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동안 전쟁터와 같은 주식시장에서 높은 수익율과 족집게 종목 선정으로 고수들의 스승로 명성이 높은 장진영 소장. 그가 발굴하고 분석한 종목들은 시장 흐름과 상관없이 놀라울 정도로 급등을 타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의 신매매 기법과 종목분석 자료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반토막 손실을 극복한 지 오래다. 회원들은 그를 개미투자자들의 진정한 고수라며 "짱"이라 부르기 시작했고 그가 개설한 다음랭킹 1위 "증권정보채널"에는 하루 평균 방문자 수만 항상 1만명이 넘는다.

오늘도 그가 운영하는 "증권정보채널"의 급등임박 패턴주, 신매매기법, 무료추천주를 보려고 가입을 서두르고 있다. 짱은 고수를 가르치는 스승으로 sbs 고수스페셜 프로그램에도 소개되며 지난해 어려운 장에서도 개인투자자들에게 수익을 안겨주었고 10년 동안 투자의 불변의 진리 "가치투자"는 현재에 와서도 개인투자자들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는 법칙과도 같은 것으로 각종 매스컴을 통해 보도되고 있다.

바닥권에 위치하며 재무구조가 우량하고 재료까지 내포한 종목을 발굴 분석해 무료로 회원들에게 오픈, 지금도 조정장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이끌어주고 있다고 한다. 윈도우7테마주는 이미 올해 3월부터 분석하여 제이씨현, 제이엠아이, 피씨디렉터 등의 종목들은 200% 이상 큰 수익을 안겨주었고, 우주항공테마주인 쎄트렉아이, 비츠로테크, 비츠로시스, 한양이엔지, 빅텍등도 그의 투자원칙을 바탕으로 500% 이상 엄청난 수익률을 기록했다. 지금도 급등테마주 분석보고서를 계속 공개하고 있다.

그가 언급하고 놀랄 만한 큰 상승을 보인 종목들은 삼성전자, LG전자, LG디스플레이, 하이닉스, 삼성중공업, 삼성전기, 삼성SDI, 현대차 등 상승하는 조건에 맞아 크게 상승한 종목으로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결국 그가 말하는 급등주 조건에 맞는 종목의 주가는 크게 상승하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었다. 장진영 소장은 “상승하는 조건을 이해했다면 회원들 누구나 발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하는 종목을 발굴하고 수익이 나야 오랫동안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 안 되는 돈으로 투자했더라도 연구하고 노력해 얻는 기법으로 얻는 수익의 기쁨이란 액수에 상관없이 큰 즐거움이고 보람입니다.“

28만 회원수을 가진 국내 최대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에 새회원들이 꿀벌들이 꽃을 찾듯 몰리고 있다. 참고로 최근 급변화하는 발 빠른 시장의 테마주 흐름을 관심 있게 보라고 조언해 주었다. 카페 내 무료기법강좌를 통해 앞으로 '크게 상승할 테마주'에 대해 바닥권에서 발굴될 때마다 언급해 주고 싶다고 한다.
장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증권정보사이트 윌클럽 (http://www.willclub.com) 최고운영자로 활동
하고 있다.

그 동안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저평가 재료주 발굴 기법을 경험한 개인투자자들이 그의 종목 선정 비법이 탁월하다는 것을 느껴 주식의 절대 고수라는 의미로 "짱zzang"이라는 필명 붙여주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