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 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 1370이 붕괴되면서 수많은 투자자들이 위기감을 느꼈을 것이다. 하지만 지수는 다시 1400선 돌파 시도를 하고 있다. 대북악재가 잠잠해지는 가운데 블루칩들의 선방이 지수하락을 일정부분 방어해 주고 있다. 이제 7월이 시작되며 한해의 절반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지수 하락기에 지수의 하락폭이 제한적이었다면 이제 더욱 강력한 시장이 오게 될 것이다. 그 동안 잠잠했던 매수세들도 하반기를 노리며 강력한 매수를 시작할 것이다. 7월 이후 상반기에 맞먹는 초대형 급등주들의 쓰나미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상반기에 LED테마, 자전거테마,우주항공테마등으로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지 못했다면 이제 하반기 깜짝놀랄 기회를 잡아야 할 것이다. 이번 하반기의 시작에 종목선택만 잘하면 대규모 적자계좌도 흑자로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필자에게는 그 엄청난 종목이 포착되고 있다. 그것도 대바닥에서 말이다.

하반기가 왜? 그렇게 중요한가?
한국증시의 큰손 연기금도 그동안 매도만을 보이다 하반기 2조원 규모의 주식매수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증권계는 이미 연기금이 매수할만한 종목을 찾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금일 방송에서는 연기금이 매수할 가치주도 함께 알려드린다.

필자는 이미 올해 4월부터 이 글을 통해 LED테마, 자전거테마, 우주항공 테마에 대해 초강력 매도사인을 보내드린바 있다. 하늘이 두 쪽 나도 매수해서는 안되고 매도를 해야 한다고 강조 드린바 있다. 결과는 어떤가? 고점에서 매수했다면 귀하고 귀한 자신의 돈을 50%가까이 날려버렸을 것이다. 필자의 말을 듣고 그 종목의 피해에서 벗어난 투자자들이 너무나 많다.

그리고 매수해야만 할 엄청난 종목 두개를 알려드린다. 필자의 친구, 친척, 기타 지인께도 자신 있게 추천 드릴 수 있는 종목으로 온미디어 이후 또 하나의 자신 있는 종목을 포착해낸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던 대규모 적자계좌도 흑자계좌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놀라고도 놀라운 종목이다.

@최초추천!)제2의 이수앱지스도 가능한 종목
지금 시장에서는 삼성의 바이오시밀러 사업 진출 소식으로 이수앱지스가 초단기 100%에 육박하는 상승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삼성은 바이오시밀리 사업 외에 00사업도 진출했다. 이제 여기서도 일생일대의 기회가 발생 할 것으로 보인다.

얼마전 삼성이 LED 티비를 출시하면서 직접수혜주인 루멘스(038060)가 1400원에서 6000까지 대폭등하며 400% 상승을 기록했던것을 기억하실 것이다. 삼성의 힘은 상상을 초월한다. 이제 삼성은 LED티비에 이어 00 모니터를 출시했다. 이 사업은 LED 티비 처럼 대박이 터질 가능성이 다분하다.. 아니 미래는 분명 이것으로 대체될 것으로 보인다. LED티비는 비교도 안되는 신 사업이 될 것이다. 물론 이 사업은 이제 초기에 불과하다. 그만큼 엄청난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금일 필자를 떨리게 만드는 이 종목은 바로 삼성 00모니터 출시의 최대 수혜주이다. 주가도 루멘스가 대 급등을 시작하기전의 가격인 1000원대에 불과하다. 동사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보면 지금 가격은 껌값에 불과하다. 주식부자가 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아닐까 판단하고 있다.

그 이유는?
* 현재 주가는 1000원!
-이런 엄청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주가가 이제 1000원대 초반.
-과거 루멘스는 삼성 LED 티비 수혜로 1000원에서 6000원까지 급등.
-이것을 충분히 능가할수도 있다.



1)삼성전자 LED티비 이후 3D모니터 출시 --본격성장 직접 수혜.
삼성의 3D 모니터 사업 진출은 동사에게 있어 큰 기회가 될 것이다. 이수앱지스, 루멘스 그들의 상승도 부럽지 않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니 반드시 선점해 두시기 바란다. 엄청난 기술력.. 실적을 보유한 종목의 주가가 1000원에 불과하다. 무엇을 걱정할 것인가?

2)세계가 변화시킨다.
동사는 세계를 변화시킬 차세대 꿈의 기술인 00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시스템 양산을 시작했다. 세계 시장 및 국내시장은 숫자로 산정하기 힘들만큼 무궁무진하다. 그 분야의 독보적인 지위력 확보, 앞으로 세계는 이 사업 분야에서 노다지를 캘 수도 있다. 삼성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 인류는 항상 새로운 것을 원한다. 이제 LED이후 또 한차례 쓰나미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3)산업사이틀 도입기 -->본격 성장기 진입
주식시장은 신기술 관련 3번의 파동이 발생한다. 하나는 도입기.. 그리고 그 다음은 성장기, 그 다음이 성숙기이다. 이중 주가에 가장 큰 상승이 발생하는 것이 바로 성장기임을 알아야 한다. 이 사업은 이제 시작단계에 불과하다. 그리고 본격성장기로 진입하려고 한다. 주가는 조만간 꿈의 상승을 기록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4)한-미 이사업에 대해 긴급협력.
얼마 전 한-미국이 스마트그리드 사업에 긴급협력 하면서 누리텔레콤, 옴니시스템에서 얼마나 큰 상승이 나왔는가? 금일 추천하는 동사의 주력사업부분에 대해 한-미국이 긴급협력을 제안했다. 절대 늦어서는 안된다.

5)응용범위는 나열이 불가능하다
이 사업이 쓰여지는 곳은 너무나 많다. 칼라티비 이후 30년만에 엄청난 변화가 발생할 것이다. 하지만 그 응용범위는 사실 나열 자체가 의미가 없다. 무궁무진하다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릴 것이다.

6)1000%가 넘는 수익증가
동사는 매출은 두배! 영업이익은 무려 1000%가 넘게 폭증했다. 급증이라는 단어로는 표현이 되지 않아 필자는 폭증이라 표현하기로 했다. 이런 엄청난 실적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 동사에게는 엄청난 성장잠재력이 현실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다시 한번 강조 드리지만 위의 내용이 시장에 노출되면 아마도 사고 싶어도 살수 없는 상황이 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금일 긴급하게 알려드리는 이 것이 2009년 하반기 증시역사에 또 하나의 큰 기록을 남기게 될 것이라는 점은 확신하는 바입니다. 부디 현명한 선택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매수할 수 있기를 권하며 말을 아끼겠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좋은정보 (☎ O60-800-1234 ▶ 1번 ▶ 580) : 대상승 파동시작, 10년만에 온 신황제주!!

◎ 증권돌이 (☎ O60-800-1234 ▶ 1번 ▶ 851) : 시장을 완전 장악할 차세대 정책 수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 팍/스/넷의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대우건설/케이씨오에너지/성우테크론/에스피코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