% 이상을 상회하는 급등시세가 연일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매번 새로운 종목을 추천할때 마다, 조마조마한 심정을 감출 수가 없다.

이번 신규 추천주도 수개월전부터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 에 들어선 종목이기 때문에, 행여나 추천하는 사이에 날아가 버릴까 싶어서 한 명이라도 더 추천 하고 싶은 마음에 초조함을 감출 수 없다.
이 종목도 저점에서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질 않았으며, 곧이어 주포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주식에 연을 맺은 지 18년 가까이 되는 지금, 이 종목과 같이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갖춘 종목은 처음 본다

과거 6000원대 추천 40만원을 돌파한 "현대미포조선" 과도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설레임이 드는 종목으로, 주포가 어디까지 급등시킬지 정말 큰 기대가 되는 종목이며, 최근 "다날", "현대EP","옴니텔" 같은 종목을 놓친 분들이라면 필자가 올해 최대 승부주로 자신하는 이 종목을 잡아 이번 기회는 반드시 잡아,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증시 사상 유래 없는 급등주로 불릴 이 종목에 대해 다음과 같은 호재가 있음을 제시한다.

첫째, 하반기 신주도 테마 시장을 뜨겁게 달굴, 유례없는 급등 기대주!

삼성전자가 바이오시밀러 사업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관련주 이수앱지스가 불과 12 거래일만에 200%에 가까운 급등시세가 터져 나온 것처럼, 동사도 추진하고 있는 사업영역이 곧이어 상용화 되면 감당 못할 폭등시세는 무조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둘째, 정부 추진 녹색사업의 독보적 수혜주!

정부가 5조원 자금을 지금부터 이곳에 집중 투입하겠다고 발표 했기 때문에, 조만간 시장 이슈로 급부상하며 여기에 독보적 수혜를 갖고 있는 동사의 주가 시너지효과는, 조금만 있으면 확인하게 될 것이다.

셋째, 완벽한 재무구조, 그러나 주가는 초 저평가!

자기자본 대비 순이익이 무려 20배 이상이나 되며, 영업이익은 600억을 넘는데 시가총액은 고작 1500억도 되지 않는 초 저평가 수준으로, 동사는 현주가 대비 따블 이상의 시세가 나와도 극단적 저평가 수준이라 할 수 있다.

넷째, 세력 매집완료, 이제 주가 폭발은 시간 문제!

정배열 전환이 모두 이루어 졌고, 대주주, 특수 관계인 지분을 제외한 대부분의 물량을 세력이 매집 하였으며, 특히 "옴니텔"의 상승초기와 똑 닮은 속임형 캔들까지 출현하며, 지금은 의도적으로 아침 시초가를 조절하여 막바지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매집 종료 시그널만 떨어지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종목으로, 이후 다시는 추천 할 수 없는 폭등 시세가 전개 될 것이다.

올 여름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단번에 복구하는 고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며,
만약 이것보다 더 확실한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거짓말 일 것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잡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추천주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잡학박사 (☎ O60-800-1234 ▶ 1번 ▶ 954) : 매수하면 상승할 4천원대 M&A 급등주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8년만에 최대호황! 메가톤급 호재의 황금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C&우방랜드/온미디어/토탈소프트/쿠스코엘비이/스타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