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반토막나고 모든 걸 포기했었지만 이제는 원금회복하고 수익까지 내고 있습니다."

6월 달 연일 조정을 보이는 지지부진한 시장에서 이 말은 개인투자자들에게 꿈과 같이 들리는 말일 것이다.
하지만 최근 실제로 많은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또한 이런 사람들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며 미네르바, 시골의사, 새강자등 과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야고수 '증권천황'에게 집중 조명이 되고 있다.

'주식대통령'으로 불리는 '증권천황' 그의 본명은 '복재성'으로 재야고수로 크게 알려져 있지만 이례적인 나이 23세에 최연소 애널리스트로 등록된 사람으로 이미 증권계에서는 오래전부터 유명한 사람이다.

그는 이미 06년도부터 네티즌이 선정한 '재야고수'로 뽑히고 대다수 언론에 '재야고수'로 연일 보도될 만큼 유명한 인물이며 06년도부터 증시전망에 놀라운 적중률을 보여 주었고 급락장 에서도 적중률 90%이상 이라는 게 증명되면서 '주식대통령'이라 불리게 된 것이다.

이런 그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기 위해 06년도 Daum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등업제도가 없는 카페를 개설하였고 이곳을 통하여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는데 그의 무료추천종목 적중률은 이미 여러 언론에서 보도될 정도로 언론에서도 인정받았다.

하지만 그는 무료추천종목을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시작했다고 한다.

지금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연일 수 천명의 사람들이 몰려들고 있는데 그의 카페에 가입한 사람들은 “종목의 적중률도 대단하지만 수익률도 유료로 받는 정보보다 훨씬 더 정확하고 무엇보다 정직하고 투명해서 최고라고 생각합니다.“라며 그를 재야고수 중 최고라고 인정한다고 말하였다.

이런 사람들의 증언을 토대로 그의 무료추천종목 수익률을 검증해본 결과 테라리소스, 하이닉스, 유아이에너지 등 급등종목을 미리 선취매하여 큰 수익을 내준 것이 확인되었고 적중률 역시 90%이상 유지하였다.

그리고 5월 역시 적중률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비츠로테크94%, 한빛소프트89%, 한양이엔지71%, 넥스콘테크42%, 세명전기34%, 토필드27%, 성우하이텍26%, 빅텍23%, SNH21% 등 큰 수익을 올려주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다.

하지만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는 카페는 많이 있으며 또한 적중률이 높다고 소문난 사람들도 많이 있다.그렇다고 해서 사람들은 그들을 고수로 인정은 하지만 '재야고수'라고 인정하지는 않는다.

그가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는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종목을 추천할 때 0000원이하로 매수, 0000원 이탈시 손절, 0000돌파시 이익실현과 같이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딱 한 번만 명확하게 지정해주는 최고의 실력 때문이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난 전문가들도 대부분 분할매수, 매도 등의 방법으로 대응전략을 제시 할뿐 '증권천황'처럼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지는 못하며 그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그는 지금도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장중 실시간으로 종목을 무료로 추천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재야고수 '증권천황' 그가 잠시 스쳐가는 바람이 될지 아니며 이 시대의 영웅으로 남을지는 앞으로 더 지켜봐야할 테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앞으로 더 힘든 시장이 찾아와도 지금처럼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랄뿐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