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인베스트풀]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긍정적인 시그널이 발생하고 있기에 숨고르기 조정만 잘 마무리되면, 7월 주식시장은 지난 3월의 급등랠리 처럼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내기 좋은 종목장세가 전개될 것으로 확신한다. 지금도 옥석만 잘 구분하면 다날, 이수앱지스, 현대EP 처럼 초 대박주를 잡을 수 있는데, 특별한 재료가치, 실적호전, 고도의 성장성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은 종목 중에서 에너지를 모으고 있는 종목들은 기회가 왔을 때 꼭 잡아야 한다.

지난번 바닥권에서 제대로 추천한 이수앱지스는 바이오시밀러, M&A설 등의 재료가치를 남보다 먼저 분석하여 회원에게 추천했고, 단기 200%에 가까운 대박이 터졌다. 이러한 결과는 정확한 매매타이밍과 동사가 가지고 있는 재료가치를 제대로 분석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이번에 추천할 종목이 보유한 특별 재료가치는 이수앱지스와 현대EP를 능가할 재료와 정책이슈를 가지고 있다. 향후 성장성은 최근 급등하고 있는 다날보다 오히려 크게 부각될 종목인데, 주가는 1,000원선에 형성이 되어 있어, 5,000원 이상으로 급등시켜도 고평가 논란이 전혀 없는 종목이다.

현재 매집구간이 끝나가면서 거래량이 증가되고 있는 점은 메이저 세력이 주가를 급등시키기 위한 전초전으로 판단되고, 숨겨진 동사의 재료가치는 세상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초 대박재료이다. 지금 마지막 매물대를 돌파하기 위해 에너지를 응집시키고 있는데, 마지막 관문을 통과하게 되면 향후 동사의 주가는 다날, 현대EP를 넘어서는 초급등 랠리가 이어질 것으로 필자는 확신하고 있다.


7월을 넘어 하반기를 주도할 초 저평가 대박주는,.

첫째, 세력이 숨겨놓은 자동차 경량화의 실질적 수혜주이다!
자동차연비 정책으로 차량 경량화 수혜주인 현대EP가 급등하고 있는데, 가장 무거운 자동차 샤시, 프레임,엔진 등에 고루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동사가 실질적 수혜주인데, 세력은 그 가치를 알고도 매집을 위해 숨겨놓은 종목이다.

둘째, 일본 거대기업이 매집하고 있다! M&a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일본 5위 종합상사가 동사의 지분을 소리없이 매집하고 있다. 해외시장의 매출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일본기업이 지분을 소리없이 매집하고 있는 것은 차후 M&A에 대한 기대감도 배제할 수 없는 부분이고, 그 만큼 동사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점이다.

셋째, 시가총액이 200억원대인데, 매출은 1000억!
분석을 시작하고 너무나 놀랐다. 시가총액이 230억원 인데, 전년도 매출액이 1,000억원대이다. 그리고 영업이익이 50억원대 인데, 자기자본이익률은 무려 25%를 넘는 초우량 기업이고, 순자산가치는 지금 주가의 2배를 넘어서서, 오히려 청산하여 주주들에게 분배하는 것이 나을 만큼 초 저평가 우량종목이다.

넷째, 투자회사 미국상장 시 다날의 주가상승을 압도할 것이다!
매출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투자회사 미국 상장이 임박했다. 최근 급등한 다날이 미국시장 진출로 급등했는데, 동사도 투자회사가 상장될 시, 투자이익과 상장이익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다날의 상승율을 압도할 것이고, 수주물량 증가와 투자이익까지 챙길 수 있어 실적증가세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다.

다섯째, 세력의 매집완료! 주가폭발!
메이저급 세력들이 입성하였고, 지루한 매집과정은 끝났다. 지금은 초를 다투는 긴박한 모습이고, 급등의 신호탄이 발사되고 있다. 청취 이후 한가하게 매수하는 종목이 아니라 지금 1분1초가 아까운 시점이고, 재료가치와 기업의 저평가 내용이 알려지게 되면 지금 시점보다 몇 배 상승해도 고평가 논란이 없을 종목이다.

이수앱지스를 발굴했을 때 처럼 여러분들에게 목이 터질 정도로 힘주어 추천을 드린다. 지금 추천주는 필자가 6개월 이상을 관찰해 오던 종목이라 여러분들에게 부담 없이 권해드리는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202번 [인베스트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1234 ▶ 1번 ▶ 928) : 하반기 첫 단추는 암젠처럼 폭등할 이 종목!
◎ 레드블루 (☎ O60-800-1234 ▶ 1번 ▶ 525) : 창사이래 최대 실적을 동반한 특급 세력매집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테라리소스/성우테크론/안철수연구소/이앤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