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갑슬로'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현재 주식시장은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시장참여자들은 시장의 방향성에 대해 많은 혼란을 겪고 있기도 하다. 혼재된 경제지표들이 발표되고 있고, 그로 인해 투자자들의 판단도 어려운 시기이다. 기업이익 사이클로 나타나는 신호들도 매수와 매도신호가 함께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여전히 국내증시의 투자매력도는 높다고 할 수 있다. 미국은 실업률 측면에서 저점 통과 신호 발생하고 있고, 이것은 글로벌 경제가 다시 살아날 것이라는 기대감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또한, 연간 성장률의 4/4분기 최고이고, 대공황 이후 각국의 경제정책들이 최장, 최대규모의 경기부양 정책을 쏟아 붓고 있다. 이것은 충분히 시장의 반전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이런 시기에는 신기술을 통한 新성장동력 확보에 주력하게 되며, 바로 이러한 기업에 대해 투자를 해야 한다. 외국인의 매도세가 강하긴 하지만, 종목별로 보면 꾸준히 매수하는 종목도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은 신기술을 이미 확보하였고, 외국인이 지속적으로 지분을 늘리고 있는 최고의 기업이다. 지금 장세는 지수에 신경을 쓰기 보다는 수익에 초점을 맞추고, 폭발적인 이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하는 현명한 투자 자세가 절실할 때이다. 시장의 현주소가 이렇지만, 아직도 지수타령을 하거나 개인끼리치고 받는 단발성 테마나 저가 잡주에 매달려서 기회를 놓쳐서는 안된다.

지금은 시시콜콜한 변두리종목등 아무 종목이나 수익을 내는 것은 결코 아니다. 재료를 가지고 있고,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종목을 잡아야 한다. 개인끼리치고 받는 단발성 테마나 저가종목에 매달려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모든 투자에는 때가 있는 법이다. 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남보다 먼저 선점해야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그 시점이 바로 지금이며 급등주를 정확한 매수시점에서 매수했을 때 인생일대의 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아무리 타이밍을 잘 잡아도 종목이 형편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

주가는 결국 “수급+미래의 초특급 기술+성장성+차트”의 거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투자자들이 실패하는 이유는 여기저기 주워들은 온갖 그럴싸한 소문에 현혹되어 급등주를 쫓아 다니기 때문이다. 남의 뒤만 쫒아다닌다면, 주식으로 절대 큰 돈을 벌 수가 없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 하는가? 현재의 주식시장에서는 무조건 정책의 수혜주와 독점적인 고품격 기술력을 갖추어야 하며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다고 강조하였으며, 현재의 탄탄한 실적은 물론 미래의 뛰어난 성장성을 갖춘 종목을 금일 전격 공개하려고 한다.

이번에 [갑슬로]전문가가 추천하고자 하는 종목은 기존의 대체에너지와는 차원이 다른 고품격 대체에너지의 독점 기술을 가지고 있는 숨은 진주이며, 떨리는 가슴을 진정시켜가며 이 글을 써내려 가려 한다. 무려 6개월동안 이 종목의 추천시점만을 기다려 왔으며 비로서야 이 종목의 절묘한 매수 타이밍을 발견하였기에 기쁜 마음으로 자신 있게 추천을 해드린다고 전했다. 어느 누가 봐도 인정할 수 있는 선두 기업이지만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 본적이 없는 너무나 신선한 종목으로 입이 딱 벌어질 높은 수익률을 안겨줄 종목이라 자신하면서 진정한 대체에너지의 고품격 초특급 환상의 바이오주를 알리고자 한다.

1.전세계가 경악한 바이오신물질 개발! 새로운 대체에너지의 신기원 이룩!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오신물질을 개발 하면서, 첫번째 콜이 유럽에서 터졌다. 앞다투어 수출계약을 하고 있으며. 뒤늦게 알게 된 미국, 일본도 앞다투어 이 기술의 수입에 뛰어들고 있다. 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대체에너지의 신기원을 이룩하게 될 초특급 기술입니다. 선진국의 많은 과학, 경제 전문가들은 이것의 대체에너지 효과가 글로벌 경제를 살릴 수 있는 단초전이 될 것이며, 21세기의 첨단 대체에너지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세계일류상품 선정, 13조원 이상의 세계적인 시장을 선도할 대박상품!

현재 유럽과 남미 국가에 이미 수출을 진행중에 있으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면서, 국제적인 경제력을 갖춘 제품이다. 유럽, 중국의 수출과 함께 폭발적인 주문으로 세계적인 대박상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약 13조원이상의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엄청난 파워를 가진 제품들이다.

3.내용상 창사이래 사상최대의 영업이익 달성, 수출물량 획기적 증가!

재무제표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실적면에서도 가치주라고 할 수 있다. 큰 규모의 해외수출계약이 폭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회사의 질적인 면이 초특급으로 변하고 있는 것이다.
폭발적인 해외 수요로 매년 30% 이상 성장하는 산업의 메카이며, 그 핵심기술은 바로 이 회사가 가지고 있다. 미국, 유럽, 중국, 남미의 폭발적 수요로 인해 황금 노다지를 거두어들일 일만 남아있다. 이익면에서 얼마나 기록할지가 가장 큰 관심이 될 정도로 높은 수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4. 현 장세에서 외국인이 은밀하게 사고 있는 급등임박주!

현 장세처럼 혼조스럽고, 외국인이 현물과 선물시장에서 매도를 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연일 외국인 매수 공시가 나오고 있다. 외국인들이 은밀히 사고 있으며, 지분이 올라가고 있다는 공시가 나오고 있는 것이다. 외국인들도 매도포지션을 취하는 가운데서도, 미래의 성장성과 실적주에는 과감하게 매수를 하고 있는 것이다. 기관도 매수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 강력한 호재가 나올 시에는 주가를 논할 수도 없을 것이다. 외국인이 살 때 같이 사고, 폭발적으로 주가가 올라서, 외국인들이 팔 때 같이 팔면 수익이 커지는 것은 당연할 것이다.

5.인간의 생활을 통째고 바꾸고, 지구촌 전 인류의 삶이 바뀌는 미래핵심 기술!!!!

컴퓨터나 증기기관처럼 우리 생활 방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차세대 기술로, 이 회사는 독보적인 대량의 특허와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동사 주력 제품의 시장 규모는 전세계적으로 기하 급수적인 성장세를 보이면서 머지 않아 막강한 시장 지배력으로 전세계 시장을 선두에서 장악해 나갈 것이다.

“지금의 주가는 누가 봐도 너무나 저평가 되어 있어 이제 이 주식을 발견한 투자자님들의의 감동의 순간을 생각하니 저또한 기쁘지 않을수 없다. 더 이상 강조를 안 하겠다. 대한민국의 진정한 新기술대장주로 부각될 종목이다. 청취하시는 순간, 그 동안의 마음고생 하셨던 것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이 종목 한방으로 수익을 챙기기 바란다.”고 [갑슬로] 전문가는 전했다.

갑슬로 전문가가 추천하는 6월의 재료보유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ARS를 통해 지금 청취할 수 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강호진소장 (☎ 060-800-4300 ▶ 1번 ▶ 333) :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버릴 수직 급등주
◎ 야손 (☎ 060-800-4300 ▶ 1번 ▶ 928) : 단 기간 고수익을 원한다면, 지금 이 종목을 잡아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에이모션/쎄트렉아이/한성엘컴텍/에스티큐브/고려포리머/세명전기/헤파호프/신성홀딩스/미리넷/코디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