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강호진소장] 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강세장이나 약세장이나 투심은 요동치기 마련이다. 지수가 가파르게 오르면 뒤좇고 싶고, 지수가 떨어질 때는 비관론자들에 말에 귀가 솔깃한 것이 인지상정이다. 그러나, FOMC, OECDD의 우리증시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과 돌아온 외인들의 수급상황의 개선, 어닝시즌을 고려할 경우 시장상황은 나쁘지 않기 때문에 1500선을 향한 항해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일시적인 속도조절로 인한 조정은 두려워할 자리가 아니며, 시장에 불쏘시개의 상승 모멘템 나온다면, 상승 속도를 가속화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거두절미하게 비관론자들의 부정적인 전망에 현혹되거나 부화뇌동할 필요 없다. 자본시장이 본격적으로 발달하며 부자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저 대박주를 잡아 큰돈만 벌만 그만이다. 금일 필자는 여러분에게 일생일대의 부자로 되는 전환점을 강력히 제시해주겠다. 한번 속는 셈 치고 이 글을 끝까지 꼼꼼히 정독해보시길 바란다. 그러면 올해 안에 주식인생을 통틀어 최고의 대박 수익률을 올린 한 해로 반드시 기억될 것이다.

정말 필자는 속이 탄다! 지금은 비관론이나 악재로 갑론을박 할 겨를이 없다. 알앤엘바이오(750%), 우리이티아이(365%), 덕산하이메탈(+348%), 다날(360%),이수앱지수(145%)등 그 단적이 예가 되는 필자의 추천주들이다. 이러한 개별종목 장세에서 매일 상한가로 치닫는 종목이 속출하면서 100~200%수익은 기본인 화려한 불꽃랠리가 펼쳐지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폭등주들이 탄생하고 있는 상황 있는 것이다.

정말 여러분의 주식인생에서 몇 번 오지 않는 큰 돈 벌 수 있는 개별종목장에서 천금과 같은 기회를 허공에 날려버리는 행위는 평생 씻을 수 없는 죄악이 될 것이다! 지금의 장세에서는 시장의 이슈와 재료로부터 멀어지는 종목에는 결단코 큰돈을 벌 수 없다. 매번 어설픈 매매전략과 희망으로 상투를 잡거나, 세력의 총알받이가 되기 일쑤다. 행여 소 뒷걸음질 치다가 급등주를 선 취매하게 되면, 500~1000%이상을 낼 대박주를 대부분 야금야금 작은 이익에 눈이 멀어 10~20%만 먹어도 가슴이 떨려 팔고 나온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 아닐 수 없다!

이런 보잘 것없는 수익에 얼마 올랐으니 팔아야 한다는 소극적인 마인드와 나약한 가격논리로는 결코 부자가 될 수 없다. 강한 수급이 벌떼처럼 달려드는 특급종목에 강한 배포와 베팅으로 운명적 대박 기회가 포착된 종목 하나에서 왕창 먹어야 한다. 계좌잔고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계산을 앞설 정도로 쑥쑥 불어 스스로 놀라 까 무라 칠정도가 되야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럼, 이제 어떤 종목으로 대박을 만들어 줄 것인가?

금일 필자는 자자손손 대물림 해 줄 수 있는 명품주식을 추천 하려고 한다. 지난 15년 동안 전문가 생활을 하며 1분1초를 낭비하지 않고 급등주를 발굴해온 필자는 이 특급주를 발굴하고 도저히 잠을 이루지 못하였다. 첫 아기가 태어났을 때의 세상을 다 가진듯한 황홀감과 비교할 수 있을까?

전문가로써 양심과 책임감이 없었다면, 가까운 지인과 식구들에게만 은밀히 사두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고민과 번뇌를 하게 만든 종목이며, 향후의 수익률을 생각하면 너무나 가슴이 터질 것 같아 끌어 오르는 흥분과 전율 진정시킬 수가 없다. 수년 안에 찾아오기 힘든 운명적 대박기회가 포착된 특급종목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여러분을 인생역전 드라마의 주인공을 만들어 줄 황금주이다!!!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외인들이 3개월 전부터 드디어 이 종목에 손을 대면서 매일 수 만주씩 은밀한 매집에 들어갔고 뒤늦게 기관들이 황급히 따라붙으며, 이제 매집종료가 임박한 시점에 있는 기가 막힌 종목이다. 이제 호재성 뉴스가 점화되면 폭죽처럼 연쇄적으로 터질 일만 남았으며 시장에 노출되면 강한 수급이 벌떼처럼 달려드는 특급종목이다.

여기에, 조그만 중소기업이 국내시장을 석권하더니 이제 세계시장을 떡 주무르듯 할 정도의 반열에 올라섰으니, 더 이상 이름없는 작은 회사가 아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삼성전자처럼 세계적인 영향력과 브랜드를 가지는 회사인 것 이다.

그뿐인가?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 선진국가들이 앞을 다투며 사활을 걸고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이며 대한민국도 미래성장엔진으로 동사의 차세대 핵심기술에 아낌없는 지원을 천명하고 나서고 있으니 이제 글로벌 기업으로 비상할 일만 남았다.

[혁명적인 수익이 터질 수밖에 없는 분명한 이유를 제시한다]

금일 알앤엘바이오(750%),우리이티아이(365%),덕산하이메탈(340%),다날(360%)의 수익을 초라하게 만들 7월 시장 폭풍처럼 가공할 만한 초대형 급등주이며, 세력들이 쏘아 올리는대로 날아갈만한 시장에 대 파란을 일으키며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보물단지로 바꿀 이슈와 재료로 단단히 무장하고 있다. 단단한 매집과 더불어 현재의 주가는 수급+급등+챠트+호재가 한껏 어우러져 전세계 선진국정부에서 차세대 성장정책을 부르짖으며 일제히 달려들고 있으니 향후 수 십 배 주가를 형성하여도 논란의 여지가 없다.

첫째! 주포들의 은밀한 매집! 운명적인 기회가 포착!
외인들이 3개월 전부터 은밀하게 매집을 시작하더니, 이제 냄새를 맡은 기관들이 달려들고 있기에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다시 잡고 싶어도 향후 수 년 안에 이런 매집의 징후를 포착하기 힘들 것이며 마지막 물량테스트 구간에 진입하였기에 정말 시간이 없다.

둘째! 2조원대 제품공급계약 체결! 글로벌시장을 긴장시킨 수익모델!
이런 불황에 미국의 B사를 비롯한 글로벌 3개 업체에 2조원대 제품공급계약을 체결하면서 향후 10년간 걱정이 없는 수익모델을 가졌기에 애널리스트와 메이져 바이어들 조차 절로 감탄사를 연발하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 그런 회사이다.

셋째! 매 분기 연속 실적폭발! 사상최대실적 갱신하기에 바쁘다!
알짜배기 자회사와 수직계열화로 고수익구조를 만들어 미국, 일본 등 전세계 몇 개 회사가 제조기술을 독점해온 시장에 고 부가가치 신제품으로 만리장성과 같은 진입장벽을 뛰어넘었다. 이 결과 1분기에 800%이상 이익폭발을 하더니 내년에는 수 억 원의 매출성장과 영업이익이 3000% 이상 폭증하며 서프라이즈 한 실적을 보이며 전세계 1위 메이져업체 등극이 임박했다.

넷째! 세계기술표준이 될 독점적 기술!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세계 1위의 기술은 지구촌 일상생활의 대혁명을 몰고 올 만큼 막강하며, 초 일류적인
기술로 인해서 실생활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뿐 아니라 전세계의 가장 큰 고민거리와 숙제를 한방에 해결해주는 역사의 한 획을 긋는 기적과도 같은 기술이다. 이제 세계 어느 곳을 방문하여도 이 회사의 기술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다섯째!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하는 최고의 정책수혜주!
대운하와 같은 불확실성 정책이 아니라,향후 대한민국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는 국책사업으로 선정되었다. 이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이제 호재성 뉴스와 공시가 쏟아지면 수 십 배의 주가 레벨업은 불 보듯 뻔하다. 여기에 정부의 놀라운 수혜를 등에 없고 날개를 달았으니 이런 급등하기에 충분한 요소를 갖춘 회사는 전무하다.

여섯째! 적정주가는 산출할 수 없을 정도 극심한 저평가이다!
향후 3~4년 안에 글로벌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와 1위의 시장점유율을 예상되고, 경쟁업체의 출현이 원천 봉쇄되었기에 이런 독점성과, 성장성을 감안한 적정주가를 산출하는 것은 무의미 할 정도로 초대형 성장주이다.

여기 최근에 불거져 나오는 M&A재료와 조만간 터질 특급호재가 더해진다면 현재 주가는 수년간 다시는 구경하기 힘들다 것을 강조한다.

이 글을 마치는 이순간에도 행여나 날아가 버릴까 초조한 마음을 금치 못하며,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마지막으로 강력히 당부 드린다. 이 종목을 청취하는 순간 여러분의 주식인생을 180도 바꿔줄 것이며, 여러분은 평생 닿을 수 없는 기적과 같은 수익률을 맛볼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하반기 시작! 초대형 상승 임박종목!

◎ 갑슬로 (☎ O60-800-1234 ▶ 1번 ▶ 510) : 영업이익 400%이상 폭등한 최고의 바이오 기업!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 팍/스/넷의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한국기술산업/이노칩/제이콤/대우건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