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 시장은 변수가 많아 등락이 심하지만 오히려 개별종목 중 실적 모멘텀과 신성장동력을 갖춘 종목 중 충분한 재료와 이슈를 겸비한 종목들은 수익내기 더없이 좋은 장이 펼쳐질 것이다.

그러나 종목별 수익률의 격차는 더욱 심해질 것으로 예상하며 재료, 실적, 수급, 성장성을 갖춘 종목들인 동양강철, 현대EP, 다날, 이니시스, 이수앱지스 등은 연일 신고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종목별 옥석 가리기의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강조하고 싶다.

필자는 7월이야 말로 박스권 장세에서 충분히 에너지 응집 과정을 거쳐 이제 비로소 대상승을 이끌 것으로 판단하며 이런 대상승을 주도할 7월의 주도주가 될 수 있는 진정한 황금주를 찾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첫째, 정부 정책의 수혜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슈를 만들 수 있는 종목
둘째, 정부의 녹색성장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술력을 갖춘 신성장동력을 확보한 종목
셋째, 충분한 실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내재 가치를 지닌 종목
넷째,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 업종 대비 PER가 3~4배 수준에 불과한 종목

이런 종목이야 말로 투기적 자금으로 들어온 외국인들의 발목을 잡아둘 알토란 같은 종목이며 최근 외국인들은 이런 종목들에는 꾸준한 매수우위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2차 V자 급파동은 실적과 신성장동력을 확보한 종목들이 주도할 것임을 명백해 보인다.

7월의 시장은 절대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다. 시장을 사로잡을 만한 강력한 재료, 이슈가 겸비된 종목 중 수급챠트로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는 종목이며 위에서도 언급된 4가지 대상승 요소를 가진 종목만 잡으면 되는 것이다.

필자는 수개월간 꼼꼼히 주가를 관찰하며 드디어 대상승을 이끌 황금주를 발굴하였다. 중요한 것은 지금이야 말로 확실한 매수구간에 들어온 종목이라 다급히 제시하려 한다. 필자만의 독창적인 매매기법을 통해서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대박주를 여러 차례 발굴해 드렸던 것을 알 것이다.

주식인생 17년 동안 지금 이 종목과 같이 급등의 요소를 확실히 갖춘 종목을 발견하기란 하늘의 별따기와 같다. 올해의 황금주였던 서울반도체, 이수앱지스, 현대EP, 다날 등과는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초조함을 주는 종목으로 주포가 어제 날릴지 어디까지 급등시킬지 매우 기대가 된다.

이 종목이야 말로 큰 손실로 종목을 교체 해야 할 투자자들에게 희망이 될 종목이며 주가도 매우 저평가라 단 1,000만원만 있어도 반드시 놓치지 말고 담아 두어야 할 종목이다.

[어떤 일이 있어도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야 할 동사의 추천사유]

첫째, 정부의 녹색성장에 실질 수혜주 1순위

차세대 에너지원으로 각광받는 LED는 에너지 절감효과가 높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낮아 친환경적인데 이런 LED제품의 주요 부품을 기존 방식과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로 광원의 혁명을 몰고올 것으로 예상되며 기존사업만으로도 국내 대기업을 공급처로 확보하고 9월 이후 동사의 핵심부품이 사용된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 높은 실적 개선이 예상된다.

둘째, 폭발적 실적 증가! 사상 최대 실적에 따른 주가상승!

동사는 연간 실적 매출액이 전년 대비 129%, 영업이익17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순이익만 약 90여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동사의 특화된 IT부품은 백색가전, TFT, LED, LCD, 일반IT 기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탑재 가능하여 해가 갈수록 폭발적 실적을 보일 것이다.

셋째, 적정주가는 산출할 수 없을 만큼 초절정 저평가

사상 최대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PER가 목표치 대비 5배이다. 동종업종의 PER 평균이 13배임을 감안한다면 300%이상 주가가 상승해도 고평가 논란이 없는 절대 저평가 수준을 유지하는 헐값 수준인 초 저평가 종목이다.

넷째, 곳곳에 숨겨진 메이저세력의 매집흔적! 폭등준비완료

LED관련주의 주가 폭등이 시작된 올초부터 1차 상승파동을 거쳐 현재는 2차 상승을 위한 에너지는 응집하는 과정에 있으며 최근 기업가치를 알고 깜짝 놀란 주포들이 매일 노골적으로 대량매집한 흔적이 곳곳에서 발견되는 상승 임박종목이다.

다섯째, 정배열이 되었다. 이제 날리는대로 날아갈 일만 남았다.

수 차례 흔들기를 통해 이평선 정배열 수렴하며 주가 상승 초기 국면에 위치하였다. 특히, 서울반도체 상승 초기와 닮아 곧 날아가는 패턴으로 이 글을 읽고 망설인 후 아마도 엄청난 급등 차트를 확인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그런 종목이다.

기사가 나갈 때 마다 필자가 추천한 종목이 급등을 속출하고 있어 매수도 하기 전에 상한가로 문닫을까 늘 노심초사한 심정이다. 뒤늦게 청취하시는 분들께 죄송한 마음전하며 대박의 기회가 한 분 이라도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7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레전드리[258]: 5만원가치 불구 6천원대 초저평가 황금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258번

⊙ 마크프로[530] : 세계1위 최고기술 확보한 초저평가 황금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530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현대EP/하이닉스/케이씨오에너지/다날/에코플라스틱/쌈지/오픈베이스/동양강철/유아이에너지/C&우방랜드 등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