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인베스트풀]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3개월 간의 지루한 박스권 장세가 곧 마무리될 태세다. 그 동안 신용잔고 증가, 고객예탁금 정체, 실업률 증가, 금통위가 유동성을 회수하는 정책으로 선회할 경우 조정흐름이 전개될 수 있다는 불안감이 시장을 압박해 왔지만,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하는 IT주들의 깜짝 실적 발표는 조정에 대한 불안감을 일순간에 떨쳐버리면서 강력한 추가랠리의 기폭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재료가치와 실적으로 시장은 움직이고 있고, 종목별 철저한 차별화 장세가 전개되고 있는데, 특별한 재료가치를 가진 개별주가 수백%씩 급등하면서 투자자들을 벌써 흥분시키고 있다. 서울반도체를 능가할 제2의 급등주를 잡기 위해 개인투자자들은 이곳 저곳 바쁘게 움직이고 있으나,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시장을 움직이고 있는 핵심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

지금 시장의 이슈는 특별한 재료가치 보유여부와 실적이다. 그 동안 무차별적인 상승흐름을 보여 왔던 테마주는 큰손 세력들이 썰물처럼 빠져 나가면서 개인투자자들만이 남아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 시장의 핵심을 정확히 알지 못하면 7월장에서도 실패를 되풀이 할 개연성이 크기에 안타까운 마음을 금치 못하겠다.

이에 필자는 상반기 상승장세에서도 실패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하반기 증시에서 성공할 수 있는 티켓을 끊어 드리겠다. 여러분들에게 기사를 통해 추천 드린 이수앱지스가 증인이 될 것이다. 특별한 재료가치와 성장성을 보고 기사를 통해 추천 드린 이수앱지스는 200%에 가까운 수익을 단기간에 안겨드렸고, 최근 실적을 바탕으로 추천 드린 종목도 상한가가 터지면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필자가 추천하는 종목은 초보투자자도 부담 없이 투자할 수 있는 안전한 바닥권의 특별한 재료를 보유한 종목이다. 특히 남보다 한발 앞서 추천을 하기에 수백%의 수익은 기본이고, 이슈화가 될 경우 이수앱지스 처럼 시장의 중심종목으로 등극하면서 1000%의 급등도 쉽게 뽑아 낼 수 있다. 개인투자자는 이수앱지스처럼 특급 재료가치주들을 고점에서 매수할 기회를 갖지만, 특급투자자는 바닥권에서 선취매를 하는데,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공포에 놀라고, 허둥지둥 시세를 쫓아 갈 때, 황금주는 천천히 바닥에서 선취매를 하면 된다.

힘들게 승부주를 발굴했고, 이수앱지스를 발굴했을 때와 같이 여러분들에게 목이 터질 정도로 힘주어 추천을 드리는데, 1초의 시간도 매수의 기회를 놓칠까 봐 긴장을 늦출 수가 없다. 지금 추천종목은 필자가 6개월 이상을 관찰해 오던 종목이라 여러분들에게 자신 있게 언급할 수 있다. 하루 이틀 반짝하고 마는 단타종목도 아니고, 성장동력+수급+실적을 겸비한 바닥권의 8방 미인주를 힘들게 발굴하여 이제 여러분들에게 노출시키고자 한다.

첫째,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의 초절정 저평가 종목!
동사의 시가총액이 2,000억원대이지만, 가지고 있는 현금자산만 1,000억원이 넘고, 4만평이 넘는 공장부지는 2,100억원을 넘어선다. 후손에게 물려주어도 좋을 만큼 기업구조가 투명한 회사이다.

둘째, 숨어 있는 사상 최고의 실적주에 주목하라!
초절정 저평가된 상태에서 동사의 실적은 저평가 수준을 뛰어 넘었다. 특히 영업이익의 경우 무려 870%가 넘게 급증할 것으로 추정되는데, 이러한 실적 모멘텀이 주가에 반영되지 않았다는 점이 호재이다.

셋째, 특급호재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계약체결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180여개국에서 1000만명 가까운 유저들을 확보했으며, 그 증가속도는 가히 놀랄 만 하다. 단기간에 20배정도 고 성장할 것으로 추정을 하고 있고, 이러한 추세라면 글로벌 기업으로의 부상은 한층 빨라 질 것으로 예상한다.

넷째, M&A가치는 주가를 수직 상승시킬 것이다.
숨어있는 M&A 가치주이다. 통상 M&A에 대한 내용들이 나오면 주가는 급등하게 마련이지만, 지금 동사의 주가 수준은 걸음마 단계이다. 풍부한 현금보유로 기업매각 시 고평가를 받을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고, 지금은 누가 보아도 최적의 매수시점이다.

다섯째, 메이저급 세력의 매집 흔적은 폭등이 임박했음을 반증한다.
100% 수익 보자고 세력들은 접근하지 않는다. 동사의 기업가치가 제대로 평가 받게 되면 1,000%의 수익도 불가능한 모습이 아닌데, 이러한 느낌을 미리 알고 있는 세력은 바닥권에서 물량이 나오는 대로 매수해서 유통물량은 고갈상태로 가고 있다고 판단된다. 지금은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시점이다.

몇%의 수익을 노리는 분은 다른 종목을 찾으시기 바란다. 대박을 노리는 분은 이 종목을 필히 청취하시어 필자가 기사를 통해 추천한 이수앱지스처럼 좋은 결과를 보시기 바란다. 높은 관심으로 주가가 왜곡되는 모습도 있기에 오늘만 방송으로 공개하고자 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202번 [인베스트풀]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강호진소장 (☎ O60-800-1234 ▶ 1번 ▶ 333) : 숨막히는 급등랠리의 메가톤급 신황제주!
◎ 위대한투자 (☎ O60-800-1234 ▶ 1번 ▶ 369) : 급등1순위, 질주가 시작된 숨막히는 신영웅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DM테크놀로지/이수앱지스/대한뉴팜/손오공/토자이홀딩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