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증권업계에서 재야의 고수로 활동하다 최근 한국경제TV와 증권경제 방송인 와우넷에 출연하여 전문가로 입성해 수익률로써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종목 발굴의 1인자 이영호 국장 그는 증권전문 포털사이트인 팍스넷과 이쳇에서 투자 전문가로 활동해왔다.

그동안 투자자 카페를 운영하다 카페 회원들의 수익률 극대화와 손실 최소화라는 돌풍을 일으키면서 투자의 귀재로 인정을 받아왔고 금년 6월 8일부터 와우넷에서 공식 활동을 하고 있다.

주식 시장은 전쟁터 임에도 개인투자자들이 아무런 준비 없이 투자를 하고 상승기에도 만족할 만한 수익을 얻지 못하고 하락장에서는 손실만 키우는 모습에 가슴 아파하여 개인 투자자를 위한 구국제민의 전략과 열배인생을 위하여 본격적인 전문가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작년에 인터넷 회원들에게 하락장을 국내의 어느 전문가보다 먼저 정확하게 예측하여 주식 올 매도와 워런트증권 풋매수로써 수익을 최대화 하였다.

금년에도 시대에 맞는 종목을 추천하여 (서울반도체 300% 수익, 차바이오앤 디오스텍 300%수익, LG전자 80% 수익보유중, 넥스콘테크 100% 수익보유중, 삼성SDI 80% 수익 보유중, 삼성정밀화학 80% 수익보유중 ,LG화학 70% 수익중보유) 커다란 수익률을 실현 하고 있다.

일반 투자자들의 투자방법이 초단타에 있어 손실만 키울 뿐이라는 이 국장은 첫째, 시대의 흐름에 맞고 둘째, 내재 가치가있음에도 저평가 되있는 종목 셋째, 실적이 폭발적인 증가가 예상되는 종목을 발굴하여 목표가까지 보유하는 BUY&HOLDING 전략을 구사한다. 투자자들에게 마음 편한 투자를 지향 함으로써 직장인, 개인투자들은 꼭 그의 시황 분석을 참고 한다. 또한 기관과 외국인이 들어오기 전에 먼저 그 자리를 선점하여 그들과 동승하는 전략을 구사함으로서 편안한 투자에 최대의 수익을 이끌어낸다. 그러기에 그에게 붙은 별명이 바로 종목 발굴의 귀재, 종목 발굴의 1인자이다.

예측이 어려운 불안전한 시대에 애널리스트 이영호국장과 함께하여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5% 상위층에 포함되고 열배 인생을 위함이 그의 슬로건 이다. 와우넷 전문가 방송을 시작한지 일 주일 만에 최고의 회원수를 신장시킴으로써 증권계가 놀란 그, 재야에서는 회원들이 인정하고, 현재는 와우넷이 수치로 증명한 이시대의 진정한 애널리스트라고 하겠다.

이영호 국장이 처음으로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제1회 주식투자 설명회를 연다. 6월26일 (금요일) 오후7시 여의도 사학연금 회관에서 열리는 투자설명회에서 그를 만나서 하반기 대박주를 만나시고 열배 인생에 동참 하십시요?

문의 : 070-7787-1965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이영호 전문가의 주식과 선물수익 나눔터( cafe.wownet.co.kr/infom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