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직장인 10억 만들기 클럽(이하 10억클럽)'이 "현 시점에서 23일과 같은 급락장은 하반기를 선도할 급등 유망주를 저가에 선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며 "개인투자자의 경우, 이러한 조정을 이용해 중장기적 관점에서 보다 여유롭게 핵심 주도주를 선취매 할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직장인에 강한 '10억클럽'은 이와 관련해 "시장에 빠른 대응이 쉽지 않은 직장인도 이와 같은 조정장을 역이용해 하반기 상승장의 최대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24일(수) 긴급특집방송(pm 21:00~22:00)을 편성, 폭발적인 급등세가 기대되는 선도 주도주를 공개 할 예정이다"며 직장인을 비롯한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현 시점이 하반기 강세장을 코 앞에 둔 상황이지만, 단기적으로는 급등락을 예측하기 힘든 위험 구간이다"며 "섣부를 매매로 인해 초래된 손실은 향후 거머쥘 수 있는 고수익의 기회를 가로막는 최대의 적이 될 것인 만큼, 단기/중장기 확실한 시장 대응전략도 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지수 연동력이 가장 큰 삼성전자 급락장서 선전, 시사하는 바 크다

10억클럽은 현 시장을 대응 하기에 앞서, 한국 경제가 바닥을 확인하고 상승할 것이라는 신뢰를 가질 필요가 있다고 주문했다.

세계 경제가 2.9% 마이너스 성장할 것이라는 세계은행(WB)의 발표로 미증시가 급락한 데 이어 국내 증시도 23일 동반 급락했지만, 세계은행이 하반기 가장 빠른 회복세를 보일 국가로 한국을 지목했다는 점을 간과해선 안 된다는 지적이다.

실제로 국내 증시 전체의 시가총액 13.83%를 차지하는 삼성전자는 1분기 흑자전환 한데 이어, 2분기 실적이 크게 호전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23일 급락장에서도 불구하고 지수 연동력이 가장 큰 삼성전자는 보합으로 마감했으며, 뒤를 이어 LG디스플레이, 하이닉스 등도 지수 하락 대비 선방했다.

10억클럽은 이에 대해 "삼성전자의 실적 호전은 결국 전반적인 IT주의 동반 주가 상승으로 이어져, 국내 증시의 상승 흐름을 견인하는 강력한 원동력이 될 것이다"며 "단기 수익을 노리고 근시안적인 시각을 갖기 보다 거시적 안목을 갖고 중대형 IT주를 비롯, 경기 회복시 탄력적인 시세 분출 흐름을 보여주는 자동차/금융/건설주를 예의주시 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 10억클럽 6월 박스권장서 70% 이상 고수익

차트분석의 대가 '전투개미'와 시세 포착의 1인자 '비전3000'을 투 톱으로 내세워 대형주의 시세 초동기 포착과 핵심 테마주 매매를 병행하고 있는 '10억클럽'이 6월 박스권장서 70% 이상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했다.


10억클럽의 6월 SMS 추천주 집계수익률은 40.12%이며, 공략 종목은 동양강철, 크로바하이텍, 교보증권, 뉴인텍, 일진전기, 다음 등이다. 또한 아세아제지, 휴켐스, 대우인터내셔널 등 장중 실시간 방송 추천주를 포함하면, 실제 수익률은 70% 이상을 크게 상회한다.

한편, 10억클럽은 장중 자유로운 방송 시청이 어려운 직장인의 핸디캡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장시작 전과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는 한편, 별도의 종목진단방송 편성으로 포트폴리오 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등 직장인의 투자패턴에 최적화된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방송을 못 듣는 직장인을 위해 게시판을 활용, 종목대응방안/종목리포트 등의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고 있는데, 종목리포트의 경우 실제 기업탐방을 토대로 선별한 가치 우량주로써 급등세를 기대해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10~11일 2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한 동양강철도 10억클럽의 추천주이자 종목리포트 제시한 급등 예상주였다.

◆ 국내 수익률 TOP 전문가 3인의, 박스권 장세 고수익 비법

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하반기 급등세가 기대되는 핵심 유망주 선점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박스권 장세- 3인의 해법 공개> 긴급특별방송을 편성, 23~25일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한다.

24일 10억클럽의 긴급특별방송도 그 일환 중 하나이다. 이 밖에도25일은 바닥권 급등주 발굴의 1인자 '반딧불이(목/ am 10:00~11:00)'가 긴급특별방송을 실시한다.

하이리치의 긴급특별방송은 모두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국내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가 현 시점의 대응전략과 단기/중장기 급등 예상 1순위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