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갑슬로]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은 녹색테마, 자전거테마, 로봇테마, 와이브로테마, 바이오테마 등 신성장 동력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IT 세계최강국으로 도약 중이다. 여기에 텔레매틱스, 지능형로봇, 디지털 홈네트워크 IT SoC, 임베디드 S/W 등 IT 신기술이 접목되면서 세계 IT 핵심국가로 부상중이다.

대한민국은 IT로 먹고 사는 회사에서 IT의 우수한 종목을 투자하여야 수익률이 크다는 것은 당연한 이치일 것이다. IT중에서도 LCD는 세계적으로 최고의 산업분야 이면서, 현재 뜨고 있는 소위 블루오션 산업이다. 또한, 초기 LCD를 만들기 위해서는 공장 및 생산라인에 많은 투자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시장을 선점하면 감히 경쟁회사가 참여할 수 없는 영역이기도 하다.

미국, 중국 등 소위 핵심소비국가에서 소비는 이제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정도로 폭발적인 소비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것이 LCD산업 영역인 것은 누구나 잘 알 것이다.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외인들이 2개월 전부터 조용히 손을 대고 있으면서, 은밀한 매집으로 시장에 참여하고 있으며, 뒤늦게 기관들도 소리소문 없이 사고 있는 회사이다.

이제 매집 종료가 임박한 시점에 있는 기가 막힌 종목으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일으킬 것은 자명한 사실이 될 것이다. 특히 간간히 나오는 뉴스에서는 곧 호재성 뉴스가 나올 것을 암시하고 있다. 이제 폭죽처럼 연쇄적으로 터질 일만 남았으며 시장에 노출되면 강한 수급이 벌떼처럼 달려들어 시장을 초토화 시킬 특급종목이다.

조그만 중소기업이 국내시장을 석권하고, 이제 세계를 석권하기 위해 도약하고 있으니, 가치투자를 원하는 소위 큰손들도 회사의 성장성에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하니 이제 세계시장을 떡 주무르듯이 마음껏 요리할 정도로 기술력은 우수하다. 이제 더 이상 이름없는 작은 회사가 아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사가 될 것이며, 세계적인 영향력과 브랜드를 가지고 성장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오늘은 어떤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로 추천하기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하는 종목이다. 눈치 빠른 회원님들은 이미 느꼈을 것이다.

[금일 추천주의 환상적인 차트 모습]


이제 본격적인 유동성장세에 종목장세가 펼쳐지면 이제 수익은 어마어마하게 늘어날 것이다. 특히, 오늘만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최고의 테마 종목이며, 이명박 정권에서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폭발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회사이며, 초특급 대장종목이기에 경탄과 흥분에 몸서리가 쳐지면서, 더 많은 수익을 위해 흥분된 마음으로 급히 글을 쓰고 있다.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며, 가치가 있는 성장주라는 것을 강조를 한다.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서, 오히려 큰 소리를 치고 있는 최고의 기술로 무장한 회사이다. 특히 소규모 사업으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향후 경쟁회사를 찾아보기도 힘들 것이다.

이제 시세가 시작될 것인데, 시장의 대안이라는 사실을 알았을 때 후회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상최대의 유동성장세가 곧이어 시작될 것인데, 단지 몇십프로의 수익으로 만족한다면, 아니라는 생각이다. 마음속으로 다짐하기 바라며, 사상최대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데 아직 그러지 못했다면 빨리 서두르기 바란다.

메가톤급 폭등재료가 연일 쏟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지속적인 성장세와 함께 소위 매출규모가 올해 2배정도 증가가 예상되는 놀라운 회사이다. 이제 수직 상승이 확실시 되는 만큼 반드시 확인해 보시길 특별히 당부 드린다.

[1] 착실히 이익을 늘리면서 재무제표를 바꾸고 있는 가치성장회사!
고부가가치 제품시장의 진출로 인해, 경쟁회사가 감히 엄두를 내지 못하며, 추가적인 실적매출이 기대가 되는 최고의 회사이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로 실적매출이 꾸준히 늘면서, 올해 2배의 매출과 3배의 영업이익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사상최대의 실적이 달성될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2] 대한민국이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고, 이 회사의 기술이 세계를 지배할 것!
각국의 정부가 주도하며 일급비밀로 만들어가는 미래산업의 특별 메커니즘으로 상승을 초월하는 영역이다. 특히, 이 산업을 초기에 선점하기 위한 각국의 노력도 매우 강력하지만, 이미 대한민국이 선점을 하면서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3] 이제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다 날려버린 회사!!
앞선 기술력을 보유한 탓에, 너무 빨리 기술을 선보였던 것일까? 그 동안 이 회사의 기술에 대해 관심을 안 가졌던 것이, 이제 시대적 부흥에 따라서 기술에 폭발적인 반응이다. 향후 100년간 먹고 살아도 될 만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기하학적으로 늘어나는 매출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돈을 쌀 가마니에 마구마구 넣게 될 것이라는 이야기이다.

[4] 인간 생활이 모든 생활방식을 바꿀 수 있는 최첨단 미래기술 보유!!
산업혁명 이후에 21세기 생활수준을 바꿀 기술이며, 아무나 할 수 없는 최첨단 기술이다. 경쟁회사가 존재하지 않을 정도이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기술력으로 승부하던 초기의 삼성전자처럼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IT기업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5] 국가가 사할을 걸고 벌이는 핵심분야의 중심에 있는 기업!
국가가 향후 수십년의 국운을 걸고 있는 핵심 분야이며, 이 분야에서 뒤쳐지면 미래도 없는 것이다. 이미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앞다퉈 기술지원을 국가차원에서 하고 있지만, 이 회사는 독자적으로 기술을 개발하고 보유하고 있다. 국가에서 지원을 요청할 정도로 독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래서 더욱 미래가 밝다고 할 수 있다. 밝은 만큼 주가도 밝다.

[6] 고부가가치 핵심 산업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
정부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하면서, 미래의 기술로 인정한 만큼 수익이 크게 일어나고 있다. 정책테마로서 새롭게 시작된 테마이며, 이미 외국에서 주문이 폭등하고 있다. 그리고 세계 곳곳에서 계약을 하자고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고속성장은 불을 보듯 뻔하다.

[7] 외국인과 기관이 무지막지 하게 물량을 거둬들이고 있다.
유통물량이 한정되어 있는 종목이며, 그래서 주가가 상승하기 시작하면 물량의 씨가 말라 있을 가능성이 많다. 즉, 사고 싶어도 못사는 주식이 될 확률이 높은 가운데, 외국인과 기관이 숨을 죽이면서 물량을 모으고 있다. 절대 저평가된 기업이며, 한번 시세에 불이 붙게 되면, 쉴 틈도 주지 않고 날라가게 될 종목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상승 준비 된 치밀한 매집완료주!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7월 강력한 상승시그널 출현한 제2의 슈프리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삼천리자전거/엠케이전자/대우솔라/제이엠아이/VGX인터/대유신소재/에피밸리/대우건설/비츠로시스/오라바이오틱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