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www.MyAsset.com)은 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전국 161개 지점에서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일제히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전국지점 동시 투자설명회는 동양종금증권 리서치센터가 제시하는 ‘국내외 경제 및 주식시장 전망’을 비롯해 각 지점에서 선별한 자산관리자(PB)들이 소개하는 ‘펀드시장 현황 및 추천펀드, 유망종목 추천’ 등 투자자들이 주목할 만한 다양한 내용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종인 동양종금증권 리테일본부장은 "이번 전국지점 동시 투자설명회는 최근 변동성이 큰 경제상황과 증시흐름 속에서 투자자들에게 올바른 투자 방법을 제시하고자 하는 대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마련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동양종금증권은 업계 최대 규모의 전국 지점망을 바탕으로 최근 지점개설 온라인 계좌에 대해서도 업계 최저수수료인 0.015%를 적용한데 이어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를 강화하고 주식대차거래서비스를 재개하는 등 리테일 고객 서비스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심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국 지점 위치 및 투자설명회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 가까운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