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루한 횡보장세를 이어 가던 주식시장이 1400P를 돌파하고, 다시 박스권 상단부로 올라서는 모습에서 희망을 볼 수 있다. 미국의 고용지표가 안 좋은 모습이지만, 국내증시는 견조한 상승세를 보여주면서, 안정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상반기 국내외 경기회복의 징후는 하반기에 보다 가시화되고 더 좋아질 전망이다. 경기가 회복되는 국면에서 주식시장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시장, 새로운 종목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0년 이후 현재까지 다섯 번의 경기선행지수 상승국면에서 중형주는 대형주보다 네 번 상대적 강세를 보였다. 투자주체별로 볼 때 경기가 상승하는 국면에서 개인의 매매비중 보다는 외국인의 수급 여건에 의해 장이 새로운 국면과 신규 상승의 모습을 보였다고 할 수 있다. 상승폭이 크던지, 하락 폭이 컸을 때의 모습은 시장에 유리하게 이야기 할 수 있지만, 강세가 예상되는 경기지표일때는 대형주가 관심을 보였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중소형주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현재와 같은 실질금리에 대한 우려와 신용위험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이 많을 때는 중형주에 대한 매수의견과 투자를 높이게 되어 있다. 경기 회복과 주가의 상승은 기업의 직접 금융 조달을 증가시킬 것이고, 대형주 보다는 중소형 알짜종목에서 이러한 현상이 많이 나올 수 있는 것이다.

대한민국에는 명품이라 할 수 있는 기업들이 있다. 이런 기업이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자긍심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으며, 특히 이런 기업을 찾았다는 것에 상당한 매력을 느꼈다. 심장이 멈출 것 같은 기쁨과 감동을 느꼈으며, 단1분이라도 여러분께 빨리 전달하고자 이렇게 급히 글을 올리게 되었다.

필자는 강력하게 주장할 수 있는 것이, 그 동안 수년 동안 준비해온 차세대 성장산업으로 바이오를 꼽을 수 있으며, 시대가 바뀌고 변화한 만큼 미국, 일본, 중국 등 선진국들이 바이오에 투자를 하고 육성을 한다는 것에 주목을 해야 한다.

국가가 육성하고, 대규모의 지원을 하고 있는 산업이 망할 수 없다. 특히 최근 신종바이러스에 의한 질병들이 만연하고 있는 상황에서는 더더욱 바이오에 주목을 해야 한다. 금일 추천하는 종목이 바로 세계에서 3번째 개발한 치료제로 지구촌을 놀라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수출에 의한 매출 곡선이 미친듯이 치솟고 있는 회사이다. 세계를 좌지우지 할 수 있는 강력한 제품군이라고 강조를 하고 싶다.

특히, 주가탄력적인 면에서 초특급재료이며, 이것은 몇배~몇십배의 주가상승의 원인을 제공하였다는 점에서 모두 주목해야 하는 회사가 아닌가 판단된다. (그 논리는 ARS에 녹음을 하였다.)

바이오주는 생명공학 분야이기 때문에 연구비와 제품이 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린다. 그래서 초기 바이오 회사들은 적자를 기록하게 된다. 그리고 연구성과가 성공적이고, 이것을 제품화 하고 특허를 내면 그 수익은 놀라울 정도로 폭등한다.

자손대대로 살아남는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아스피린을 특정한 예로 들고 싶다. 제품 하나로 반세기를 먹고 살고 있는 글로벌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신규 상품을 출시해야 되는데, 바로 이 회사가 이런 면에서 절대 걱정을 안해도 된다.

결과적으로 필자가 이야기 하는 것은 바이오 종목들은 정말 놀라울 정도로 미래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임상실험에만 성공하면 몇 년의 노력으로 몇 백년을 특허와 로열티로 먹고 살 수 있는 것이다.

이 회사의 치료제는 세계 유래를 찾을 수 없는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로 세계를 놀라게 하며, 세계 인류를 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치료제의 개발은 모든 국가의 꿈이었으며, 인류의 소망이었다. 이미 제품화가 되었으며, 본격적인 수출이 시작되었다.

핵폭탄급 치료제이며, 이러한 호재를 바탕으로 세계적 회사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이미 국내와 국제에 특허를 획득하면서 진입장벽을 원천 봉쇄하였을 뿐 아니라, 조만간 기절초풍할 정도로 재무제표가 좋아지게 될 것이다.

신약에서의 특허와 기술력이 우수하고, 특허에 의한 절대적인 진입장벽을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 유일한 회사이며, 그 어떠한 제품과 기술보다도 우수한 치료제의 탄생이다. 지구촌을 새롭게 변화시킬 것이며, 신인류의 소망이 이루어 지는 계기가 될 것이다.

물론 현재 개발 중인 주력제품은 모두가 향후 성장성이 주목되는 제품으로 이 회사는 이러한 기술을 바탕으로 초대박 상품을 출시하였고, 세계 수출을 폭발적으로 증가시키고 있다.

꿈의 주식으로 평가 받게 될 바로 이 종목은

첫째, 불치병의 치료제를 개발한 국내 유일한 회사이며, 세계 3위의 제품 회사!
국내 시장점유율이 1위인 것은 말할 것도 없으며, 각종 뉴스와 증권사리포트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던 종목이다. 연 100조원 규모의 시장에서 확고한 제품을 개발하고 국내 최초, 세계3번째로 신약을 출시하면서 지구촌을 놀라게 했던 신약 회사이다. 어마어마한 큰 시장에서 모든 증권사들이 이 회사를 주목했으며 본격적으로 물량을 쓸어 담고 있다.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신약회사가 될 것이다.

둘째, 국내시장 점유율1위! 세계독점기술로 폭발적 수출 예상!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다고 생각된다.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이며, 세계에서도 만들기 힘들다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폭발적인 수출이 예상된다. 국내최초는 물론, 세계에서도 상당히 어려운 신약을 개발 하였다는 것에 주목해야 하며 미래 초고부가가치인 신약회사로 발돋움 하였다. 기적 같은 신약제품으로, 수출이 본격화 되고 있다.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이룩하게 될 것이다.

셋째, 밀려드는 주문에 의해 최고의 신약 회사로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최초로 개발한 신약은 이미 실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었다. 특히, 우수한 제약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 개발된 신약은 세계적인 의약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세계적인 치료제로 평가 받는 신약들이 국내에 몇 개나 되겠는가? 특히 독점적인 시장을 형성하였으며, 100조원의 시장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치료제 이다. 매출은 급격한 상승곡선을 만들어 나갈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넷째, 매출 수조원은 당연한 예상! 폭증하는 영업이익에 주목하자!
향후 매출은 수 조원을 달성하게 될 것인데, 이것은 국내 유례가 없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세계 최초의 기술이니 가능했다. 삼성전자가 단 10년 만에 1조원의 당기순이익을 낸 것에 비하면 단 몇 년 만에 가능할 것이다. 동사의 로열티만 보수적으로 잡아도 영업이익은 연평균 120%이상 증가가 예상된다. 재무제표 자체가 변하고 있는 것에 착실한 알짜배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바짝 엎드려서, 호재를 바탕으로 시세분출이 시작될 것이다.!!
현 주가 수준은 적정주가의 1/5수준에 지나지 않는다! 이러한 종목이 가격의 탄력을 받게 되면 무섭게 치고 올라간다. 너무나 낮은 주가이기에 시장에 주목을 못 받았지만, 이제 시세는 시작되고 있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군에서 매출 및 재무제표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주가는 급격한 상승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여섯째, 몇 십 년 만에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마라!!!!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최고의 매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명품주로 손색이 없는 좋은 회사이다. 이제 매수를 해야 할 절호의 시기이며,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위대한투자 (☎ O60-800-1234 ▶ 1번 ▶ 369) : 7월, 급등의 태풍을 몰고 올 황금주 출현
◎ 강호진소장 (☎ O60-800-1234 ▶ 1번 ▶ 333) : 숨막히는 급등랠리의 메가톤급 신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성우테크론/하이쎌/쿠스코엘비이/유아이에너지/다날/토자이홀딩스/이큐스팜/액티투오/이앤텍/우원인프라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