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레드블루]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천문학적 돈을 쏟아 넣어 저금리로 인해 증시로 자금이 유입되면서 유동성장세와 정부정책에 맞는 강력한 테마 후 최근 다시 경기 불안감에 의한 변동성장세로 일반투자자의 혼선이 나타나고 있다 최근장에도 급등주를 족집게처럼 정확히 추천해 경이적인 수익률을 보인바 있는 필자는 지금같이 변동이 심한 시장에는 일반투자자들의 시장대응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한다.

현장세에는 일반론적 종목접근이 가장 위험한 시점인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귀동냥에 의한 정보로 일반투자자들이 큰 손실로 낭패를 보고 있어 정말 안타깝다.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정보는 현 장세에서 절대 수익을 보장받을 수 없다. 재야의 고수들이 필자가 어떻게 고수익종목을 잘 찝어 내는지 의아해하며 혀를 내두를 정도로 칭찬이 마르지 않는다. 필자는 종목선정하는데 있어 탁월한 감각으로 주식시장의 종목발굴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자부한다.

레드블루의 종목선정 4대 원칙

첫째, 타 기업이 넘볼 수 없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장지배력이 높아야 한다
둘째, 기업의 재료에 대한 가치를 시장에서 모르고 있어야 한다
셋째, 일부 메이저급 외에는 수급적으로 때가 타지 말아야 한다
넷째, 메인세력이 일부만 입성한 때가 중요하다

종목발굴원칙에 의해 과거 추천했던 대표종목으로 디오스텍 평균 280%, 서울반도체 200%, 셀트리온 180%, 우리이티아이 170% 등과 단기타이밍 급등주로 투자자에게 많은 수익을 안겨주었고 지금도 고수익의 맥을 잡아 주고 있어 실제로 최근 본 지면을 통해 공개한 종목이 빠른 시일 내 급등하여 필자의 철저한 원칙을 지킨 종목발굴이 얼마나 많은 수익을 보여주는지를 보여준 사례이다.

지금 시장에도 다시 기회가 오고 있다. 현 시점 큰 부를 거머쥘 수 있는 엄청난 종목을 발굴하여 투자자분들께 다급히 추천 드리려 한다.

6개월 이상 이 종목을 관찰한 결과, 현시점은 선취매성 기간이라 정보가 노출되면 벌써 한 단계 급등을 할 수 있는 극비종목으로 지금이 일생 일대의 매수시점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동참하기를 바란다. 진입하는 가격대와 타이밍이 중요한데, 미리 급등한 종목군이 아니라 이제 다시 바닥권에서 시작단계에 불과하기 때문에, 초창기에 진입하면 이후 엄청난 수익이 예상되는 시점이다. 이미 수 차례 검증된 필자에 대한 믿음과 신뢰로, 이번 종목을 편입하여 한층 더 삶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진정으로 원한다.

레브블루가 밝히는 이 종목을 추천사유

첫째, 정부 정책에 핵심 종목으로 정부의 그린산업 정책에 가장 밀접한 성장의 중심축으로 2가지 강력한 재료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둘째, 정말 중요한 사항이다! 자본금 100억대인 기업이 led업체의 지분을 140만주 취득하였는데 이 업체가 정부정책의 개정으로 엄청난 수혜를 입게되어 정부정책주의 신테마로 강력하게 부각될 수 있다는 것이다

셋째 세계 일류상품선정 기업으로 국내 비교자체가 안되는 탑픽으로 일본의 유명한 towa와 비교해보니 기준연도대비 영업이익율측면 1/5수준으로 성장성대비 말도 안돼는 저평가다

넷째, 최대주주의 지분 상황이 60%로 최근 거래량을 볼 때 2월 평균 잠긴물량등을 감안하면 500만주 내외로 거의 유통물량이 씨가 말라가고 있다는 점이다 물량공백으로 메이저가 레이스 시동을 걸면 가공할 탄력은 말로 할 수 없다는 점이다

다섯째, 차대세 장비중 동사의 독자개발의 레이져 응용장비의 실용화시 동기업에 대한 평가가 글로벌 기업의 세계적 탑픽으로 부가될 가능성이 있어 기업가치대비 현 가격대는 아무리 낮게 평가해도 1/3수준으로 지극히 저평가 되어 있다

여섯째, 차트상 이제 바닥권에서 고개를 드는 모습으로 물량 매집후 눌림목시점에 평균거래량이 눈에 띄게 증가 하고 있어 선취매 세력등 큰손의 유입이 확인되어 반등 초입기라는 시점이다.

생각은 누구나 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을 실행에 옮기는 사람만이 큰 부를 차지한다.
주식투자는 머리와 손은 같이 움직이며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하는 게임으로써 일단 결정했으면 바로 행동해야 하며 결단이 늦으면 투자를 그르치게 된다. 주식시장은 일년 내내 열리지만 최선의 매매시점은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다. 지금 여러분이 이 기회를 이용한 큰 수익을 얻기 위해선 결정이 필요한 시점으로 주식투자로 고민하는 투자자분들께 필자가 추천하는 해당 종목에 투자하여 고수익 얻기를 강력하게 권하고 싶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일지위심 (☎ O60-800-4300 ▶ 1번 ▶ 938) : 외인, 기관이 점찍은 하반기 국보급 신주도주!
◎ 강호진소장 (☎ O60-800-4300 ▶ 1번 ▶ 333) : 더 이상 큰 돈 벌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청호전자통신/제이엠아이/핸디소프트/쎄트렉아이/남한제지/액토즈소프트/STX엔파코/동아화성/지엠피/테라리소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