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의 주식 투자목적은 바로 "수익"이다. 주식 투자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주식으로 돈버는 종목을 귀신같이 찍어내는 곳이 있다고 하여 수소문 끝에 찾아가 보았다. 10년동안 주식시장에서 변함없는 꾸준한 수익률로 개미들의 관심이 폭증하는 곳은 바로 다음 주식랭킹1위 27만 회원의 다음 증권 정보 채널카페 (http://cafe.daum.net/highest) 이다.


개인투자자들의 입소문 뿐만 아니라 국내 증권포탈사이트의 고수와 전문가들도 SBS스페샬 에 보도된 장진영소장을 주식 투자의 아버지, 주식의 절대 고수라 칭할 정도이다.
그가 시삽으로 있는 증권 정보채널에서 거론되며 분석되었던 종목들은 시장의 이슈가 되며 큰상승을 보였고 회원들의 계좌는 수익으로 붉은 물결을 이루었다 회원들이 붙여준 짱(zzang)이란 필명이 이해가 되는 부분이다. 고수들의 스승으로 추앙받는 짱이 말하는 주식으로 수익내는 방법은 무엇일까?

"단기적으론 주가가 본연의 가치와 상관없이 수급과 시장사항에 의해서 엉뚱한 방향으로 움직일 수는 있지만 결국 중장기적으로 기업본연의 가치로 정확하게 회귀하는 법칙이 있다."라고 말한다.
특히 저평가된 주식이 바닥권에서 폭발성이 강한 재료를 보유할수록 불변의 진리처럼 결국 엄청나게 크게 상승하며 주도주가 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다. 회원들이 큰 수익을 본 종목 중에 불과 몇 년 동안 3천원대에서 40만원으로 폭등한 현대미포조선이 있다.

이외에도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삼성전기, 하이닉스, 삼성이미징, STX엔진, STX팬오션 등도 바닥권에서 시장의 관심을 받지 못했지만 엄청난 수익성과 저평가로 본연의 가치로 폭등하며 회귀한 대표종목이라 할 수 있다

우량주, 급등주, 테마주 패턴도 그 법칙을 벗어나지 않았다. 코스피와 코스닥 종목을 보면 알앤엘바이오, 이수앱지스, 테라리소스, LG디스플레이 등도 크게 급등하면서 많은 주식 투자자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짱"이 강조한 급등주의 조건을 이해했다면 중앙백신, 손오공, 진흥기업, 한국기술산업, 대한뉴팜 삼성SDI 등과 같은 종목을 누구나 발굴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모두가 힘들어 할 때가 주식시장에서는 가장 좋은 기회입니다. 오히려 투자환경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 가치와 실적에 상관없이 수급과 시장 상황에 의해 묻혀버린 폭등주, 급등주 들이 많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많은 수익이 날 수 있는 시장이 도래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 해야 합니다."

무조건적인 상한가 따라잡기 묻지마투자로 손실을 본 투자자들을 위해 증권 정보채널에서는 급등
가능성이 큰 종목의 분석 자료를 공개하면서 급상승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동영상 자료, 패턴주 등과 함께 함께 공개하고 있다. 최근 강한 상승세를 이어오는 종목들은 이미 기업분석자료 (테마주와 가치주)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공개를 하고 좋은 수익구조를 만들어 가는 중이라 한다.

현재 증권 정보채널 카페는 급등주 발굴 10가지 비법과 동영상종목 분석도 무료로 오픈을 하고 있다고 하니 손실극복을 노리는 투자자는 반듯이 살펴봐야 하겠다. 투자자들로부터 인기가 하늘을 찌르며 증권 정보채널과 유사한 카페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심지어 카페 자료 또한 유사하게 모방이 되고있는 실정이라고 하니 지혜로운 투자자로서 알짜배기 정보가 가득한 주식카페 선별도 수익만큼이나 중요하다 하겠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카페 증권 정보 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시삽, 증권 정보 사이트 윌클럽 (http://www.jnbstock.com) /최고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그 동안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저평가 재료주 발굴 기법을 경험한 개인투자자들이 그의 종목 선정 비법이 탁월하다는 것을 진심으로 느끼며 주식의 절대 고수라는 의미로 "짱zzang"이라 부르게 되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 정보 채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